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하늘도시 때문에 2대의 버스가 증차 되어서 어제 부터 27분 간격으로 스케쥴이 변동이 되었다고 합니다.
공항에서 22시 이후에 버스를 타고 퇴근 하는 관계로 22시 24분 차를 타기위해 22시 20분 부터 정류장에서 기다리는데 차가 무슨 이유에서인지 오지 않습니다. 결국 27분 후인 22시 51분 차를 타고 집에 와야 했습니다. 열 받아서 버스에 타자마자 기사님께 이 버스가 24분 차냐고 물었습니다. 결국은 24분차는 공항에 일찍 도착해서 24분까지 기다리지 않고 출발 한 모양 입니다.
아무런 공고 없이 갑자기 스케쥴 변경해서 202번 버스 이용하시는 많은 분들이 불편을 감수해야 했고, 출발 시간에 출발해야할 시간도 지켜지지 않으니 참.. 기사님 께서도 새로운 2대버스가 지금 인천 석남에서 투입이 되서 기사들이 처음이라 지리도 잘 모르고 해서 그런거 같다고 해서 들어가서 얘기 하신다고 하십니다.... 버스 스케쥴도 기사님들도 잘 모르시더라고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마침 비가와서 일부러 공항 안에서 기다리다가 이렇게 됬네요.. 22시 퇴근인데 집에 오니 23시 30분이었습니다.
첫댓글 고생 많이하셨네요 저도 시간변경으로 어제어침 지각을 할뻔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버스시간표 올려려주세요
우리이야기 글 보시면 시간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