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gin Galactic의 SpaceShip 두 대의 차량이 목요일에 하이브리드 로켓 모터를 발사합니다. 크레디트 : MarsScientific.com & Trumbull Studios / Virgin Galactic
Virgin Galactic의 두 번째 조종사는 최초의 조종사를 죽였고 다른 조종사를 손상시킨 사고로 초기 모델을 잃어 버린 지 3 년 6 개월 만인 첫 번째 로켓 추진 비행을 목격했습니다.
우주 여행객과 연구 페이로드를 우주 공간으로 향한 페리로 디자인 한 Virgin Galactic의 SpaceShipTwo 차량은 10 년 이상 개발되어 왔습니다. 버진 그룹의 설립자 인 리차드 브랜슨 (Richard Branson)은 2004 년 우주로 사람을 옮길 수있는 최초의 민간 건축 공예가 된 더 작은 로켓 비행기 인 SpaceShipOne에서 SpaceShipTwo 디자인을 모델링했습니다.
VSS 유니티 (VSS Unity)라는 이름의 날개 달린 차량은 버지니아 갤럭 틱 (Virgin Galactic)의 캐리어 항공기 인 VMS Eve의 배에서 9 일 오후 9시 (PDT 오후 12시, 1600 GMT) 경에 떨어졌으며 하이브리드 로켓 모터를 30 초 동안 발사하여 최고 속도로 가속했다. 이 회사는 성명서를 통해 마흐 1.87이 거의 두 배의 속도를 낼 수 있다고 전했다.
조종사 Mark "Forger"Stucky와 Dave Mackay는 VSS Unity 조종실에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모하비에있는 모하비 항공과 스페이스 포트에서 VMS 이브 모선이 이륙 한 지 약 1 시간 후에 나타났습니다. Mike Masucci와 Nicola Pecile에 의해 조종 된 캐리어 제트는 시에라 네바다 산맥에서 약 46,500 피트 (약 14,200 미터) 고도까지 올랐다.
Mojave 방향으로 코스를 돌린 후, VMS Eve는 VSS Unity 우주선을 발사하고 우주선은 몇 초 후 로켓 모터를 발사했습니다. HTPB라고 불리는 고무 기반의 고형 연료와 아산화 질소를 연소시킨 후방 장착 로켓 엔진은 SpaceShipTwo를 조종사가 80도 상승시 거의 두 배의 소리 속도로 추진했습니다.
로켓 모터가 정지 된 후, 고속선은 최대 고도 84,271 피트 (약 25,700 미터)까지 해안을 항해했습니다.
목요일의 비행은 Virgin Galactic 최초의 SpaceShipTwo 차량 추락 직후에 지어진 VSS Unity 우주선에 의한 최초의 동력 시험 비행이었으며, 캘리포니아의 모하비 사막에서 10 마일 이상 떨어진 기내이 분화 후 Pilot Siebold와 공동 조종사 인 Michael Alsbury가 부상당했습니다. 2014 년 10 월 31 일
연방 수사관들은 Alsbury가 운명의 시험 비행에서 공예의 테일 페더 링 시스템을 조속히 열었다고 결론 내렸다. 활주로 착륙으로 되돌아 가도록 우주선의 방향을 바꾸고 속도를 늦추는데 사용됩니다. 쌍둥이 꼬리 붐은 우주 비행사의 비행 시퀀스에서 잠기지 않고 나중에 회전해야합니다.
조종사는 페더 링 메커니즘에 관여하도록 명령하지 않았지만 강한 공기 역학적 힘으로 인해 깃털의 두 개의 붐은 잠기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진입 위치로 회전하여 차량 붕괴를 유발했습니다.
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는 VSS Enterprise 우주선을 제작하고 Alsbury와 Siebold를 고용 한 Scaled Composites에 오류를 제기하여 파일럿에 의한 오류의 위험과 결과를 해결하지 못하여 한 번의 오류로 치명적인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
VSS 유니티 로켓 비행기는 목요일 시험 비행 후 모하비 항공 및 우주항에서 접하게됩니다. 크레딧 : Virgin Galactic
VSS 유니티 로켓 비행기는 조종사가 의도적으로 목요일 기능을 수행하는 페더 링 메커니즘을 조기에 열 수 없도록 안전 조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Virgin Galactic은 2014 년 사고로 SpaceShipTwo 테스트 비행 캠페인을 관리했으며 VSS Unity는 The Spaceship Company (TSS)라는 버진 지사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엔지니어는 또한 우주 기반의 로켓 모터 설계를 우주 기반의 연료를 사용하는 것에서 고무 기반의 연료를 연소시키는 것으로 변경했습니다. Virgin Galactic은 이전에 SpaceShipTwo 모터에서 고무 연료를 사용했지만 2014 년 충돌 전 플라스틱 기반 화합물로 전환했습니다. 추진 시스템은 사고의 요인이 아니 었습니다.
목요일의 테스트 비행은 Virgin Galactic의 SpaceShipTwo 프로그램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빨랐으며, VSS Enterprise의 세 가지 테스트 비행으로 인해 우주선이 추락했습니다. 테스트는 VSS Unity와 테스트 파일럿 팀이 7 회 활공 한 후, 배가 제트 동력을 사용하는 VMS Eve 모선에 부착 된 상태에서 4 회의 "캡 티브 캐리 (Captive Carrying)"비행을 실시했습니다.
로켓 화상 후에 Stucky와 Mackay는 tail booms를 하강을위한 깃털 위치로 설정 한 다음 우주선이 50,000 피트 이하로 떨어지면서 페더 링 메커니즘을 낮 춥니 다. 또한 VSS Unity는 로켓 모터에 남아있는 산화제를 버리고 모하비 (Mojave)의 착륙장으로 미끄러졌습니다.
Virgin Galactic은 성명을 통해 "이 비행은 우리 엔지니어가 검토 할 비행, 모터 및 차량 성능에 대한 중요한 데이터를 생성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테스트 비행 프로그램의 중요한 순간을 의미하며, 이제는 동력 비행의 흥미 진진한 단계와 전체 기간 로켓 화상으로의 확장으로 진입합니다. 우리가 그 성취를 축하하는 동안, 팀은 여전히 앞으로 놓여있는 도전 과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Virgin Galactic은 Amazon.com 억만 장자 인 Jeff Bezos에 의해 설립 된 Blue Origin과 인간 - 등급 우주선을 이용한 상업용 하부 궤도 우주 관광 및 연구 서비스를 시작한 최초의 회사가되었다.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의 새로운 셰퍼드 디자인은 버진 갤럭 틱 (Virgin Galactic)의 차량과 재래식 로켓처럼 떨어지는 재사용 가능한 캡슐을 사용하여 낙하산을 통해 지상으로 돌아옵니다.
관계 당국은 SpaceShipTwo가 완전 기간 시험 비행을하거나, 상업용 승객이 Virgin Galactic으로 비행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하지 않았다. 회사 관계자는 작년에 그들이 2018 년에 약간의 시간에 50 마일 (80 킬로미터)의 고도까지 관광객을 비행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두 대가 더 우주선 2 대가 모하비에 건설 중입니다.
Virgin Galactic의 SpaceShipTwo 함대에 의한 운항 비행은 New Mexico의 White Sands Missile Range 근처의 Spaceport America에서 발생할 것입니다.
브랜슨은 목요일 시험 비행 후 다음과 같이 트위터를 탔다. "데이터 검토가 다음 비행으로 이어진다. 우주는 지금 당장 가까이에 있다고 느낍니다. "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