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김인삼의 대표기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주일예배 기도 스크랩 어린이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기도의 능력 추천 0 조회 1,963 11.06.26 16:34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어린이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예배를 기뻐하시는 하나님,

거룩한 주일에 저희들을 교회에 불러 주셔서 예배 드리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려요.
우리가 함께 모여  드리는 이 예배를 하나님 기쁘게 받아주세요

가인처럼 믿음 없이 드리면 하나님이 받지 않으시니까 정성껏 믿음으로 드리는 예배가 되게 해 주세요
그런데 이 세상에는 하나님을 예배하지 않고 우상 앞에 절하는 사람도 있어요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게 해주세요
그래서 주일엔 온 세상에 하나님을 찬양하는 소리가 올려퍼지게 해주세요

아직 교회 나오지 못한 친구들을 빨리 교회 나올수 있도록 마음을 움직여 주시고

우리와 함께 예배드리게 해 주세요/

우리나라 대통령님과 모든 정치하는 사람들이 싸우지 ?고 모두 예수님믿고 사랑하게 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어린이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사랑하는 하나님,
높고 푸른 가을하늘을 선물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을 하늘과 같은 마음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저희들이 되게 해주세요.

예배를 통해 주님을 더욱 가까이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들이 비록 어리지만, 하나님을 생각하며 순종하는 마음은 쑥쑥 자라서 큰 일꾼되게 해주세요.

110월 8일에 해피데이 전도 초청잔치가 있습니다.
나오지 않는 친구들과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친구들을 위해 기도하며

이 날에 손붙잡고 하나님 앞에 나올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예수님께서 부활하셔서 하나님께 올라가시면서 명령하신 말씀을 기억하며
전도하는 일에 힘을 쓰는 저희들이 되게 해주세요.
성령님, 친구들에게 예수님 전하는 일이 기쁨이 되게 해주세요.
예수님 믿고 따르는 일이 그 어떤 것보다 즐거운 일임을 깨닫게 해주세요.

감사하는 마음을 모아 아버지께 예배를 드립니다.
다른 생각이나 졸음은 다 몰아내고 하나님께 집중하겠습니다.
예수님께서 저희들을 목숨보다 더 사랑하심을 기억합니다.
이 예배를 받아주시옵소서.
사랑하는 가득 담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어린이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좋으신 하나님!
고맙습니다. 우리 어린이들을 품에 안으시고 축복해 주시던 예수님이 오늘 이 예배 시간에도 친히 오셔서

머리 숙인 우리 어린이 모두를 사랑해 주시고 머리를 쓰다듬어 주세요.

 

혹시 지난주간에 잘못한 것 있으면 용서하여 주시고 다시는 잘못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동무를 미워하거나 선생님 말씀을 거역한 것, 아버지·어머니를 섭섭하게 해 드린 것, 형·누나 혹은 동생과 싸운 것 모두 용서하여 주세요.

이제부터는 예수님의 온유한 마음을 닮아서 누구든지 사랑하고 도와주며 살게 하여 주세요.

 

오늘의 예배 시간을 통하여 드리는 우리의 찬양·기도·헌금 모두를 기쁘게 받아 주세요.

설교하시는 전도사님을 통하여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하여 주세요.

예배가 끝나고 각 반으로 모여 공부할 때에도 지혜와 총명을 주셔서 잘 배우게 하여 주세요.

가르치시는 선생님들게 은총을 듬뿍 내려 주세요.

 

혹시 오늘 예배당에 나오지 못한 친구들이 있으면 다음부터는 열심히 나오도록 인도해 주세요.

몸이 아파서 못 온 친구는 속히 건강케 해 주세요. 우리 모두는 공부하고 있는 어린이들입니다.

한 주간 학교 생활을 할 때에 예수님 따르는 어린이처럼 말하고 행동하게 하옵소서.

 

전도도 열심히 하고, 성경 말씀도 열심히 배워서 이 다음에 교회를 위하여 또 나라를 위하여 크게 일할 수 잇는

일군이 되도록 도와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어린이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사랑의 주님!
주님이 세우신 귀한 가정마다 어린 생명들이 태어나게 하시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특별히 어린아이들을 지극히 사랑하신 주님을 본받아 티없이 맑고 깨끗한 어린 생명들을 생각하며, 꽃 주일로 지키게 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어린아이 같은 마음을 가지고 예배드리기를 원하는 저희들 위에 임재하셔서 찬양과 경배를 받으시옵소서.

어린아이들과 같이 되지 아니하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라고 말씀하신 주님의 말씀을 심령에 되새겨 봅니다. 천국 백성의 모습과 사뭇 멀어진 저희들이었습니다.

저희 마음은 온갖 사욕으로 가득 차 있어, 순진하고 깨끗한 어린아이 마음같이 되지를 못했습니다. 남의 눈치 보기에 익숙한 눈도 어린아이처럼 순수하지 못했습니다. 말과 행동도 거칠고 자유 분방했고, 모든 것이 어린아이 같은 마음과 반대되는 것들뿐이었습니다. 저희들의 이 못난 모습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긍휼을 베푸사,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어린아이와 같이 주님을 믿고 따르는 저희들 되게 하시옵고, 어린아이와 같이 천국에 합당한 저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오늘 이 시간 저희들의 가정과 자라나는 자녀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죄악과 방탕의 유혹이 범람하는 이 험한 세상에서 저희 자녀들을 지켜 주시고, 참되고 순수한 아이들답게 깨끗하고 아름답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어릴 때부터 주님의 계명과 법도를 잘 지키게 하시고, 그들의 호흡과 맥박 속에 주님을 모시고 사는 생활이 습관화되어서, 이 나라와 이 교회와 역사를 짊어지고 나아가기에 부족함이 없는 영과 육이 건강한 아이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고아와 과부의 친구 되시는 주님!
아직도 저희 주위에는 불우한 환경에서 배고픔과 질병으로 고생하는 어린이들이 있습니다. 이 민족이 경제적으로 위를 맞다 보니 어린 생명들이 더욱 더 심한 고통을 겪고 있사오니, 이 아이들이 잘못 성장하지 않도록 이끌어주시옵고,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도록 붙들어 주시옵소서. 무엇보다도 주님 품안에서 보호함을 받는 믿음의 아이들로 삼아 주시기를 원합니다.

사랑의 주님!
아이의 부모된 저희들도 교양과 부드러운 훈계로 아이를 가르쳐야 할 책임이 막중함을 깨닫게 하시고, 무엇보다도 인격과 신앙을 고루 갖춘 아이들로 자라나게 하는 데 최선을 다할 수 있는 부모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말씀을 증거하시는 목사님을 성령의 능력으로 붙드시고, 말씀을 듣는 저희 모두가 아이들에게 어떻게 행할 것인가를 깊이 깨닫는 시간이 되게 하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하오며, 자라나는 온 세계 모든 어린이들에게 주님의 크신 축복을 내려 주실 줄 믿사옵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다음검색
댓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