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그랜드체이스 공식카페
 
 
 
카페 게시글
Best Tip&공략 주관적인 영웅 티어 정리 (2021 / 09 / 01)
폭신폭신 추천 2 조회 13,281 21.08.21 13:40 댓글 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1.08.21 15:29

    첫댓글 에우로파는 이제 쓸 일이 별로 없나요??

  • 21.08.21 15:56

    에우로파는 지금도 모든 방면으로 좋습니다 !!

  • 21.08.21 15:57

    아 감사합니다 그럼 칼리뽑으면 갈아타는게 좋을까요? 4초월에 25체이서까지 해버렸는데

  • 21.08.21 16:24

    전 7초월 24체이서 했었는데 칼리로 바로 갈아탔어요

  • 21.08.21 16:26

    칼리가 그정도군요..ㅋㅋ 감사합니다!

  • 21.08.21 15:42

    너무 정확해서 할말이 없네요.

  • 21.08.21 15:55

    감사합니다.

  • 21.08.22 02:21

    기준은 영각만 봤을때군요

  • 작성자 21.09.01 13:13

    영각 끝난 기준입니다

  • 21.08.22 03:30

    리르랑 라피스는 갭이 좀 있으니 리르2 라피스3 정도가 나을듯
    세르딘도 pve에서는 스포수급 해주는 힐러라 4까지 간건 오바

  • 작성자 21.09.01 13:12

    리르랑 라피스의 입지가 애매해져서 둘의 티어를 2.5에 두었습니다
    세르딘의 티어를 너무 낮게친거는 동감해서 3티어로 한 단계 올릴게요

  • 21.08.22 05:01

  • 21.08.23 02:46

    진짜 라피스는 왜 키웠을까.. 상향좀

  • 21.10.14 18:40

    라피스 나올 당시만 해도 1타였긴 했죠ㅠ

  • 21.08.24 15:32

    디오 좋나요?? 3.5티어나 되네..

  • 작성자 21.09.01 13:13

    대전 공덱 한정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높게 티어를 쳤습니다

  • 21.09.02 00:50

    하르페 영각 7까지 했는데..멈추고 아르메 부터 가는게 나을까요?

  • 작성자 21.09.02 01:17

    그 정도 키우셨으면 월드를 후반까지 밀은 상태로 짐작이 가는데

    아르메 키울 동안 컨텐츠 진행이 정체 되어 있으실꺼 같아서

    하르페 마저 풀각 다 올리시고 아르메 넘어가는거 추천합니다

  • 21.09.03 15:50

    이야 이게 공략이다

  • 21.10.03 01:15

    로난 제로 중 하나만 키운다면 어떤게 좋을까요..?

  • 작성자 21.10.04 15:10

    제로 먼저 영혼 각인 5각 이상(10각은 대전까지도 가능) 찍으시면 탱킹이 좋아서 컨텐츠 밀기 수월합니다

    로난도 무적이라는 스킬 때문에 쓰임새가 여전히 있기는 한데

    현 시점으로는 제로 내버려두고 굳이? 느낌이어서

    제로보다 우선순위가 낮다고 생각해요

  • 21.10.06 19:17

    @폭신폭신 감사함다!

  • 21.10.14 18:40

    신디 나오고 로난 다시 떡상이던데요.

  • 작성자 21.10.04 15:14

    (2021 / 10 / 04) 이오 4티어 → 3.5티어

  • 21.10.07 15:37

    라스 키우는데...너무 약하네요 ....모험이든 보스잡는거든 전투력 한참 낮은 이오나 넬리아 보다 약한데 왜이러죠...

  • 21.10.07 15:52

    일단 저격형이나 마법형이 기본적으로 딜이 좋을 수 밖에 없고
    돌격형들은 서브탱이자 서브딜이자 버퍼같은 느낌이라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글 맨위에도 써있듯이 이건 영각까지 전부 다 육성을 끝낸 상태의 기준인데
    영각에 참 많은 효과들이 붙어있어서 각인 차이에 따라 캐릭이 완전히 바뀝니다...

  • 21.10.13 10:43

    한번도 1티어 인적은 없는 마리 ㅠㅠ 소환수는 약하고 계수는 낮고 디버프도 없고 그래도 영혼각인으로상시 이속벞이랑 소형 위성빔 하나로 겨우 달리기 담당이랑 잡몹 정리 담당일진이라도 되서 다행임....

  • 작성자 21.10.14 15:00

    (2021 / 10 / 14) 치유형 - 신디 (PVP, PVE) 0티어

  • 작성자 21.10.30 02:20

    (2021 / 10 / 30) 지크하트 5티어 → 4티어

  • 22.02.19 23:05

    현시점 티어정리 가능하신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