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와 함께 인쇄해서 전달해 드립니다. 첨부 파일로 올려주시지 않으면 종종 사진이 잘려서 인쇄되는 경우가 있어서 그렇게 부탁드립니다.
미사시간은 10시 30분부터 입니다. 훈련병들은 원래 면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종교활동 시간을 이용해 만나는 것은 편법입니다.
서울에서 오시려면... 성당까지 오시려면 어짜피 택시를 한번은 타야합니다. 자가용을 가져오시는 게 가장 편합니다. 미시령 터널을 지나 속초로 오셔서, 간성/통일전망대 방향으로 7번국도를 타고 올라옵니다. 표지판상으로 봉포, 천진, 아야진, 도원, 금화정리을 지나면 그 다음에 "율곡부대" "22사단 신교대"하는 좌회전 표지판이 나옵니다. 거기서 좌회전하셔서 길따라 오시다보면 삼거리가 나옵니다. 22사단 신교대쪽으로 좌회전해서 오시면 산길을 따라 구불구불 올라오게 됩니다. 죽 오시다보면 저희 육군동해성당이 나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동서울 터미널에서 속초로가는 우등 무정차 버스를 타시는게 편합니다. 버스시간은 약 1시간 꼴로 있고 심야 23시까지 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속초 시외버스터미날에 오셔서 택시를 타고 오시면 됩니다. 택시비는.. 만원 조금 더 나올 겁니다. 동해성당이 어딘지 모른다고 하면 22사단 신교대 옆이라고 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저희 성당 바로 옆이 동해 교회이고, 그 바로 옆이 22사단 신병교육대대입니다. 오시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033-632-6723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훈련병들은 자신의 사진을 받거나 보지 않습니다. 세례나 첫영성체를 하면 사진을 인화해서 드리긴 하지만.. 사진은 밖에 계신 분들을 위해 올려드립니다.
첫댓글 미사시간은 주일에 동해성당에서 10:30~11:3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