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에 떡칠을 해도 한방에 해결하는 방법
자전거개론 Bicycle101
구독자 6.96만명
https://youtu.be/ymvUNtATVw0
조회수 40,836회 2023. 4. 2.
스쿼트 바이크 클리너로 세차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세차 자주 하는데 너무 좋아서 광고 한통 들고왔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zivis 🤲구매하시는곳
영상처럼 더러워지지 않아도 여러가지 이유에서 모든 자전거는 세차를 꼭 해줘야하는데 제가 이때까지 세차 많이 해본 바, 독한거 쓰면 다음날 아침에 바로 폐가 안좋은게 느껴지고 손도 따가울 때도 있고 괴로움의 나날들이었습니다. 또 디그리서 오래 쓰는분들 중에 스포크나 허브, 프레임에 튄걸 모르고 놔뒀다가 변색됐다고 하는분들이 종종 있는데 스쿼트 바이크 클리너는 그런거 없고 그냥 쓰면되니까 이제 행복하네요.
스쿼트 바이크 클리너는 최소화된 포장이 깔끔하고, 디그리서가 아니라서 모든 곳에 다 써도 되면서, 거품이 나는 분무기라 쓰기 편하고 숨 쉴때 부담이 없고, 물 양만 조절하면 내가 사용할 용도에 딱 맞춰지고, 마지막으로 가격이 저렴한 점이 장점입니다.
제일 좋은건 용도에 따라서 농도를 마음대로 조절해서 쓰면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진한게 필요하시면 물 뿌린 체인에 농축액을 치약처럼 짜서 쓰셔도 되고 농축액에 물을 200미리 이하로 섞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프레임, 핸들, 휠, 고무 등 전부 사용하는 평범한 세차는 1포에 750미리가 기준입니다.
0:00 스쿼트
0:24 바이크 클리너
1:06 미니멀한 포장
1:52 노 디그리서
2:47 편-안
4:00 용도따라 농도
5:00 가격대비 용량
5:32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