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을 둘로 나눈다면 <낙원의 이론>을 읽기 전과 후로 나눌 수 있음! 낙원의 이론은 sf 판타지 디스토피아물이야 솔직히 알 사람들은 다 알지? 필력은 말할것도 없고 스토리 탄탄하고 조아라에서 유명하기도 했고... 로판이나 로맨스소설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읽어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글쓸게.
낙원의 이론은 자기가 훈련받고 생활하던 군에서 버려진 전리품인...(인간으로 태어났는데 인권이 없어ㅠㅠ하...) 유은우가 도시연합중앙학교로 보내지고 남자 주인공들과 얽히게 되면서 시작 돼!
✏️줄거리 한줄 요약
세상으로부터 상처받고 망가진 애들이 서로 얽히고 설키며 낙원의 이론과 현 도시 체제를 무너뜨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주인공들 소개(밑에 세계관 설명 있음)
여자주인공
✔️유은우 - 동조율 100의 전무후무한 수치로 현존하는 동조자 중 가장 높은 동조율을 지녔다. 어린 시절, 반란군의 인간병기로 키워졌지만 후에 도시연합군 총사령관 김서혁에 의해 구해져 그의 전리품이 되었다. 그러나 설계 난독증이라는 치명적인 약점으로 군에서 쫓겨나 도시연합중앙학교로 보내지고, 그곳에서 유은우는 화제의 두 인물, 서재희와 정윤환을 만나게 된다.
남자주인공
✔️서재희 - 도시연합중앙학교의 파견부장. 항상 단정한 미소와 친절함으로 많은 학생들의 신임과 관심을 받고 있다. 동조율 72, 개인전 승률 58%으로 비교적 평범한 개인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팀전 승률 98%, 복귀율 100% 등 팀전에 한해서는 거의 무패(無敗)라고 할 정도로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는 인물.
✔️정윤환 - 열아홉에 도시연합군을 들어가 정예군에 발탁될 정도로 어렸을 때부터 뛰어난 설계 실력으로 자칭타칭 설계천재라고 불렸다. 높은 동조율과 함께 현존하는 동조자 중에서 가장 뛰어난 설계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더불어 뛰어난 얼굴도 가지고 있지만 더러운 성격 때문에 많은 이들이 기피하는 인물.
✏️소설의 배경
과거 대규모 산업단지의 폭발로 '오염된 온'이 퍼져나가게 되고 점점 사람이 살기 힘든 환경이 되자, 사람들은 이러한 오염된 온을 정화할 수 있는 용을 잡아 곳곳에 해체시키고 그 위에 도시를 세운다. 그렇게 해서 새로 세운 8개의 도시를 '도시연합'이라 명명하였으며, '도시연합'의 통제하에 8개의 도시가 관리된다.
여기서 잠깐‼️‼️<낙원의 이론> 세계관을 설명하자면,👇
(1) 온 - 일종의 에너지이자 힘의 원천. 온을 이용해 여러 가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그러나 모두가 온을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니고 소수의 사람들만 가능한데, 이렇게 온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을 '동조자'라고 한다. (전체 인구의 약 1%) 동조자들은 온을 얼마나 활용할 수 있느냐에 따라 1부터 100 사이의 동조율을 가지며, 그 안에서 타격과 설계의 비율이 나타난다. 즉, 동조율 = 용량, 타격 = 파워, 설계 = 스킬 정도로 보면 될 듯. (ex-여주 유은우의 동조율은 100, 그 중에서도 타격=100 / 설계=0 으로, 스킬은 없는데 어마어마한 양의 온을 파워에만 몰빵해서 날려버릴 수 있다는 말)
(2) 낙원의 이론 - 일종의 시스템. 사회에 위협이 되는 동조자들을 걸러내 사회를 보다 안정적으로 굴러가게 만든다.
총으로 '온' 다루는거 개본새잖아요,,,,,
이 이상 더 쓰면 스포가 될거같아서 여기까지! 미방 겸 넣은 일러스트가 우리 여자 주인공ㅇㅇ 남주 일러는 없어서 각각 상상하면서 읽는 맛이 있어 내 경험상으로도 아마 남주 주식싸움이 치열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맨스와 판타지가 아주 적절하게 섞였다고 생각해. 남자주인공들 감정묘사가......섬세하면서도 절절하고ㅜㅜ 네이버 시리즈앱에서 볼수 있음 무료 5편이니까 읽어보고 결정해! (++그리고 초반에 약간 진입장벽 때문에 지루할 수도 있지만 15-20편 정도까지 읽어봫ㅎㅎ)
첫댓글 ㄹㅇ서사 맛집 세계관 맛집
웹툰도 잇던데 웹툰은 별로인가
존잼
존나잼씀...진짜 장르소설 1n년차 최애중 하나임 ㅠ
진짜 낙원의 이론 같은 소설 찾아다니는데
없어...
나이거 옛날에 사놓기만 했는데 잘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