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정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2. 우리시에서는 서울지하철 9호선 연장에 대한 관계기관 협의 지난으로 도시철도 기본계획 변경에 따른 대안 마련이 필요하여 우리시 예산 확보 범위내에서 가능한 최적대안에 대하여 추가검토를 하였으며, 검토 결과를 시민공청회를 통해(’11.7.20) 시민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전문가와 시민들의 의견을 들을 계획입니다.
3. 도시철도 기본계획이 조속한 시일내 변경 승인되어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4. 자세한 사항은 우리시 도시철도과 철도사업담당(980-5537)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질문에 대해 조금도 생각해보지 않고 붙여쓰기 하나봅니다...
풍무란 단어만 나오면 똑같은 답변들........................ 너무 성의없어 보이고 화가납니다....
작년과올해 낸 지방세만 해도 어마어마한데 올해 재산세까지......도데체 김포시에서 풍무동에 해준게 뭐라고 세금을 걷어가는지 모르겠습니다...지방세 거부운동이라도 벌이고싶네요....
첫댓글 유영록도 중전철이라는 붙여쓰길 했습니다. 그놈이 그놈이지만 그런 노가다라도 시켜야 합니다. 죽일놈 들....
풍무동에 오래 살다보니 터득을 했읍니다.죽도록 외쳐도 먼산 처다 본다고 생각하면 맞습니다.누구를위해 세금을 내는지..
음....... 그런일이 있었군요
똑같은 답변으로 일관하겠지만, 이 사람들도 분명 흔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의지대로 밀고 나가면 됩니다.
우리는 계획에 없었던 풍무역을 설치해달라고 떼를 쓰는 것이 아닙니다.
전 시장때 이미 국토해양부에 승인을 이미 받아놓았던 그대로 우리는 우리의 권리를 주장하면 됩니다.
저들이 못들은척 붙여쓰기를 하든 풍무역 말도 못꺼내게 하든 그런건 중요한게 아닙니다.
우리가 하나로 뭉쳐 끝까지 우리의 염원을 얘기하면 반드시 이루어 질 것입니다.
풍무동 주민 여러분 약해지지 맙시다.
들은체도 안 하면 2번,3번,10번,100번 얘기하면 됩니다.
못 들은체 하지만,그 사람들 분명히 떨고 있습니다 ㅋㅋㅋ
유 시장이 9호선 대신 5호선으로 선회했으면 좋았을 걸요.....
유시장이 공약을 지키지 않는다면 그로인한 재산상의 피해보상을 반드시 해 줘야 할것임.
저도 민원에 대한 답변서를 받았는데 위 글과 똑같았어요. 님의 말대로 '풍무역'이라는 낱말이 나오면 자동으로 뽑아서 답신을 보내는것 같아요. 답신받고 괜히 민원 내서 우편요금으로 세금만 낭비하게 했나라는 회의가 순간 들더군요. 또 화가 나서 담당과장한테 전화라도 해야하나라는 생각도 들고...이래저래 마음만 심만했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