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각선미, 늘씬하고 미끈한 다리를 가지고 싶은 것은 모든 여성의 소망이다. 하지만 종아리가 굵으면 아무리 볼륨있는 몸매라 해도 다리에 대한 핸디캡 때문에 자신있게 짧은치마를 입을수 없게 된다. 다리도 물론 짧아 보인다. 종아리 근육은 다이어트를 해도 종아리는 다른 신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지방이 적어 오히려 알통만 강조하는 꼴이 된다.
강남예일비만클리닉(원장 이중희)은 종아리 근육을 부작용 없이 없앨수 있는 ‘비(非)절개 이중신경차단술’을 선보여 종아리 콤플렉스를 안고 있는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절개 이중신경차단술은 기존 시술의 문제점을 말끔히 제거했다는 점에서 차별화 된다. 피부 절개 없이 전기 추적방식을 이용해 종아리 알통의 원인인 운동신경을 찾아 이중으로 신경을 차단함으로서 재발이 없는 획기적인 방법이다. 영구적으로 근육을 퇴축시켜 전체사이즈를 확실하게 줄여주기 때문에 환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시술에 따른 부작용도 없다. 부종이나 통증, 흉터 등의 부작용이 전혀 없으며 시술시간도 20~30분 정도로 짧다.
이 원장은 “시술 방법이 간편하고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으면서도 시술 후 바로 알통이 없어지고 사이즈가 줄어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설명한다.
그리고 이원장은 지방을 용해해서 제거하는 어코니아레이저 세미 지방흡입술을 이용한 두꺼운 허벅지 시술로도 최근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는 허벅지 각 부분에 걸쳐 불룩 나온 부위, 힙, 발목 등을 간단하게 해결해주고 다른 조직의 손상이 전혀 없이 지방을 용해해 제거하므로 통증이 거의 없고 멍이나 부종이 생기지 않아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다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짧은 다리 때문에 고민했던 여성들이 매우 만족스러워한다. 종아리 알통과 두꺼운 허벅지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새해엔 날씬하고 아름다운 다리를 갖는 소망을 가져봄도 좋을 듯하다. 강남예일비만클리닉 이중희 원장 www.yeildiet.com 02)549-7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