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말은 영적인 힘입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6:63에서,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은 영이요 생명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은 영입니다. 바로 그 말씀이 우리가 지금 보고 느끼고 맛보고 만지고 듣는 이 모든 것을 창조하셨습니다. 말씀, 즉 영적인 힘, 영적인 능력이 바로 이 모든 우주를 창조하신 것입니다.
당신은 이렇게 말 할 것입니다.
"온 우주를 창조하신 분은 하나님이잖아요"
그러나 창세기 1:26은 말합니다.
"하나님이 이르시되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들로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가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27절은 이렇게 덧붙이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은 우리를 영의 말씀을 말할 수 있는 동일한 능력을 갖도록 창조하신 것입니다. 아담이 선악과를 먹고 하나님께 불순종한 그 때 그는 영적으로 죽게 되었습니다. 그는 그의 말에 영적인 생명력을 집어넣을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해 버린 것입니다.
하나님은 말씀이 우리를 위해서 다시 역사할 수 있도록 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우리의 입술로 고백하고 시인해야 한다고 가르쳐 주십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이 사람의 말 속에 영적인 생명력을 회복시켜 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것입니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막11:23).
예수님께서는 저에게 이렇게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나는 이미 내 백성들에게 그들이 말하고 시인하고 고백하는 것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지만, 안타깝게도 내 백성들은 자신들이 지금 가지고 있는 것만을 말하고 시인하고 고백하고 있구나"
이 말씀은 아주 단순하고, 바보스럽기까지 합니다. 그러나 너무나 심오하고 놀라운 말씀인 것입니다.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것만을 말하고 고백하는 한 당신은 당신이 그렇게 말하는 것만을 갖게 될 뿐 더 이상의 것은 절대로 갖지 못할 것이고, 당신이 있는 지금의 그 자리에서 결코 더 발전하지도 못할 것입니다.
예수님의 말씀은 영이요 생명입니다. 그 예수님의 말씀은 영적인 힘으로서, 당신의 입으로부터 나와서 하나님의 복을 당신에게 이끌어오고, 끌어당겨다 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이스라엘 백성에게 하신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너희가 여호와의 말을 청종하면...내가 한 말을 온전히, 완전히 그리고 더욱 크게 선포하면 모든 축복이 너희에게 임하며, 너희를 따르리라"
이것이 바로 하나님 나라의 말이요. 어법인 것입니다.
만일 과거에 축복이 당신을 따르지 않았다면 그것은 당신이 마귀가 말한 것을 더욱 더 크게 말하고 시인하고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마귀가 당신으로 하여금 잘못된 영적인 힘을 방출하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당신의 말을 통해서만 가능할 뿐입니다. 만일 당신이 예수님의 말씀을 시인하고 그 말씀에 동의함으로써 예수님의 힘을 방출한다면 당신의 환경은 바뀌어 질 것이며 마귀는 그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어려운 상황을 만날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서도 영적인 힘이 당신을 예수님의 복으로 감싸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될 때 사람들은 당신에게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당신은 가장 큰 행운을 잡은 사람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그것을 행운이라고 부르지만 그러나 그것은 예수님의 말씀대로 되어진 것일 뿐입니다.
묵상하시면서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은혜받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PS: 묵상하신 내용 답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