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자체제작은 12v1a 어댑터 이용하는 것 같은데파워서플라이나 건전지 이용하는 분들전류 전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9볼트 건전지 2개 연결해서 18볼트로 사용중이에요
감사합니당
9볼트 4개 36볼트요
너무높지않나요? 손넣을때 많이 따끔한다던지
@물물열매능력자 따가운데 시간 횟수대비 효과는 확실합니다.
@쾌남 와..그렇군요 얼마나 오래하시나요?
@물물열매능력자 한쪽당 30분씩이요
@쾌남 넵 감사합니다
9볼트 건전지 2개 연결해 주1회 사용하는데 2녕정도 반복해 손에 자극을 줘서 그런지 요즘 할때는 손의 얇은 피부쪽이 따갑네요
주1회 꾸준히 하셨나봐요혹시 그래도 땀 나는가요?
땀은 나지만 전보다 많이 줄었어요
18v 손 15분씩 +-바꿔서 1시간발 15분씩 +-바꿔서 1시간하루2시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24v도 구입은 했는데 아직도전은 안해봤어요
첫댓글 9볼트 건전지 2개 연결해서 18볼트로 사용중이에요
감사합니당
9볼트 4개 36볼트요
너무높지않나요? 손넣을때 많이 따끔한다던지
@물물열매능력자 따가운데 시간 횟수대비 효과는 확실합니다.
@쾌남 와..그렇군요 얼마나 오래하시나요?
@물물열매능력자 한쪽당 30분씩이요
@쾌남 넵 감사합니다
9볼트 건전지 2개 연결해 주1회 사용하는데 2녕정도 반복해 손에 자극을 줘서 그런지 요즘 할때는 손의 얇은 피부쪽이 따갑네요
주1회 꾸준히 하셨나봐요
혹시 그래도 땀 나는가요?
땀은 나지만 전보다 많이 줄었어요
18v
손 15분씩 +-바꿔서 1시간
발 15분씩 +-바꿔서 1시간
하루2시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24v도 구입은 했는데 아직도전은 안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