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해석
(갈 4:27-29) 『기록된 바 잉태치 못한 자여 즐거워하라 구로치 못한 자여 소리 질러 외치라 이는 홀로 사는 자의 자녀가 남편 있는 자의 자녀보다 많음이라 하였으니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그러나 그 때에 육체를 따라 난 자가 성령을 따라 난 자를 핍박한 것 같이 이제도 그러하도다』
사도바울은 여자의 남은 자손을 이삭처럼 성경에 예언이 되어 있는 약속의 자녀를 말하고 성령을 따라 난자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삭은 미리 약속해 주셨지만 이스마엘은 미리 약속한 일이 없기 때문에 육체를 따라 낳은 자손이 되어 있고 이삭은 미리 약속해 두셨기 때문에 약속의 자손이며 성령을 따라 낳은 자손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에도 선지자들이 예언해 놓았으면 그 백성들은 허락의 자손이 되는 동시에 성령을 따라 낳은 자손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모든 선지자들의 예언으로 세워진 교회이기 때문에 성경상 허락의 자손인 동시에 성령을 따라난 자손이 되는 것입니다.
아브라함을 택해서 이삭을 낳았고 야곱을 택해서 이스라엘 12지파 낳은 것처럼 마지막에 오시는 다윗을 택해서 산성도 14만4천을 구성하게 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약속의 자손이라 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여자는 교회를 말하는 것이며 여자의 남은 자손도 그 계통을 밟아서 내려오는 하나님의 교회라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여자의 남은자손의 특징
(계 12: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여자의 남은자손의 특징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예수의 증거를 가진자라 했는데
하나님의 계명은 마지막 엘리야의 사명으로써 이즈러지고 파손된 십계명을 완전 복구한 것을 가리킨 것인데 첫째 계명인 유월절 성만찬으로부터 완전 복구되는 것을 말합니다.
「예수의 증거는 예수를 증거하시는 성령」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성령께서는 예수를 증거하시는 것입니다.
(요15:26)보혜사가 이르면 나를 위하여 증거하실 것이요
(눅2:25, 33) 예수님 탄생하셨을 때에 마리아가 아기 예수를 데리고 예루살렘에 가셨을 때에 시므온이 성령에 감동되어 예수님을 그리스도라고 증거했고
(요1:29~34) 침례 요한은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 예수님을 보고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 하고 증거했고
(행2:4) 사도들은 이른비 성령의 충만함을 받았을 때에 대중 앞에서 예수님을 그리스도라고 강력히 증거 했습니다.
(계 19:10) 『내가 그 발 앞에 엎드려 경배하려 하니 그가 나더러 말하기를 나는 너와 및 예수의 증거를 받은 네 형제들과 같이 된 종이니 삼가 그리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께 경배하라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 하더라』
예수의 증거를 받은 네 형제들과 라는 말은 요한과 그 형제들이 받은 이른비 성령을 말하는 것입니다.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 이 말씀의 뜻은 대언하는 성령이라는 뜻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무지한 인간들에게 성령을 주시고 당신의 말씀을 받아 대언하라고 하시며 장차 있을 일을 예언 하게 하신 것입니다. 예수의 증거는 여인의 남은 자손들이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합니다.
마지막 때에 용이 분노하여 여인의 남은 자손으로 더불어 싸우게 될 시에 각 개인에게 불같은 성령의 전신갑주를 입혀 주실 것입니다.
여인의 남은자손은 늦은비 성령을 충분히 받은 마지막교회를 가리켜서 여인의 남은 자손이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