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구영신(送球迎新) 예배(禮拜) 대표(代表) 기도(祈禱)
3927 Bible 말씀연구소 카페 박봉웅 목사
우리의 삶과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날 때가 있고 죽을 때가 있으며 심을 때가 있고 심은 것을 뽑을 때가 있다”라고 하신 말씀을 이 시간 기억합니다. 바로 엊그제 시작한 것 같은 이 한해가 실로 유수와 같이 흘러가고 벌써 마지막 날을 맞이했습니다. 지금까지 도우시고 지키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주의 은혜인 줄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
돌이켜 생각해 보면 이 해에 하나님 아버지로부터 우리들은 너무 많은 은혜와 축복을 받았사오나 우리들은 주님께로부터 받은 은혜를 저버리고 불충한 생활로 이 한해를 허송 생활을 하였사오니 용서하옵소서 !
주님께서 주신 물질, 주님께서 주신 건강과 시간, 주님께서 주신 지혜를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며 주님의 거룩한 뜻을 이 땅에 실천하는데 쓰지 못하고 오히려 주님의 영광을 가리었으며 육신의 욕망대로 헛된 것을 위하여 섰사오니 주님! 우리들을 긍휼히 여기사 용서해 주시옵소서 !
우리들은 세상 것을 좇으며 세상의 유익을 구하는 데는 바빴으나 주님을 좇는 데는 핑계도 많고 이유도 많았습니다. 이 해가 시작할 때 주님을 더욱 사모하며 주님의 뜻대로 살겠노라고 다짐했던 맹세를 지키지 못하고 게으르고 나태한 생활을 했습니다. 이제 새해에는 소망을 가지고 굳센 믿음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
이 시간 간절히 엎드려 기도하오니 다시는 실패의 전철을 밟지 않고 새 힘과 새 지혜로 축복해 주시옵소서 !
그리하여 새로운 해에는 더욱 주님께 충성하며 그 말씀대로 좇아 살며 더욱 착하고 신실한 종이 되게 하옵소서 !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
금년 한 해도 우리들의 가정과 교회와 이 나라를 지켜주셨으니 무한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빛으로만 인도해 주시고 한량없는 은혜로 축복을 내려주옵소서 !
그리하여 우리들의 가정이 영과 육으로 풍족해지며 우리들의 교회가 더욱 부흥하며 발전하게 하시고
이 나라와 이 백성 위에 축복하셔서 환란과 걱정이 없는 주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
한 해 동안 양들을 위해 수고하신 목사님에께 성령 충만케 하시고 강하고 담대하게 말씀을 선포하게 하시고
새해에도 더욱더 영육 간에 은혜를 더 하사 하나님의 계시의 말씀을 강하고 담대하게 선포하게 하옵소서 !
이제 우리들 앞에 열려진 새 해의 문을 믿음으로 들어가게 하시고 하루하루 주님께서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살아가게 하시고 하나님과 늘 동행하며 주님이 기뻐하시는 삶을 살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
이 모든 말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