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시행일시
- 2010. 5. 9(일) 9:30까지 입실완료 (9:50 정각 이후 절대 입실불가) 2. 시험 종료 시간
- 12:30 전후 (고사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필수지참 준비물
- 신분증 : TEPS관리위원회 규정신분증만 사용 가능 ※ 규정신분증 미 지참 시 해당회차 응시 불가, 환불 불가 ※ 현재 재학중인 학교의 학생증만 인정됨, 상급학교 진학자의 경우 2월에 만료된 이전 학교 학생증은 사용할 수 없음.
- 필기구 : 컴퓨터용 사인펜만 가능, 대여 불가....수정테이프 준비하세요~
※ 수성사인펜, 연필, 네임펜, 플러스펜 등의 필기구 사용 시 성적처리 불가 4. 현장접수 안내
- 미리 접수하지 못한 경우 일부 고사장에서 시험당일 현장접수 가능, 선착순 마감
- 현장접수 고사장 : 서울고(50명), 서울여고(50명), 대전장대중(30명), 부산진여중(30명) 5. 성적발표
- 2010. 5. 18(화) 17:00, TEPS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6. 접수취소
- 5. 8(토) 15:00까지 TEPS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취소 신청
- 11,000원 환불(약 10일 후 계좌입금)
- 접수취소 후 재접수 불가, 재접수 희망 시 현장접수 이용
- 무료응시권 및 할인적용 응시자는 취소신청 불가 7. 변경신청
- 시험일 : 시험일 연기 불가
- 고사장 : 고사장 변경 불가(고사장 변경은 추가접수 기간 내 지역 변경 1회만 가능)
- 사진 : 사진 변경 불가(사진변경은 접수 후부터 추가접수기간까지 변경 가능) 8. 휴대폰 수거 - 신종플루 위기단계 하향 조정으로 인해 응시자 휴대폰을 수거할 예정이오니 휴대폰이나 전자기기는 가급적 휴대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