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는 NFT를 통해 2022년 봄 시리즈를 보급할 것이다
2021-11-24 . 소스:EK 이페어케이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프랑스 패션 브랜드 지방시는 NFT 1에서5가지 다른 NFT 그룹된다, 그리고 디지털 아트가집 Chito 협업디자인, 이 브랜드의2022년 봄계열을 짓다.
이 프로젝트는 기반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atthew M. Williams 리더, 그 사람2020년 6월부터이 브랜드를 담당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사치스럽지만패션 브랜드의 모델그러나 젊은 윌은iams씨는 없습니다.포멀한 디자인을 받아봤고교육. Willi2016년 LVMH의 젊은 디자이너상 후보에 오른 ams는 기범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취임하며 젊은 인재 사냥 트렌드를 부각시켰다.
NFT 라인업으로 젊은 디자이너들의 합류로 리더로서의 합류젊음과 혁신, 창조힘. 디지털 자산이 있을 것이다OpenSea 的시장에 전시하고 공개 촬영하다팔자, 이것이 규율에 끌린다.반시의 전형은 우아하고 성숙하다.소비자가 확연히 다른대중을 받다.
지방시의 고객은 이 브랜드의 소셜 채널을 통해 경매에 대해 알게 될 수도 있지만OpenSea에의 활발한 소비자들도경매에 대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 기율의 범시는 이전과 비교할 수 있다.마케팅이 안 될 것 같습니다.도달할 수 있는 부유한 관중 선전전시와 전시가 곧 나올 것이다의 새로운 시리즈다.
"NFT라는 새로운 영역을 계속 모색하고 싶었어요."리암스 씨가 말했다."사실 치(Chi)다.to 활성화됨생태계에서는 그게 나를 만든다.이것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된다.의 시리즈에서 협업변경을 진행하다좀 더 자연스럽게, 그리고 또기범히에 대한 우리의 집신체적 희망이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지방시는 지난 6월 디지털 플랫폼 베브와 제휴해 NFT를 출시한 바 있다.자랑스러운 달을 축하합니다. 이 달은아이템, 브랜드 경매NFT를 하나 만들었는데,수익금은 LG를 지원하는 데 기부했다BTQIA+ 커뮤니티的 Le MAG J유니언스 협회 . Veve 제공상대적으로 우호적인 사용자체험적으로 OpeanSea 사용자들은 암호화 화폐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는 경향이 있다.
당시 패션 브랜드는 NFT 테스트를 막 시작했고 제품과 있는지 찾아봤습니다.필연적으로 연계되는 항목 중 실제NFT를 실시하는 방법. 예를 들어, 루이s Vuitton한정판에 있는온라인 게임에서 NFT 사용그 성립을 축하하다.0주년.
현재 각 브랜드는 NFT의 영향력과 보급 기회를 더욱 자신하는 것 같다.그리고 마케팅에 더 많은 것을 쓴다.그것들을 실시합니다. DKNY가 NF를 출시했습니다T 새 로고, Dolce & Gabbana는 한 수를 경매했다.글자 패션 시리즈, Jimmy Choo NFT 신이 발표되었습니다시크릿 슈즈 케이스 라인
: 이 글은 미디어에서 온 것으로 이페어케이을 대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