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올해10년째이네요.저희아버지는의식없으신채로,10년째계십니다.다행히큰일없이 잘견뎌주셨습니다.헌데, 케눌라옆쪽이벌겋게되어열이나기시작하시더니,뒷목부터가슴뒤높이의등까지,벌겋고,거북이등처럼딱딱해지셨네여. 현계신병원은피부과가없어,일산신경외과선생님의소견으로항생제를투여하고있는데,어제밤에좀더퍼졌다하네요.ㅜㅜ이게뭘꺄요?혹시경험있으신분계신가요?
카페 게시글
지식 게시판
등에염증이.ㅜㅜ
열목어
추천 0
조회 45
12.05.02 09:15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오랫도안 입원생활을하다보면 침대와 혼자으등상에 공기통할틈이없어 등에 욕창등이생겨서 고생을많이하죠 환자스스로는
움직이지못하니 간병하시는분이 가끔씩 돌려눕히든지 등을들어주든지해서 공기가 통하게해야합니다 의외로 등에난상처로드에난상처로 고생하는분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