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채운 (걸어서 국토일주 - 코리아 둘레길)

백두대간完走(19편 완결C) 우두령 ㅡ 석교산(화주봉) ㅡ 1172m암봉 ㅡ 밀목재 ㅡ 삼마골재 ㅡ 하산(물한계곡)
오색 채운 추천 0 조회 122 12.04.03 12:09 댓글 6

• 12.11.07 14:05

첫댓글 11/3(토)~11/4(일) 무박으로 부항령~우두령 다녀왔어요.
    출발시에는 날씨가 좋다가 1시간여 지나자 비바람으로 사진도 거의 못찍었는데
    1172암봉에서 조망이 터져 간신히 몇장 건졌답니다.
    상세한 설명 대간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12.11.08 13:44

능선을 따라 산봉우리를 넘을적마다,
    새로운 신세계가 펼처지는 백두대간 종주에 아주 열성적이신 하운님^^ 반갑습니다
    부항령에서 ~ 우두령까지 한 구간으로 걸으셨네요. 저는 한 구간으론 엄두도 못내서 두 구간으로 걸었답니다

11월 4일이면
    강풍에 날씨가 맘에 안드셨을텐데~ 산행은 어떠하셨나요.

소인이 올린 사진들이 쬐끔이나마 도움이 되신다니,
    다음 구간은 우두령 ㅡ 여정봉 ㅡ 형제봉 ㅡ 황악산 ㅡ여시골산 ㅡ 괘방령 ㅡ 가성산 ㅡ 눌의산 ㅡ 추풍령일텐데~
    이 구간
    나홀로 실거리 25km를 걸으며 찍었던 사진들을 퍼떡 올려야 겠군요.

• 작성자 12.11.08 13:40

하운님
    이젠 눈보라를 맞으며 걸어야할 엄동설한 겨울 산행이군요. 언제나 완전무결한 산행되십시요. 감사합니다

• 12.11.08 14:31

11월 4일 날씨는 1/3정도는 그런대로 괜찮았습니다.
    11월17(토)~18(일) 무박으로 부항령~추풍령 갑니다.
    사진 올려주시면 예습 잘 하고 가겠습니다.
    오색채운님을 알게 되어 행운입니다.
    늘 즐산, 안산 하세요!

• 작성자 12.11.09 12:05

17일 전까지 열심히 작업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억에 길이 남을 백두대간되셔야 합니다^^

• 12.11.09 15:13

감사합니다.
    일부 올리신게 있어서 예습했어요.
    너무 아름다운 계절에 가셨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