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잇츠온 케어온, '편안한 유기농 효소'선봬
소화흡수 고려한 영양 설계와 담백하고 고소한 맛 장점
케어푸드 전문브랜드 '잇츠온 케어온'에서 최초 분말형 제품인 '편안한 유기농 효소'를
선보였습니다.
hy (옛 한국야쿠르트)가 '잇츠온 케어온 편안한 유기능 효소 (이하 편안한 유기농 효소)'를
출시했습니다. 편안한 유기농 효소는 맞춤형 케어푸드 '잇츠온 케어온'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분말형 제품입니다.
이번 제품은 불규칙한 식습관을 지닌 바쁜 현대인을 위해 유기농 발효곡물 5종
(△발아현미 △현미 △백태 △수수쌀 △찰보리)과 식물성 효소를 사용했습니다.
원재료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도 특징입니다. 스틱 타입으로 개별포장 돼 있어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3년 이상 재배한 유기농 인증 농산물을 95% 이상
원료로 가공했습니다. 식품첨가물 색소와 향료, 유화안정제, 흡습제, 부형제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구매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3박스 구매시 20% 할인 및 설 명절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hy 김동건 마케팅 담당은 "소화와 흡수, 밸런스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을 위해 유기원료를 엄선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케어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
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hy는 '잇츠온 케어온 당케어', '잇츠온 케어온 단백질케어' 등 케어푸드 제품을 연이어
선보였으며 매출도 꾸준히 성장 중입니다.
2021년 53억원에서 2022년 64억원으로 1년 새 20% 이상 늘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