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경대학교 2011학년도 1학기 편입모집요강 | ||||||||||||||||||||||||||||||||||||||||||||||||||||||||||||||||||||||||||||||||||||||||||||||||||||||||||||||||||||||||||||||||||||||||||||||||||||||||||||||||||||||||||||||||||||||||||||||||||||||||||||||||||||||||||||||||||||||||||||||||||||||||||||||||||||||||||||||||||||||||||||||||||||||||||||||||||||||||||||||||||||||||||||||||||||||||||||||||||||||||||||||||||||||||||||||||||||
2011학년도 전기 편입생 모집요강 (안) -서경대학교-
1. 모집단위 및 모집인원 ▣ 주간학과(부)
※ 음악학부 관현악전공 악기구분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클래식기타, 플룻, 오보에, 클라리넷, 베이스클라리넷, 바순, 혼, 색소폰, 트럼펫, 트럼본, 베이스트럼본, 유포늄, 튜바, 타악기(타악기는 Snare Drum, Timpani, Marimba 모두 연주) 2. 지 원 자 격 <공 통 사 항>
1. 일반편입 가. 4년제 대학(산업대학, 방송통신대학, 외국의 정규 4년제 대학 포함)에서 2년(정규 4학기) 이상 수료(예정)한 자
나. 2,3년제 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2011년 2월 졸업예정자 다. 평생교육법 및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한 학점취득자 중 전문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및 학사학위과정자로서 70학점 이상 취득한 자 라. 관계법령에 의하여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 외국대학출신자는 졸업이수학점의 1/2이상을 취득한 자에 한하여 지원이 가능하며, 해당 대학의 2. 학사편입 학사학위 취득자 (2011년 2월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포함) 또는 법령에 의해 학사학위와 동등 이상의 ※ 「학점인정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학점을 취득한 경우에도 동법 제9조에 의거 "학사학위를 취득" 3. 농 ․ 어촌학생편입 일반편입학 지원자격을 갖춘 자로서 전적대학 신입학 당시 농․어촌학생특별전형(정원외)으로 입학한자 ※ 지원자는 전적대학에서 농․어촌학생특별전형(정원외)으로 신입학한 사실증명서(본교 홈페이지 소정 4. 전문계고교졸업자편입 일반편입학 지원자격을 갖춘 자로서 전적대학 4년제 2004학년도 이후 신입학 당시 전문계고교졸업자 ※ 지원자는 전적대학에서 전문계고교졸업자특별전형(정원외)으로 신입학한 사실증명서(본교 홈페이지 3. 지원자 유의사항 1. 원서접수는 인터넷접수만 실시하며, 별도의 방문 또는 우편접수는 시행하지 않음 2. 본교내의 모집단위 간에 복수지원은 할 수 없음 3. 이미 접수된 원서(전형료 결제시점) 및 서류는 취소 또는 정정할 수 없으며, 접수된 원서와 4. 원서접수 완료(전형료 결제 시점) 이후에는 접수를 취소하거나 전형료를 환불하지 않음. 단, 5. 입학원서 기재사항 입력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수험생의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6. 연락처 입력오류나 변경 또는 부재중으로 인한 연락두절에 따른 책임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 연락두절이라 함은 3회까지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결되지 못했을 경우를 의미함 (연락처 변경사항 발생 즉시 본교 입학관리과로 반드시 통보하여야함 ☎02-940-7019) 7. 군복무 중인 자는 2011. 2. 28 이전에 전역예정인 자의 경우에만 지원가능하며, 소속부대장이 발급한 8. 영어고사 및 실기고사 관련 유의사항 가. 원서접수시 반드시 지원자유의사항(영어고사 및 실기고사 실시일정 및 장소, 준비물, 유의사항 나. 영어고사 및 실기고사 대상자들은 고사 당일 수험표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 ※ 신분증의 인정 범위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이며, 이외의 기타 신분증으로는 다. 영어고사 및 실기고사 시 휴대전화, 무선송신기 등 기타 고사진행에 방해되는 물품을 휴대할 수 라. 예비소집은 실시하지 않으며, 영어고사 및 실기고사 결시자 또는 부정행위자는 불합격 처리함 마. 영어고사 답안지(OMR카드)는 반드시 컴퓨터용 수성사인펜으로 표기하여야 하며, 일반필기구 바. 입실완료시간 이후에는 입실할 수 없으며, 영어고사는 종료될 때까지 중도에 퇴실 할 수 없음 9. 입학전형 성적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10. 원서 및 제출서류의 입력사항 또는 제증명서가 허위이거나, 지원자격 미달,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11. 본교에는 기숙사 시설이 없음 12. 2011년 2월 졸업(수료)예정자가 당해 학기에 졸업(수료)하지 못할 경우 입학 후라도 합격 또는 입학 13. 합격자명단 미확인으로 인한 수험생의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으므로 반드시 본인이 확인하 14. 합격자(추가합격자 포함)는 지정된 등록기간 내에 입학금 및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지정기간 내 15. 합격 후 입학한 자는 본교가 규정한 소정의 교육과정을 따라야 함 16. 모집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편입학 사정원칙에 따라 처리함 4. 전 형 일 정
※ 예비소집은 시행하지 않음 ※ 영어고사 및 실기고사 실시일정 및 장소, 준비물, 유의사항 등을 원서접수 시 지원자유의사항을 통하여 발표하니 반드시 확인하여야 함 ※ 2011. 1. 15 (토) 16:00 홈페이지 입학안내에 공지된 개인별 고사 일정은 변경 불가함 ※ 영어 및 실기고사에 결시한 자는 불합격 처리함 ※ 고사 당일에는 수험표 및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 ※ 최초합격자 이후부터는 개별전화통보로 최종등록마감일까지 수시로 추가합격자를 발표하고 등록기간은 본교에서 결정 통보하니, 예비순위자는 이에 대비하여야 함 5. 전 형 방 법 1. 전형요소별 성적반영비율 및 배점
※ 총점은 소수점이하 셋째자리에서 절사함 2. 모집단위별로 전형요소별 성적반영비율에 따라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함 3. 전적대학성적은 총평점평균을 본교 성적환산방법에 따라 점수화하여 반영함 4. 합격자의 미등록 등으로 인한 결원은 예비순위자 중 에서 성적순으로 선발함 5. 학사편입은 학과(부)별 모집인원 만큼 선발하며, 지원자의 미달시에는 최대 선발가능인원 범위 내에서 총괄모집으로 본교 편입학 사정원칙에 의해서 선발함 6. 영어고사 또는 실기고사에 결시한 자 및 부정행위자는 불합격 처리함 7. 총점이 동일할 경우 본교 편입학 사정원칙에 의하여 우선순위를 정함 8. 영어고사 (자세한 사항은 별도의 유의사항 참조) 가. 출제형식 : 객관식 4지선다형 나. 시험시간 : 60분 ※ 수험생은 수험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함 ※ 결시자 및 부정행위자는 불합격 처리한다. ※ 고사가 종료될 때까지는 개인적으로 퇴실할 수 없으며, 중도에 포기한 자는 불합격 처리함 9. 실기고사
※ 결시자 및 부정행위자는 불합격 처리함 ※ 수험표는 출력한 후 신분증과 함께 영어 또는 실기고사 당일 반드시 지참 6. 서 류 제 출 1.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 ※ 특이자로 판단되어 본교에서 별도의 추가서류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2. 서류 제출방법 인터넷접수 후 고사당일 해당 고사실 감독관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함 - 편입학원서, 성적증명서, 졸업 또는 수료 (예정) 증명서 순으로 스테이플러로 철하여 제출
7. 인터넷 원서접수 안내 1. 접수기간 : 2010. 12. 28 (화) ~ 12. 31 (금) 17:00까지 (24시간 접수가능) ※ 인터넷접수만 가능함 ※ 원서접수 마감일〔12. 31(금)〕은 지원자의 폭주로 인하여 접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2. 인터넷 원서접수 접속 사이트
3. 접수방법
4. 인터넷 원서접수 시 유의사항 가. 접수 시 반드시 유의사항을 먼저 확인한 후 지시에 따라 빠짐없이 지원사항을 입력하여야 함 나. 해당 전형별 지원자격을 반드시 확인한 후 지원하여야 함 지원자격에 대한 적격여부는 접수 후에 별도 심사하며, 지원자격 미달자는 불합격 처리함 다. 지원자의 전화번호(전형기간 중 실제 연락 가능한 자택, 직장, 휴대폰 등 모두 기재) 및 주소를 라. 인터넷 원서접수는 반드시 전자결제가 이루어져야 접수가 완료됨. 마. 접수완료 이전(전자결제 이전)에는 원서수정 및 삭제가 가능하나 접수가 완료된 후(결제완료 후) 바. 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을 경우에만 수험표가 출력되니 접수 완료 후 반드시 수험표(수험번 사. 입력사항의 누락 또는 오류 등으로 발생되는 수험생의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아. 접수여부 확인 등 인터넷 원서접수 관련 사항은 반드시 해당 인터넷접수업체로 문의하여야 함 8. 전 형 료 1. 일반편입, 학사편입, 농어촌학생편입, 전문계고교졸업자편입 동일함 가. 영어고사 실시 모집단위 : 80,000원 나. 실기고사 실시 모집단위 : 120,000원 2. 인터넷 원서접수 시, 접수수수료는 본교에서 부담함 9. 합격자 발표안내 1. 합격자 발표 가. 일시 및 장소 : 2011. 2. 12 (토) 16:00 본교 홈페이지(www.skuniv.ac.kr) 입학안내 나. 합격여부는 개별 통지하지 않으므로 수험생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야 함 다. 미등록으로 인한 결원은 예비순위자 중에서 성적순으로 충원함 2. 추가합격자 발표 가. 1차 추가합격자 발표부터는 입학원서의 기재된 연락처 전화로 개별 통보함 나. 개별 전화 통보기간은 최종등록마감일까지이며, 이 기간내에 수시로 추가합격자를 발표하고 등록 다. 해당 수험생은 예비순위자 명단 및 예비순위를 반드시 확인하여 추가합격 통보에 대비하여야 함 3. 유의사항 가. 본교 홈페이지에 발표하는 합격자명단 이외의 자료에 의한 합격여부의 착오 및 미확인으로 인한 나. 합격자(추가합격자 포함)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 합격자유의사항 등을 확
10. 등록취소 및 환불 안내 1. 등록 취소 및 환불신청기간 : 합격자 발표시 별도의 유의사항으로 안내 ※ 토요일 및 휴일은 인터넷상으로『등록금 환불신청』은 가능하나 방문접수 및 등록금반환 업무는 2. 신청방법 가. 인터넷 신청 본교 홈페이지(www.skuniv.ac.kr) 입학안내 『등록금 환불』에 접속하여 신청 ① 로그인 : 개인정보(수험번호, 주민등록번호 등)로 본인 확인 ② 본인인증 :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본인 확인 ③ 인적사항 입력 :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를 원서접수시 입력한 내용과 동일하게 입력 ④ 환불사유 입력 : 포기사유(타대학 합격 등) 입력 ⑤ 신청 확인서 출력 : 본인보관 ⑥ 로그아웃 : 신청완료 나.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 본교 교무과로 반드시 먼저 등록포기의사를 밝힌 후, 아래의 서류를 방문제출 또는 팩스로 송부 Fax : 02 940 9021 ① 등록포기각서(본교소정양식-홈페이지 다운로드) ② 등록금납입영수증 ③ 본인과 보호자의 신분증 사본 ④ 통장사본 ※ 본인 및 직계가족 이외의 환불신청은 불허하며, 직계가족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의료보험 3. 등록금 환불 유의사항 가. 환불신청 접수가 완료된 상황에서는 등록금반환여부와 관계없이 어떠한 경우라도 취소할 수 없음 나. 환불신청에 사용하는 개인정보는 원서접수시 기재한 본인정보와 일치하여야 함 다. 등록금환불은 환불신청시간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진행이 됨
4. 등록금 환불에 관한 사항은 “학교 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처리함
■ TEL : 02) 940-7019 ■ FAX : 02) 940-7021 ■ 홈페이지 : 『http://www.skuniv.ac.kr』 →『입학안내』→ 입학도우미』→『상담게시판』이용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