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저희들에게 삶의 기쁨을 주시고 예배 드릴수 있도록 발걸음을 인도하여주시니 감사합니다.
벌써 9월의 문에 서 있습니다. 지난시간을 되돌아 볼때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지금까지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
주님의 은혜 아니면 삶의 지친모습으로 세상을 헤메이고 있을것입니다. 주님의 은혜 아니면 좌절과 절망속에 빠져 있을것입니다.
주님의 은혜 아니면 성령의 음성을 듣지 못하고 사단의 음성에 귀을 기울이고 죄악에 빠져 있었을것입니다.
살아계신 주님의 음성을 듣고 세상을 헤메이던 저희들이 좌절과 절망속에 빠져있던 저희들이 성령의 도우심으로 주님의 은혜아래 거하게 됨을 감사합니다.
나그네 인생인 저희들 본향을 향해 믿음이 흔들리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게 하옵소서. 감사와 찬양이 넘치는 하루하루가 되게 도와주시옵소서.
아픔과 질병으로 나오지 못한 이들이 있습니다. 주님의 거룩한 손으로 위로하여 주시고 치료의 광선을 비춰 고통의 근원에서 해방되게 하옵소서. 삶에 지친 모습으로 자신을 억압하고 세상에서 방황하지 않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 영육간에 강건케 하시며 성령의 두루마기를 입혀주시고 말씀을 전하실때에 말씀에 은혜받게 하시고 성령 충만한 은혜로 주님께 영광돌리게 하옵소서. 말씀을 들으므로 마음에 변화받게 하시며 순종하는 삶이되게 하옵소서.
교회를 위해 수고하는 손길 주님 기억하시사 주님의 선한 일에 써주시고 그 마음에 평안과 감사가 넘쳐나게 하옵소서.
오늘 하루도 주님께 의지 하옵니다.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