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아이폰(iOS)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2022.09.29
2. 발생한 버그(오류) 현상 상세 내용:
박신 육성중 이벤트 도중 간헐적으로 검은화면으로 전환되고 진행이 불가해지고, 재접후 다시 육성을 이어할경우 무한로딩 발생
오늘 4회 박신 육성 시도했고 그중 2번 발생하였음
3.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갤럭시 s20+ (SM-G986N) / 안드 12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첫댓글 정확한 확인을 위해 회원번호 등 정보를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