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피부의 오아시스, 애터미 아쿠아 3종
봄이 왔다.
확연히 느껴지는 포근해진 날씨~
봄 같이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
전에 없던 미세먼지라는 불청객까지~
봄철 피부 컨디션에 빨간불이 들어온 것이다.
그렇다면 봄철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킬 방법은 없을까?
우선 물 마시기를 생활화해 체내에 수분 공급을 해주고, 생선 콜라겐을 섭취해 주는 것도 좋다.
그리고,
건조한 피부에 가벼운 수분 크림으로 보습 관리를 철저히 해주는 것이 피부 건강을 지키는 길이다.
여기에
애터미 아쿠아 3종은 봄철 건조한 피부에 수분 에너지로 가득 채워줄 필수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토너와 세럼 그리고 크림으로 구성된 애터미 아쿠아 3종은 왕대나무 수액과 자작나무 수액을 사용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왕대나무 수액은 피부 영양 공급과 노폐물 케어에 도움을 주고,
자작나무 수액은 특유의 향에서 나오는 진정효과로 민감한 피부와 건조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애터미 아쿠아 수분 토너는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산뜻한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도 없다.
애터미 아쿠아 수분 세럼은 고농축된 세럼으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여 지속적인 수분 유지에 효과가 있다.
미백기능성분이 함유되어 맑고 화사한 피부톤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애터미 아쿠아 수분 크림은 오랜 시간 지속되는 하이드로 마스크 효과로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강력한 수분 코팅 효과를 준다. 수분 크림 역시 미백기능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동일 색상에 대비하여 고함량 추출물 함유가 가능한 한국원자력연구원의 고순도 정제기술*이 적용된 것도 애터미 아쿠아 3종의 특징이다.
한국원자력연구원의 고순도 정제기술과
대자연에서 찾은 수분 에너지의 만남이다.
이제 애터미 아쿠아 3종으로 봄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보는 것은 어떨까?
*고순도 정제기술이란?
색도 개선을 통해 건조된 녹차의 산화물질을 줄이고 유효성분을 농축하는 첨단기술로 동일 색상 대비 고함량의 추출물 함유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