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 하나만 보고 갑니다👅 ^^참석
첫댓글 복희가 아깝긴 하지ㅎㅎ
나도 완전 동감세상이 너무 불공평해ㅎ오리 백숙 국산토종으로 꼭 삶으라고 해 😂
복희가 전생에 규범씨한테빚이 있는듯..ㅋㅋㅋ그래서 아까움을 감수함당!^^
마조ㅎ
동오님^^어서오세요~칠보산 칠성(쌍곡)계곡에서시원한물놀이와 즐산하며벗들과 함께 멋진날의소중한추억들을많이 담고 오세요^^반갑게~기쁘게~두팔벌려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래봐야 아까운건 아까운거임👅
넌 왜그러니?복희가 저녁밥 안줬냐ㅎ
@박동오
아고 저도 쫌 바주시쥬 ㅎㅎ겁나 환영해요 👍👍👍💯🥰
첫댓글 복희가 아깝긴 하지ㅎㅎ
나도 완전 동감
세상이 너무 불공평해ㅎ
오리 백숙 국산토종으로
꼭 삶으라고 해 😂
복희가 전생에 규범씨한테
빚이 있는듯..ㅋㅋㅋ
그래서 아까움을 감수함당!^^
마조ㅎ
동오님^^
어서오세요~
칠보산 칠성(쌍곡)계곡에서
시원한물놀이와 즐산하며
벗들과 함께 멋진날의
소중한추억들을
많이 담고 오세요^^
반갑게~기쁘게~두팔벌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래봐야 아까운건 아까운거임👅
넌 왜그러니?
복희가 저녁밥 안줬냐ㅎ
@박동오
아고 저도 쫌 바주시쥬 ㅎㅎ
겁나 환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