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보기 /사진: 이형준 에디터 (style@chosun.com)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이 11월3일 강남구 논현동 모모 스튜디오에서 메이크업 브러쉬 런칭을 기념하는 ‘리얼 메이크업 쇼 & 리얼 파티’를 개최했다.
개그맨 허경환이 사회를 맡은 이번 행사에는 가수 김희철, 배우 신지훈 등의 셀럽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누구나 쉽게 전문가처럼 구현할 수 있는 브러쉬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원본보기 (사진제공: 리얼테크닉)
이외에도 전문 아티스트의 손길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리얼 메이크업 체험존을 운영하고 DJ와 비보잉 공연, 브러쉬를 이용한 캘리그라피 퍼포먼스, 럭키드로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리얼테크닉은 완벽한 메이크업을 돕는 메이크업툴 전문 브랜드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미라클 스펀지와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 브러쉬 제품군을 전국 700여 개 올리브영 매장에 확대 입점해 국내 메이크업 도구시장 저변확대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한편 리얼테크닉 브러쉬는 해외 각종 어워드 수상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2015년 영국 메이크업 브러쉬 시장 점유율 1위, 2015년 미국 내 1위 스펀지 브랜드 선정, 인스타일, 나일론 등에서 뷰티 에디터 선정 1위에 선정되는 등 뷰티유저들 사이에 유명세를 타고 있다.
[패션 에디터 이형준 fashio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