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삶 3기 92일차
4.1
<아침 감사>
1.
안녕하세요 성령님♡
4월의 첫 날, 새해를 맞이하는 것처럼 설레고 행복해서 감사합니다. 4월 한달간 가득 채우실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해서 감사합니다.
2.
40일 밤별 집회가 끝나서 저녁에 쉬기도 하고요. 활용할 시간이 늘어서 감사합니다.
-칭찬
운동과 청소 열심히 하기로 해서 칭찬합니다. 1시간 운동 19일째 해서 칭찬합니다.♡
<점심 감사>
1.
어머님이 아침마다 두유만드는 기계로 두유 만들어 저 먹으라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따뜻하고 성품 좋으신 어머님께 감사합니다.
2.
창세기 43장 말씀을 묵상하면서요. 총리가 요셉인지 모르는 형들은 알 수 없는 고난을 만난 것처럼 느끼는 것을 봅니다. 오늘 하루밖에 보지 못하는 제가
불신앙으로 반응하지 않도록요.
하나님의 일하심을 기대하며 감사로 나아가라고 훈련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3.
베다니 출판사 사모님이신 홍영희권사님이 수술을 하시는데요. 수많은 병을 얻고도 믿음이 식어지지 않고 믿음의 본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술과 회복을 위해 애타는 마음으로 함께 기도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칭찬
제 문제에 갇히지 않도록 중보 기도가 필요한 곳에 영적인 손을 잡고 있어서 칭찬합니다.♡
<저녁 감사>
1.
말씀으로 제 영혼을 살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엡4:31-32, 우리말성경]
모든 악독과 분노와 화내는 것과 고함치는 것과 비방하는 것을 모든 악의와 함께 내버리십시오.서로 친절하고 인자하며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여러분을 용서하신 것처럼 서로 용서하십시오.
2.
집안일하면서 버릴 거 버리고 새 마음 갖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로렌스형제처럼 작은 집안일도 예배하는 마음으로 기쁘게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3.
영, 혼, 몸의 근력을 만들기 위해 루틴 지키며 하루를 보람차게 보내서 감사합니다. 4월의 첫째 날, 귀하게 여기며 감사와 행복으로 가득 채워서
감사합니다.
- 칭찬
어제 한 계획과 실제 쓴 시간을 비교하며 기록과 반성해서 칭찬합니다.♡
#감사 #감사노트쓰기100일 #NewLife새생명교회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