솔직, 담백, 유쾌! 김건모 콘서트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펼치는 국민가수 김건모가 1년의 준비 끝에 콘서트를 갖고 울산을 찾아온다.
라이브의 오리지널. 데뷔 14년차. 어느덧 중견가수 중에서도 최고참 반열에 선 국민가수 김건모. 하지만 여전히 엉뚱하고, 여전히 당돌한, 아직 보여준 것보다 보여줄 것이 더 많은 가수 김건모는 언제 봐도 당당하다.
인터넷의 빠른 보급과 케이블 TV등으로 좋아하는 가수는 내가 보고 싶을때 언제든지 볼 수 있는 ‘디지털세대’에겐 1년에 한번정도 앨범을 내면서 콘서트에서나 얼굴을 볼 수 있는 ‘김건모’가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올해로 14년차의 가요계 큰형님 김건모만의 독특한 창법과 최고의 음악성은 그 누구라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음반시장의 침체로 지금 공연계는 ‘공연 춘추전국시대’라고 할 수 있다. 이벤트성의 조인트 콘서트, 얼굴은 있지만 노래는 없는 가수들의 콘서트 일색인 공연계에 14년 전통의 라이브 원조중의 원조, 김건모가 라이브의 진수를 보여주며 제대로 된 오리지널 콘서트를 팬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11th...김건모의 음악은 세련된 이미지를 바탕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특유의 친근함을 컨셉으로 해 더욱 대중의 가슴을 흔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제 막바지 작업이 한창인 그의 11집 앨범역시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곡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14년간 쌓아온 내공의 엑기스만 모아 만들어질 이번 앨범은 김건모표 음악의 결정판을 이루게 될 것이다.
[공연일시] 2007년 3월 31일(토) 오후 7시 [공연장소] KBS 울산홀 [관람료] R석 일반 66,000원 / S석 일반 55,000원 / A석 일반 44,000원 [문의] 1644-4484 / www.anticket.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