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상승의 문
 
 
 
카페 게시글
고다마 붓다 스크랩 제 43 장(Chapter Fortieth-Third).
리알레토 추천 0 조회 93 16.07.21 11:27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43 (Chapter Fortieth-Third).

 

부활(復活:Resurrection)

 

 

 

사랑하는 형제여!

 

우리는 오늘 부활(Resurrection)에 대해 이야기 할까 합니다. 행성지구에 아담(Adam)으로 처음 심어졌던 첫 씨앗(first seed)으로서 인류들의 진화(evolution of human)는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창조-근원의 사랑(charity of Source-Creation)에 의해 영원히 썩는 몸체가 아닌 빛나는 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죽음(Death)이 없던 시절이었기에 행복(happy)과 기쁨(joy)만이 영위(營爲)되고 있었지만 타락(fall)하고 난 후는 상황(狀況)이 완전히 뒤바뀌고 말았습니다. 죽음(Death)은 찾아왔고, 병증(病症)도 찾아왔으며, 늙음이라는 노화현상(老化現像)도 찾아왔습니다. 고통(苦痛)과 시련(試鍊)이 무엇인지 절절(節節)하게 느끼며 살아야만 했던 짧은 삶속에서 여러분들은 행복(happy)과 기쁨(joy)을 잃어버렸던 것입니다.

 

그런 고난의 시절을 보내던 여러분들은 죽음(death)을 극복하고 천상(heaven)으로 바로 상승했던 인물들을 통하여서 일말(一抹)의 기대(期待)와 희망(hope)을 가지게 되었던 것이며, 기록하여 남겨두었음이니, 에녹(Enoch)과 엘리야(Elijah)였던 것입니다. 그리고 이천년 전 예수(Jesus)에 의하여 부활(resurrection)을 체험하고, 또한 언약(言約)을 들으면서 기대(期待)와 희망(希望)은 더 커졌다는 사실입니다. 죽었던 인생들을 되살리고 자신이 직접 부활(resurrection)을 입증(立證)하여 보여주었기 때문에 부활(復活)에 대한 희망(希望)이 많이 생겨났던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경과(經過)하고 나서 부활(復活)에 대한 진실(秦室)은 사라지고, 화려한 포장(包裝)만 남아 여러분들을 잘못 안내하고 있어서 부활(resurrection)에 대한 진실을 전하기로 하였던 것입니다. 과연 예루살렘 성전(Jerusalem temple)을 무너뜨리고 삼일 만에 다시 세우겠다던 예수(Jesus)의 부활(復活)의 진실(truth)은 무엇이었을까요? 십자가 사건(十字架 事件) 후 삼일 뒤에 다시 살아난 예수(Jesus)의 부활(復活)의 의미(意味)는 무엇이었을까요? 그리고 천상(heaven)에서 전하는 인류들의 부활(復活)에 대한 진정한 의미(true meaning)는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습니까?

 

성서를 보면 보라, 내가 너희에게 한 가지 신비를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오히려 우리가 모두 변화될 것이니 마지막 나팔에 눈 깜짝하는 순간에 그러하리라. 나팔소리가 나면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하는 몸으로 일으켜지며 우리도 변화되리라. 그리하여 이 썩을 몸이 반드시 썩지 아니할 몸을 입고 이 죽을 몸이 반드시 죽지 아니할 몸을 입으리라. 이 썩을 몸이 썩지 아니함을 입고 또 이죽을 몸이 죽지 아니함을 입게 되면 그 때 사망이 승리 속에 삼킨바 되었느니라.’고 기록된 말씀이 이루어지리라.” (고린도전서 15:51~54 -KJV-)

 

이제 그리스도께서는 죽은 자들로부터 살아나셔서 잠들었던 자들의 첫 열매들이 되셨느니라. 사망이 사람으로 말미암은 것 같이 죽은 자의 부활도 사람으로 말미암는 도다. 이는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은 것 같이 그리스도(Christ)안에서 모든 사람을 살게 하려 함이라. 그러나 각자 자기의 서열대로 되리니 그리스도(Christ)가 첫 열매들이요. 그 다음은 그리스도께서 오실 때 그분께 속한 사람들이라.” (고린도전서15:20~23 -KJV-)

 

 

생명의 부활(Resurrection of life)에 대하여 기록한 성서(bible)를 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스도의 부활(Resurrection of christ)은 상징성(象徵性)을 담고 있습니다. 자신의 부활(復活)뿐만 아니라, 인류들의 부활(復活)도 포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수많은 정보들을 통하여 전하고자 했던 핵심이 있었는데, 그것이 바로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깨우라는 메시지였습니다. 잠들어 있던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깨워야만 새 시대를 준비할 수 있다고 말입니다. 이것이 바로 부활(復活)이라고 하는 것인데, 깨우는 방법들이 실로 다양하게 소개되었던 것입니다. 명상(瞑想), 요가(yoga), 수행(修行), 내면과의 대화(talk of inner) 등등 말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은 정작 중요한 키(key)를 놓치고 있었기에 성사할 수 없었던 것인데, 왜 명상(瞑想)과 요가(yoga)와 수행(修行)을 통해서 이루지 못하고 있었을까를 고뇌(苦惱)해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그리스도(Christ)를 깨우기 위해서는 자신을 죽여야 한다는 것을 외면(外面)하고 있었기에 그런 것입니다. 물론 예수(Jesus)야 십자가(十字架)를 통해서 자신의 육체를 죽음으로 그리스도(Christ)의 부활(復活)을 성사시켰지만 그것처럼 육체를 죽여야만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단지, 자신의 속에서 잠들어 있는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깨우기 위해서는 현재의 의식을 사라지게 하는 행위가 선행(先行)되어야만 이 잠들었던 의식이 깨어난다고 했던 것입니다.

 

현재의 의식은 현재의 생각(think)을 주도하고 있는 마음(mind)을 표현한 것입니다. 현재의 마음(mind)은 물질생활에 모든 포커스(focus)가 맞추어져 있습니다. 의식주(衣食住)를 해결하고, 부귀(富貴)와 명예(名譽)와 권력(勸力)을 위한 모든 부문에 집중되어 있는 마음(mind)은 물질세계(matter plane)에만 집중되어 있어서 물질세계 밖의 부문은 외면(外面)해 버리는 것입니다. 관심도 없고, 물질세계를 떠나서 있는 인생(life)을 인정(認定)하려 하지 않기 때문에 벗어나려는 시도가 있을 때에는 극심한 두려움을 통해서 포기(抛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벗어나는 순간 죽거나 사라질 것이라는 공포(恐怖)를 두어 시도조차 할 수 없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마음(Mind)은 하위 마나스(lower Manas)로 표현하는데, 3차원 물질세계의 경험을 위해서 부여된 낮은 의식이며, 에고(ego)라는 감정체(emotion)에 잘 휘둘리고, 극복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극도로 긴장도 많이 하여 사실 의식의 하향(下向)을 주도하며 에너지 진동수(energy frequency)를 떨어뜨려서 두려움에 매우 취약하다는 단점(短點)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인생들이 3차원 물질세계의 경험에만 설계(設計)되어 있다면 커다란 문제점 없이 삶의 체험들이 진행되어 지지만 물질세계(物質世界)를 넘어 정신세계(精神世界)로 진입을 시도하는 과정 중에 많은 어려움이 오도록 유도(誘導)하고 있어서 그 과정을 극복하는 것이 쉽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물질세계(物質世界)를 벗어나려는 시도에는 반드시 두려움들을 통해서 극적인 긴장감(緊張感)과 극도의 공포를 체험케 하여 포기(抛棄)하도록 유도(誘導)하는 것이 바로 현재의 마음(mind)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정신세계(mental plane)에는 풍족한 모든 물질들이 제공되는 것을 역이용하여 준비되지도 않은 인자(人者)들에게 허영심(虛榮心)을 집어넣어 정신세계(mental plane)의 진정성(sincerity)을 훼손시키고, 진실(truth)을 왜곡(歪曲)되게 변질(變質)시켜서 절대로 가서는 안 되는 곳으로 유도(誘導)하여 여러분들을 포기(抛棄)하게 하는 것입니다. 한 동안 열풍(熱風)이 불었던 시크릿(secret)이나 네사라(Nesara)같은 경우가 바로 그러한 경우인데, 헛된 기대감(期待感)과 거짓된 희망의 메시지(message of hope)를 주고, 결국 이루어질 수 없는 신기루(mirage)로 만들어서 허탈감(虛脫感)에 모든 것을 포기(抛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심한 박탈감(剝脫感)을 통해 결코 정신세계(mental plane)로 눈을 돌리지 못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게 물질세계에서 벗어날 수 없도록 유도하는 마음(mind)은 여러분들을 결국 죽음(death)의 골짜기로 인도하고 있는 형국(形局)인데, 현 시대를 종료(終了)하고 새 시대의 진입을 하고 있는 지금의 상황에서는 여러분들이 반드시 준비해주어야 하는 필수조건(必修條件)이 있다는 것이며, 이것을 준비하지 못한다면 죽음(death)을 피할 수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반드시 준비해 두어야 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마음(mind of Christ)이며, 그리스도의 빛(light of Christ)이자, 그리스도의 영(spirit of Christ)이라고 하는 것으로서 바로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반드시 준비해 두어야 진정한 부활(truth resurrection)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준비한 이들은 죽음(death)을 경험하지 않으며, 예수(Jesus)가 그러한 것처럼 사망(dearth)을 이기어내고 승리(victory)하게 되는 것입니다.

 

현재의 여러분들의 마음(mind)은 죽음(death)을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을 회유(回遊)하여 정신세계(mental plane)로의 상승(ascend)을 추천하지 않고 방해하고 있는 것인데, 정신세계(mental plane)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신은 죽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더욱 여러분들을 물질에 고착화(固着化)시키고, 정신세계(mental plane)로 눈을 돌리지 못하도록 협박(脅迫)하기도 하고, 회유(回遊)하기도 하면서 최선의 방해공작(妨害工作)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음(Mind)은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모질게 하여 여러분들의 의식을 다운(down) 시키고, 물질의 노예가 되도록 공작(工作)하고 있는 것입니다. 정신세계(Mental plane)를 주관하는 마음(mind)을 상위 마나스(higher Manas) 또는 상위자아(higher self)라고 표현합니다. 상위자아(higher self)가 활동할 수 있도록 하게 하는 것은 바로 여러분 자신입니다.

 

여러분 현재의 낮은 의식의 마음(mind of lower conscious)은 상위자아(higher self)를 받아들일 수도, 활동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없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반드시 낮은 의식의 마음(mind of lower conscious)을 죽여야만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물질세계를 지향(志向)하는 마음이 죽어야 여러분들은 부활(resurrection)을 경험하며 영원한 삶을 보장(保障)받는 것이고, 죽이지 못한다면 육체적인 죽음(death)뿐만 아니라, 마음(mind)마저도 죽어버린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심판(judge)이라고 하는 것이고, 사망(die)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은 상위자아(higher self)와 함께 활동하게 됩니다. 부활(Resurrection)한 육체는 3차원의 물질육체가 아닌, 5차원의 물질육체인 아스트랄체(Astral body)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빛의 몸이자, 예수(Jesus)가 부활(resurrection)한 후의 몸체(body)를 지칭하는 것입니다. 물론 4차원 물질육체인 에테르체(Ether body)도 있지만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온전히 깨어나서 활동하기 위해서는 아스트랄체(astral body)가 있어야 하는데, 상위자아(higher self)는 아스트랄계(astral plane)에 머물러있기 때문입니다. 4차원 몸체인 에테르체(ether body)는 부족하다고 하는 것입니다. 물론 현재의 3차원 물질세계 보다는 마법의 세계(plane of miracle)라 할 수는 있으나,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온전하게 깨어나지 않았기에 부족하다고 하는 것입니다.

 

4차원의 세계에서는 아스트랄 세계(astral plane)로의 진입(進入)을 위해서 최선의 교육(敎育)과 봉사(奉仕)를 하고 있으며, 다시 3차원의 경험을 위해서 윤회(輪廻)한다는 사실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제공 되어지는 4차원의 정보들은 부정확성(不正確性)을 띠고 있고, 특히 하위단계(lower level)의 정보들은 심한 오류(誤謬)를 품고 있어서 여러분들의 교만(驕慢)함을 건드리는데 활용(活用)된다는 사실입니다. 사실 에테르세계(ether plane)의 정보를 통해서 자신의 위치와 권력(勸力)을 곤고히 하는데, 사용하고 있는 사례(事例)들이 종종 전해지고 있어서 안타까울 따름인데, 그 존재(存在)의 현재 의식이 반영(反影)되고 있는 것이기에 겪고 넘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자신을 낮추어서 스스로 겸손(謙遜)의 자리에 든다면 이 시험(test)을 극복해서 통과하는 것이지만 그렇지 못하고 서열(序列)을 정하고, 계급의식(階級意識)을 주입(注入)하여 병정(兵丁)놀이를 한다면 하위 에테르계(lower ether plane)의 시험(test)을 통과하지 못하고 주저앉고 마는 것입니다.

 

에테르세계(Ether plane)1~4단계의 과정이 여러분들이 지옥(hell)으로 표현하는 세계이고, 5단계는 중간계(middle plane)라고 해서 영혼(spirit)이 인생을 종료(終了)하고 도착하게 되는 세계라고 합니다. 6~9단계가 있는데 아스트랄 세계(astral plane)의 진입을 위해서 교육(敎育)받고 훈련(訓練)하며 봉사(奉仕)하는 세계라고 하는데, 물질인생 경험의 기회가 다시 주어지는 곳이자 천국(heaven)으로 불리는 아스트랄 세계(astral plane)로의 승천(昇天)을 눈앞에 두고 있는 세계라고 하는 곳입니다. 천사(Angels)들은 5~9단계에서 봉사들(services)을 하고 있으며, 인생경험을 다시 해야 하는 영혼들(spirits)의 봉사(service)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질인생(Matter life)을 종료(終了)하고, 천국(heaven)으로 바로 입성(入城)하는 영혼들(spirits)은 칠일(seven) 동안 숙면실(熟眠室)로 불리는 장소에서 잠을 자게 되는데, 잠자는 동안에 천국(heaven)에서 입을 옷을 준비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옷이 바로 아스트랄체(astral body)라고 하는 것입니다. 상승한 몸체(ascended body)를 입는 과정을 부활 과정(resurrection course)이라고 합니다. 이 과정(This process)을 통하여 아스트랄체(astral body)를 입게 되는데, 영혼(spirit)이 즉 상위자아(higher self)가 있는 세계가 어디인가를 알아야 하는데, 기본적으로는 아스트랄 세계(astral plane)에 머물고 있어서 자신의 상위자아(higher self)와 직접 연합(unite)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에는 상위자아(higher self)와 하나 되기 위한 절차를 통하여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더 상위의 세계(plane of higher)에 상위자아(higher self)가 존재하고 있는 경우에는 아스트랄 세계(astral plane)에서의 과정을 모두 이행하고 준비가 된 상태라면 만나게 되는 것입니다. 몸체(Body)는 그렇다고 해도 의식(conscious)은 하나로 연합하여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은 그 모든 것을 이루어지도록 하게 하는 것이고, 더 이상 두려움이 그를 괴롭히지 않게 되는 완전한 평화(perfect peace)를 정착(定着)시키는 것입니다.

 

에테르 세계(Ether plane)에서는 7~9단계에 진입한 영혼들(spirits)은 더 이상 인생(life)의 경험을 하지 않게 되며, 아스트랄 세계(astral plane)의 진입을 위한 교육에 최선을 다하게 되고, 봉사자(servant)로서 최선의 서비스(service)를 하게 되는 과정을 이수(履修)하게 되는 것입니다.

 

5차원세계의 존재들도 이 세계를 졸업(卒業)하기에 앞서서 자신에게 부여(附與)된 우주적 카르마(cosmic karma)가 남아있다면 3차원 물질체험을 통하여 해소(解消)하도록 하는 질서(order)에 적용(適用)받습니다. 그래서 지난 시절에 다른 행성들의 존재들이 행성지구로 많이 진입해 들어왔습니다. 지금은 자신들의 카르마(karma)는 모두 해소(解消)하였으며, 지구 인류들의 깨어남을 위해서 자신들의 행성과 연합된 사명들을 하고 있습니다. 화성(Mars)과 금성(Titania)과 토성(Saturn)과 목성(Jupiter)과 수성(Mercury)과 다른 행성계(other planetary system)에서 들어온 존재들이 지금은 봉사자들(servants)이 되어 최선들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른 태양계(other solar system)에서 들어온 존재들 역시도 개인들의 카르마(karma)는 다 해소(解消)하였고, 인류들을 위한 봉사자(servant)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인생(life)의 설계들이 종료(終了)된 인류들은 지금 떠나고 있으며, 떠남을 준비하고 있고, 역할을 위해서 들어선 존재들은 개인적인 인생설계(life plan)를 모두 종료(終了)하고, 빛의 사자들(messenger of light)로서 역할들을 시작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전체적인 시스템(system)의 시간표(時間表)에 정착하게 준비되지 못한 존재들은 스스로의 결과에 따라 심판(judge)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준비된 존재들은 역할을 위해서 3차원의 물질육체를 벗고 4차원 에테르체(ether body)를 거쳐서 5차원의 아스트랄체(astral body)를 입게 될 것인데, 성서(bible)에 기록된 대로 생명의 부활(resurrection of life)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모두 깨어 일어나 그리스도(Christ)가 살아서 부활(resurrection)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예수(Jesus)께서 증명(證明)해 보였던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그리스도(Christ)께서 언약(言約)하신 것처럼, 다시 돌아오시겠다고 하신 것을 잊지 않고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재림(second coming of Christ)은 이천년 전의 예수(Jesus)가 다시 오는 것은 아닙니다. 예수(Jesus)가 아니라, 여러분들을 통하여 다시 오시겠다고 언약(言約)하신 것인데, 여러분들의 내면(inner)에서 깊게 잠들어있던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깨어 일어나는 것이 바로 그리스도의 재림(second coming of Christ)이 성사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내면(inner)에서 예수(Jesus)가 그러했던 것처럼, 깨어 일어나 그리스도(Christ)로서 활동하게 되는 것입니다. 인류들은 각 처소(處所)에서 그리스도(Christ)를 영접하게 될 것이기에, 이스라엘(Israel)로 여행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시대의 그리스도들(Christs)은 지구촌 곳곳에서 나타날 것입니다.

 

이것이 살아있는 부활(resurrection)로 증명(證明)될 것입니다. 어둠은 여러분들이 죽음(death)을 극복하지 못하고 모두 죽기(die)를 바라고 있으며, 또한 죽음(death)을 두려워하도록 유도(誘導)하고 있어서, 어둠에 무릎을 꿇도록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생명의 부활(resurrection of life)은 죽음(death)을 극복하고 승리(victory)하는 것이기에 어둠조차도 두려워한다는 것입니다. 더 이상 죽음(death)으로는 협박할 수 없기에 그런 것입니다. ‘너희가 살고자 하면 죽을 것이요, 죽고자 하면 살 것이다.’라고 한 것이 바로 이러한 것입니다. 현재의 의식을 과감히 죽여 버리고자 한다면 새로운 삶의 길이 열리는 것이고, 현재의 의식을 살리고자 애를 쓴다면 결국 죽음(death)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현재의 마음(mind)의 만족을 위해서 여러분들의 삶(life)을 희생(sacrifice)하지 마십시오. 부귀(富貴)와 명예(名譽)와 권력(勸力)과 출세(出世)를 위해서 자신을 희생(犧牲)하지 마시고, 육체의 아름다움을 위해서 희생(犧牲)하지 마시며, 육체의 쾌락과 기쁨을 위해서 희생(犧牲)하는 인생(life)을 살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부미용(skin beauty), 다이어트(diet), 성형(plastic surgery), 운동(action), 등산(climbing), 수영(swimming), 트레킹(tracking), 걷기(walking) 등등은 육체를 위한 희생(犧牲)이며, 음주(飮酒)와 흡연(吸煙)과 약()과 음악(音樂)을 통해서 몸의 쾌락(快樂)을 추구하는 것도 육체를 위한 희생(犧牲)일 뿐입니다.

 

육체(Body)를 만족시키기 위한 희생(犧牲)은 물질적인 마음(physical mind)에서 모두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물질에 안주(安住)하는 희생(犧牲)은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영원히 깨어나지 못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물질에 만족을 주어 더 이상 하고 싶은 것이 오직 물질밖에는 없는 것으로 만들고 맙니다. 지금의 인류들을 물질을 더 얻기 위하여, 더 쌓아놓기 위하여 수고하고 땀을 흘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젊은 세대들은 나름대로의 어려운 경제상황(經濟狀況)과 무한 경쟁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한 방편(方便)으로 수많은 자격증(資格證)과 자신을 귀하고 훌륭하게 보이기 위한 것에 투자(投資)들을 하고 있으며, 특히나 남성들조차도 미용(美容)과 성형(成形)에 치중(置重)하고 있는 모습들이 물질세상(matter plane)에서 살아남기 위한 수고들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수고들이 과연 얼마나 행복하게 해주는지 자신들은 알 것입니다.

 

혹자(或者)들은 살아남기 위한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항변(抗辯)들을 하시겠지만 인생(life)을 종료(終了)하기 전까지 육체의 생명을 연장(延長)시키기 위한 발버둥이라고 표현들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생명을 연장(延長)시키는 것이 과연 행복인지요. 또는 죽지 못해서 산다고 하시겠지만 과연 자신의 인생이 왜 이렇게 풀리지 않고 꼬여만 가는지, 왜 쓴 나물처럼 쓰기만 한지 깊게 생각해 보신 적은 있으십니까? 더 이상 현재의 물질 마음(matter mind)이 해결해 줄 수 없는 단계에 와 있기 때문에 그러한 것인데, 그것을 눈치 채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인생의 진화단계를 보면 물질 마음(matter mind)이 주관(主觀)하여 물질을 체험하는 단계가 종료(終了)될 시점에 점차 정신세계(mental plane)로 이동하여 가는 과정들이 다가오게 되는데, 그 과정이 바로 인생(life)이 퍽퍽해지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물질(Matter)에 고정되어 있던 인생(life)을 종료(終了)시키고, 정신세계(mental plane)로의 이동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도록 하게 하는 것인데, 이러한 과정 중에서도 물질의 마음(mind)은 미련(未練)을 두어 발길을 돌리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물질인생을 종료(終了)해야 하는 시기에 진입해 있기 때문에 마무리를 해주어야 하는데도 불구(不拘)하고, 물질에 매달린 다해서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결국 모두 실패(失敗)하고 뼈아픈 상처만을 떠안을 수밖에 없음을 일찍 깨닫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패배(敗北)만을 하면서도 미련(未練)을 버리지 못하고 계속해서 한방을 노리고 도박(賭博)이나, 로또 복권(lotto ticket)을 구매(購買)하는 것과 같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깨달을 수 있는 기회들을 얼마나 스스로들이 버리고 있는지를 아시겠습니까? 물질의 인생이 계속해서 풀리지 않는 실타래처럼, 꼬이고 있다면 이제 물질 인생을 정리하고, 정신세계(mental plane)로 의식을 돌리라는 신호(sign)임을 아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물질 세상에 남기위하여 수고와 땀을 흘린다면 돌아오는 것은 처절한 실패(失敗)만이 기다리고 있음을 아셨으면 합니다.

 

인생(Life)을 마무리하는 지금 시점에는 생명의 부활(resurrection of life)도 있지만 죽음의 부활(resurrection of death)도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의 행성지구의 인류들은 지금의 인생들이 마감(close)을 앞두고 있지만 인식(認識)하고 있는 인류들은 거의 없습니다. 바로 앞에 절벽이 있는데도 모르고 가고 있는 소경(blind)처럼 말입니다. 우리는 인류 개개인을 모두 다 돌아보지를 않습니다. 그룹(Group)으로 보고 있으며 의식의 전환을 성사시킨 인류들을 지켜보고 있는 것입니다. 영혼 그룹을 이동시키기 위한 작전을 진행시키고 있어서 그렇게 표현한 것이며, 이미 진행들이 종료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영혼그룹의 물질경험을 위해서 제작된 아바타들(avatars)입니다. 영혼 그룹들의 모든 계획들이 정확하게 종료되었으며, 지상의 종료작전(終了作戰)을 진행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상에 있는 아바타들(avatars)은 데려가지 않는 것으로 결론 내렸습니다. 진화계획에 의해 상승(ascend)을 성사시킨 일부의 아바타들(avatars)을 제외한 모든 인류들은 정화기간(淨化期間) 동안 행성지구의 원소왕국(elemental kingdom)으로 회귀시키는 것으로 결정한 것입니다. 물질육체들의 죽음(death)이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아바타들(avatars)에게 제공되었던 모든 전기적 에너지들(electrical energies)은 회수(回收)하여 행성로고스(planet Logos)에게 복귀(復歸)시키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천국(Heaven)으로 명명된 아스트랄 세계(Astral plane)로 진입하는 아바타들(avatars)은 분류작업(分類作業)이 모두 완료되었으며, 철수계획(撤收計劃)도 모두 확정된 상태입니다. 행성지구는 4차원의 기운이 머무는 기간 동안 정화(淨化)를 통하여 천국(heaven)의 환경으로 전환시키기 위한 대대적인 리모델링(re-modeling)작업이 펼쳐지게 될 것인데, 지진들(earthquakes)과 화산활동들(volcano actions)과 쓰나미들(tsunamis)과 행성자체의 지축이동(地軸移動)을 통한 자세를 바로잡기 위한 제어작전(制御作戰)이 시행될 것입니다. 지구의 생물계는 예정된 계획에 따라 멸종과정(滅種過程)을 통해 정리될 것입니다.

 

생물계(Life plane)의 정리가 완료(完了)되면 행성지구는 새로운 생명들의 진화를 위한 새 장(new field)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이때에는 5차원 세계인 아스트랄 세계(astral plane)가 들어설 것입니다. 인류들은 개개인들의 카르마(karma)와 그룹의 카르마(karma)에 의해서 모두 새롭게 정리되어 새 인류들이 들어설 것이고, 새 인류들이 새 문명을 개척하며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새 인종으로서 새 문명을 개척하게 될 인류들은 살아있는 생명의 부활(resurrection of life)을 통하여 정착(定着)할 것입니다. 아스트랄 문명(astral civilization)을 정착시킬 새 인종들은 전쟁(war)을 싫어하고 평화(peace)를 사랑하며, 인류들에게 봉사(service)하는 것을 목표로 인생을 살아갈 것입니다. 그래서 새 인종들은 정착할 최소 단위의 인류들이 살아남게 될 것인데, 노아(Noah)의 시대를 보면 알 것입니다. 우리는 진화를 위한 식물들(plants), 동물들(animals)의 유전자 세포(DNA cells)를 모두 보관하고 있어서 정해진 계획에 따라 생육(生育)하고 번성(蕃盛)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현 문명(present culture)과 현 인종들(present races)을 모두 정리한 후에 자신의 인생들에 대한 총합적(總合的)인 평가(評價)를 하게 될 것인데, 현 문명(present culture)의 모든 윤회(輪廻)의 틀 속에 있었던 인생들(lifes)이 포함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과거에 인생(life)을 종료(end)했던 인자(人者)들도 모두 깨워 일으켜 세울 것인데, 종합평가(綜合評價)를 위해서 말입니다. 이것이 성서(bible)죽은 자들의 부활로 기록된 것이고, 심판(judgement)으로 기록되어진 것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이루어질 것인지, 과연 가능할 것인지 의심하는 인자(人者)들이 있는데, 우리는 세포(cell) 한 조각만 있어도 모두 재생(再生)하여 그 모습 그대로 살려놓을 수 있는 상위세계(higher plane)의 유전자 과학기술(DNA science technology)이 있다는 것입니다. 설령 화장(火葬)해서 뼛가루를 바다에 뿌렸다 해도 해골 성분(骸骨 成分)의 미립자(微粒子)를 채집하여 살았던 그 모습 그대로 복원(復原)하여 살려낼 것입니다. 그리고 세포(cells)가 가지고 있던 기억들(memories)을 모두 재생(再生)하고, 아카식 레코드(akashic record)의 정보들을 통하여 종합평가(綜合評價)를 하게 될 것입니다.

 

아바타들(Avatars)이라 해서 모두 소멸(消滅)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진화의 시기 동안에 자신에게 주어진 과정들을 모두 이수하면 다음 단계로 진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대신 물질로 형성되었던 육체는 그대로 가져가느냐, 두고 떠나느냐는 기준이 있다는 것입니다. 체험을 위해서 제공된 물질육체는 통상적(通常的)으로 두고 떠나는 것이 원칙(原則)입니다. 그래서 죽음(death)이라는 과정이 도입되었던 것인데, 특수한 사례(事例)처럼, 예를 들면 에녹(Enoch)과 엘리야(Elijah)같은 경우에는 물질육체를 가지고 상승(ascend)한 것이 되는 것입니다. 정말로 일부 특정한 경우에 허가(許可)가 나서 이루어지는 경우입니다. 인생(Life)의 경험을 통하여 의식을 확장시키고, 몸체(body)마저도 완성의 극치를 성사시킨 인자(人子)가 해당되는 경우입니다.

 

지금의 여러분들은 잘못된 정보들(data)을 통하여 자신들이 이렇게 물질육체를 가지고 상승(ascend)하는 것으로 착각(錯覺)하고 있어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우주선(Starship)으로 빔(beam)을 이용해서 이동시킨다고 전해졌는데, 의식의 전환 없이는 결코 이루어질 수 없는 것입니다. 즉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깨우기 전에는 가능성(可能性)이 없는 정보라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상태에서 빔(beam)을 사용하여 육체를 견인(lifting)하면 육체가 공중분해(空中分解) 되어 사라지고 만답니다. 과학(科學)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거나, 빛의 속성(attribute of light)을 알지 못하는 무지(無智)때문에 생기는 오해(誤解)입니다. 빛의 진동 주파수(vibration frequency of light)와 육체와 의식의 진동 주파수(vibration frequency of conscious)가 같아야 들어 올리는 견인(lifting)이 가능한 것입니다.

 

지난 세기(Passed century)에 발생하였던 가축들의 견인사건(beasts of lifting accident)은 세포 조직 샘플(cellulation sample)을 얻기 위한 조치였기 때문에 생명을 중시(重視)하지 않은 상태에서 빔(beam)으로 견인(lifting)하였던 것입니다. 또한 납치(拉致)되었다고 주장하는 일부 인류들은 어둠의 세력들이 자신들의 목적에 의해 강한 빛으로 기절시킨 후에 우주선(starship)으로 데려가 목적을 성사시키고 난후, 다시 기절 시켜서 돌려보낸 사건(事件)이라 경우가 같은 것이 아닙니다. 적어도 우주선(starship)의 빛을 이용한 견인(lifting)을 할 경우에는 의식의 확장 정도와 육체의 세포진동수(細胞振動數)가 고려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선별(選別)하여 적합한 판정을 받은 인자(人子)에 한하여 그렇게 한다는 것입니다.

 

예수(Jesus)의 부활(resurrection)이후에 예수(Jesus)는 우주선(starship)으로 이동하였으며, 이미 적합한 육체를 갖추고 있었기에 문제가 없었던 것입니다. 물론 다른 예를 보자면 우주선(starship)에 탑승(探勝)하여 얘기를 듣고 여행을 했다는 이야기를 하는 인자(人者)들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우주선(starship)의 환경을 조정하여 탑승(探勝)할 수 있도록 한 것이고, 빛으로 조절하거나 신경망(nerve network)을 조절하게 하는 약(medicine)을 먹게 해서 적응에 문제가 없도록 배려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을 이렇게는 데려가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임시방편(臨時方便)이지 영구(永久)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Medicine)을 통한 세포조정을 하는 방법은 당사자(當事者)에게 많은 부담을 줄 수밖에 없습니다. 잠시 동안은 즐거운 체험이 되겠지만 시간이 오래 경과하면 스스로의 성취에 의해서 이루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괴감(自愧感)을 불러일으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 스스로의 깨달음에 의한 의식 상승과 육체 세포의 진동수(frequency of body cells)의 변화를 요구하는 것입니다.

 

의식의 확장을 통하여 깨달음(awakening)을 얻은 인자(人子)들은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고양(高揚) 시키고, 자신이 그리스도(Christ)가 되어 인류들의 등불(lamp)이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인자(人子)는 이미 우리들에게 알려져 있어서 집중적(集中的)인 관리(管理)와 안내(案內)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직접 개입은 하지 않는데, 카르마(karma)의 해소(解消)나 트라우마(trauma)의 극복은 자신의 몫이기 때문에 모두 해결되어 깨끗이 비워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인자(人子)가 과연 어려운 과제(課題)나 시험(test)도 극복해 낼 수 있는지를 시험(test)해 봅니다.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장애(障碍)나 장벽(wall)도 극복해 내야하기 때문인 것입니다. 예수(Jesus)와 욥(Job)의 시험을 한 사탄(Satan)이 바로 이런 인자(人子)들을 시험한 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Christ)로서의 역할은 그 만큼 막중(莫重:heavy)하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인류들을 그 만큼 믿지 못하는 세력들도 있고, 인류들이 그 동안 해온 전례(前例)들이 있어서 더욱 그러한 것입니다. 현재의 인류들을 보아도 스스로들이 잘 아시겠지만 과연 모든 것을 포기(抛棄)하고, 자신을 비우며 마음을 도려낼 인자(人子)들이 몇이나 될는지요. 우리는 가능성(可能性)을 열어두고 예비후보자(豫備候補者)들을 점검(點檢)하고 검증(檢證)하는 차원에서 사탄(Satan)의 시험이라는 카드(card)를 통하여 선별(選別)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예수(Jesus)께서 매우 훌륭히 시험(test)을 통과하였기에, 그리스도(Christ)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인자(人子)는 당연히 세속적(世俗的)인 시험을 통과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온전하게 깨어서 자리를 잡게 되는 것입니다.

 

중도(中道)에 포기하는 인자(人者)들도 있고, 시험(test)에 들어 전진하지 못하고 눌러앉는 인자(人者)들도 있으며, 자신이 왔던 길로 다시 돌이키는 인자(人者)들도 있습니다. 교만(Arrogance)의 덫에 걸려서 종파(宗派)의 교주(敎主)로서 전락(顚落)하고 마는 인자(人者)들도 있으며, 자신의 사리사욕(私利私慾)을 채우는 것에 급급한 인자(人者)들도 있고, 명예(名譽)와 부()를 축척하는 것에 이용하는 인자(人者)들도 있다는 것입니다. 권력(勸力)을 쌓는 것에 치중(置中)하는 인자(人者)들도 있어서 후보자(候補者)들이 낙엽 떨어지듯이 떨어져 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교만(驕慢)하지 않고, 겸손(謙遜)하며, 낮은 곳을 사랑하여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주님(Load)을 사랑하는 것을 생명(life)과 혼(soul)과 마음(mind)과 영(spirit)을 다하여서 하는 인자(人子)를 선별(選別)하고자하는 것입니다. 물질 속에 있으나, 물질은 사랑하지 않으며, 영의 세계만을 사랑하고 추구하는 인자(人子)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자신을 부인(否認)하고, 자신의 생명을 가치 없는 것으로 여기는 인자(人子)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주어진 환경과 여건에 늘 감사하고 주님(Load)을 마음 속 주인(master)으로 모시는 인자(人子)를 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뜻에 의해 살고자하는 이가 아니라, 오직 그리스도의 뜻(will of Christ)에 의해 살고자하는 이를 선별(選別)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모든 시험을 군말 없이 견디어내고, 자신의 생명을 허락한 그리스도(Christ)에게 온전히 충성(忠誠)하는 인자(人子)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생명의 부활(Resurrection of life)은 이런 인자(人子)들에게 주어지는 것입니다. 죽음(Death)을 극복하고 승리(victory)하는 인생들은 이런 인자(人子)들이 되는 것입니다. 물질에 구속되어 있는 인류들은 결코 죽음(death)을 극복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부활(resurrection)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이들의 앞에는 죽음(death)만이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두려움(fear)과 공포 속에서 빛의 세계로 진입하지 못할 것입니다. 종말(close)은 이들에게 해당되는 단어(單語)이자 세계인 것입니다. 이들은 정화작업을 종말(終末)로 받아들이고 있어서 재난(災難)을 바라보는 시각이 매우 부정적(否定的)이고, 어둠에 사로잡혀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생명의 부활(resurrection of life)에 참여하는 인자(人子)들만을 특별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새 시대와 새 문명을 준비하는 인종들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아스트랄 세계(astral plane)가 들어서는 행성지구를 지키고 보호할 수호인종들(guardian races)을 지금까지 기다려 왔습니다. 많은 진화단계를 통하여 드디어 행성의식과 연합하며 진화하게 될 인종들이 나타날 시기가 되었던 것입니다. 육체의 진화는 많은 시기와 때를 보내야 했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 하강(下降)하는 일은 없습니다. 상승(上昇)하는 길목에 들어선 행성지구는 상승(上昇)의 기운을 이끌어줄 새 생명들이 나타날 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모든 생명계(life plane)의 보호자(保護者)로서, 인도자(引導者)로서 정착하여 이끌어 나갈 생명들인 것입니다.

 

우리는 새 인종(new race)을 호모 아라핫투스(Homo Arahatus)라 지칭할 것인데, 호모 사피엔스(Homo Sapiens)인 현재 문명을 주도(主導)한 인종들(races)의 뒤를 이어 새 문명을 정착시키는 새 인종(new race)으로 결정하였던 것입니다. 21C에 태어나기 시작해서 이제 주력인종(主力人種)으로서 늘어날 것이고, 문명의 대전환기(大轉換期)에 살아남아 새 문명을 개척하여 정착시킬 것입니다. 노아(Noah)가 그러했던 것처럼, 우리는 새 인종들을 정화기간 동안 특별히 관리하여 생존(live)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대기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노아(Noah)에게 경고했던 것처럼, 우리도 새 시대를 이끌어갈 인자(人子)들에게 메시지(message)를 전송(電送)할 것이고,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세상은 그래도 먹고 마시고 결혼하며 놀게 될 것입니다. 역사는 반복된다고 했습니다. 늘 깨어서 준비한 인자(人子)들만이 재난의 바다를 건너 생존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들을 살아있는 생명의 부활(resurrection of life)로 되살릴 것입니다. 뒤늦게 알게 되었다 하더라도 이미 기회는 지나간 뒤라는 사실입니다. 뒤늦게 깨달은 이들에게 부여할 기회는 없습니다. 그러니 지금 깨어서 자신을 준비시키시기 바랍니다.

 

생명의 부활(Resurrection of life)에 참여할 인자(人子)들은 이미 결정되어 있습니다. 가슴 중심(heart center)에서 빛을 밝히고 있는 인자(人子)들을 우리가 찾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미래의 새 문명을 함께할 것입니다.

저는 성 저메인(Saint Germain)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6.07.23 22:08

    첫댓글 감사합니다.성저메인대사님.대천광자선생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