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땀을 극복하는 사람들(다한증 모임)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주륵주륵
    2. 이소희
    3. 천룡팔부
    4. 땀수니84
    5. 조민경
    1. 나니나난
    2. 채채
    3. 냥냥쓰
    4. 이나니노
    5. 문라이트75
 
카페 게시글
이온영동법 질문〃 이온영동법 하는 분들 전압 전류 알려주실 수 있나요?
물물열매능력자 추천 0 조회 2,239 20.10.15 01:03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10.15 08:07

    첫댓글 9볼트 건전지 2개 연결해서 18볼트로 사용중이에요

  • 작성자 20.10.15 16:54

    감사합니당

  • 20.10.22 15:26

    9볼트 4개 36볼트요

  • 작성자 20.10.25 22:55

    너무높지않나요? 손넣을때 많이 따끔한다던지

  • 20.10.25 22:57

    @물물열매능력자 따가운데 시간 횟수대비 효과는 확실합니다.

  • 작성자 20.10.25 22:58

    @쾌남 와..그렇군요 얼마나 오래하시나요?

  • 20.10.25 22:59

    @물물열매능력자 한쪽당 30분씩이요

  • 작성자 20.10.25 23:00

    @쾌남 넵 감사합니다

  • 20.10.25 22:01

    9볼트 건전지 2개 연결해 주1회 사용하는데 2녕정도 반복해 손에 자극을 줘서 그런지 요즘 할때는 손의 얇은 피부쪽이 따갑네요

  • 작성자 20.10.25 22:55

    주1회 꾸준히 하셨나봐요
    혹시 그래도 땀 나는가요?

  • 20.10.26 09:17

    땀은 나지만 전보다 많이 줄었어요

  • 20.11.09 11:35

    18v
    손 15분씩 +-바꿔서 1시간
    발 15분씩 +-바꿔서 1시간
    하루2시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24v도 구입은 했는데 아직도전은 안해봤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