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지난 7월 26일에 건물 및 토지를 임차 계약한 이후 어제 실리콘으로 작은 틈새까지 마무리 공사를 마친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Bring me home'의 건립 기금에 대한 수입 및 지출 결산 보고 입니다.
■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건립기금 결산
1. 총수입 154,123,963원
1) 중대형견 쉼터 적립금 121,840,203원
: 이중 20,000,000원은 팅커벨 아이들 동물병원비로 빌려준 후 네이버 해피빈 등의 기금으로 공사기간 내 상환)
2) 팅커벨 회원모금 : 28,983,760원
3) SNS모금 : 3,300,000원
2. 총지출 153,678,380원
1) 임차보증금 : 20,000,000원
2) 공인중개사수수료 : 1,782,000원
3) 인테리어공사비 : 114,653,000원(원공사비 106,590,000원 + 추가공사비 8,063,000원)
: 추가공사비 = 사무실내 탕비실 설치 및 봉사자 휴게실 확장
4) 전기증설공사비(5kw에서 20kw로 증설) : 2,997,500원
5)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가구, 가전, 생활용등 물품구입비 : 14,241,160원
6) 잡비(SMS수수료) : 4,720원
3. 총수입 154,123,963원 – 총지출 153,678,380원 = 445,583원(남은 기금)
팅커벨 회원님들의 십시일반 후원과 네이버 해피빈 모금, 8코기네 및 임기자의 생생지락을 통한 sns 등의 도움으로 일산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Bring me home'의 잔금 결제까지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2013년 5월 19일에 팅커벨프로젝트 설립 이후 구조됐던 아이들 중 중소형견 아이들과 고양이들은 2014년 4월 서울 화곡동 팅커벨 입양센터 설립하면서 그곳에서 잘 돌볼 수 있었습니다.
중대형견 아이들은 그 동안 세 군데(용인 행강집, 양평 드림호텔, 양주 리버하우스)의 위탁 시설을 거쳐서 드디어 우리 팅커벨의 직영 쉼터로 올 수 있게 됐습니다. 이것은 지난 11년 동안 회원님들이 꾸준히 관심을 갖고 응원해주시고, 십시일반 후원해주시며 힘을 보태주셨기에 가능했던 일입니다.
앞으로 브링미홈은 실질적인 실무를 책임질 박주희 팀장과 운영위원님들과 협의하여 소중한 한 생명이라도 더 구하고, 입소한 아이들을 더 편안하게 돌보고, 아이들이 마지막으로 있어야 할 곳인 집으로 데려다주는 입양을 목표로 더욱 최선을 다하며 잘 운영해나가겠습니다.
브링미홈 아이들의 행복한 돌봄 및 활발한 운영과 아이들의 입양 활동에는 팅커벨 회원님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말씀을 끝으로 이만 일산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Bring me home'의 건립 기금 결산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23일
사단법인 팅커벨프로젝트 황동열(닉넴 뚱아저씨) 대표
아래는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의 외관 및 실내 사진입니다.
밖에서 본 브링미홈 견사 건물
브링미홈 봉사자 휴게실
냉장고, 냉동고, 커피머신, 제빙기, 생수, 에너지바, 믹스커피 등이 비치되어 있는 봉사자 휴게실.
브링미홈 곳곳에 안전을 위해 설치한 CCTV 카메라 (총 16대 설치)
브링미홈 입구 대문 - 이중 안전문
브링미홈 봉사자님들과 아이들이 함께 놀수 있는 정자 1
브링미홈 봉사자님들과 아이들이 함께 놀수 있는 정자 2
브링미홈 실내 공간 1
브링미홈 실내공간 2 - 복도식으로 밖에서 아이들의 상태를 늘 볼 수 있음.
브링미홈 각 아이들 견사 - 2m x 1.5m : 오공이방
브링미홈 견사 - 보리방.
세탁실
화장실
주방
사무실
아이들 개별 사물함
브링미홈 구석구석을 지켜보고 있는 CC-TV
아이들 뛰어노는 마당 (대운동장)
아이들 뛰어노는 마당 2
아이들 뛰어노는 마당 3
아이들 뛰어노는 마당 4
아이들 뛰어노는 작은 마당
아이들 뛰어노는 작은 마당
동영상 1. 아이들이 마당에서 뛰어노는 모습
동영상 2. 두리와 흰동이 아옹다옹 재밌게 노는 모습
동영상 3. 뚱아저씨한테 와서 아는 척을 하는 보리.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은 1년 365일 연중 무휴로 팅커벨 회원님들 및 봉사자님들에게 개방을 합니다. 많이 방문해주세요.
■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Bring me home’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 539-22
. 대표전화 : 031) 977-8211
. 업무용 휴대전화 : 010-8184-7568
첫댓글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설립을 위해 긴 세월동안 엄청난 노력을 해오신 황대표님과 아가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해 지금도 수고해주시는 박팀장님, 십시일반 모금해주시고 상시 산책봉사, 청소봉사, 물품봉사 등 끊임없이 사랑과 애정으로 봉사해주신 여러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아가들이 더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를 늘 기원합니다~^^
브링미홈 화이팅~!!
너무너무 고생 많으셧음니다.아이들이 편안하고 안락하게 쉴수 있는곳을 너무 멋지게 만드셧네요^^ 항상 건강 잘챙기면서 하세요~
오랜시간동안 브링미홈 설립을 위해 마음고생 몸고생 하신 대표님 이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브링미홈이 한국 입양센터의 모범적인 선례가 되어서 앞으로 중대형견들도 소형견들도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가족을 만날 수 있는 입양센터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항상 이렇게 소식 전해주시고 투명하게 공개해주시니 대표님이 아이들을 위해 하시는 모든 일을 지지할 용기가 생깁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아이들 즐거워 하는 모습 보니 맘이 좋아요
모두가 행복하고 방문하기 즐거운 브링미홈이 되길 기도합니다
더 많은 아이들이 가족을 만날수 있는 그런 곳이길 기대해 봅니다~^^
완전 멋집니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직접 가보니 얼마나 열심히 고민하시고 섬세하게 살피셨는지 곳곳에서 느껴져서 감사했습니다. 브링미홈에서 지내는 아이들과 봉사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부족한 부분이 없도록 애쓰시는 많은 손길이 느껴지더라고요.
앞으로도 초중고 학생들이 견학올 정도로 멋진 브링미홈이 되기를, 제2, 제3의 브링미홈이 생겨 큰 아이들도 입양전 잘 지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이 많이 응원합니다!
애써주신 대표님 준비위원님들 그리고 운영워원님들 너무 고생하셨고 감사드립니다.
힘써주신만큼 훨씬 평안해진 아이들 보니 정말 기쁩니다.
아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애써주신 대표님 비롯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려요!!!
기금마련부터 진행, 오픈 결산까지 애써주신 대표님, 팀장님 감사합니다.
기금마련에 함께 해주신 회원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너무 좋습니다 아이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지낼수 있는 것도 좋지만 브링미홈을 통해서 대형견 친구들의 입양이 더 적극적으로 이루어질거라는 기대가 됩니다 늘 수고하시는 대표님과 간사님들 봉사자님들 감사하고 늘 응원합니다
대표님의 오랜 숙원이었던 중대형견센터가 브링미홈으로 탄생하기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기획부터 준비과정, 또 투명한 운영은 여러 단체나 기관들에게 귀감이 될 만 합니다.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앞으로도 관심갖고 응원할게요!
너무 멋진 결과물이 나왔네요!
그동안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의
노고가 짐작이 갑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아이들이 행복하게 노니는 모습 너무 좋습니다
행복해하는 아이들 모습보니 저도 행복합니다 황동열 대표님 그리고 수고하신분들 늘 응원하고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이 행복하고 편안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항상 존경하고 감사합니다ㅜㅜ 아이들도 좋은 대표님 만나서 행복하겠어요 항상 응원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겨울이 다가오니 새삼 더 브링미홈이 고맙게 느껴지는 공간이네요
여기까지 올수있게 애써준신 대표님과 팀장님 감사드립니다
이제 시작이니 앞으로 더 발전한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너무너무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생명의 고귀함과 평등함을 배웁니다. 아이들의 미소에서 행복이 보이니 보고있는 저역시 행복해집니다
아이들의 행복견생 응원합니다.
넓은 마당에서 덩치친구들이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이 정말 평화로워 보입니다.
실내 환경도 깨끗하고 너무 좋구요.
털친구들이 즐겁게 지낼수 있도록 세심히 돌보면서 시설도 안전하게 관리해주시고 계신 여러 스텝분들과 봉사자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아이들이 행복하고 편안해보여요.. 고생많으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