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트는ATTAS 4U입니다.로프트는 9.5도, 클럽 길이는 4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 토크는 3.8, 샤프트 무게는 62g, 균형 D3.5, 킥 포인트는 안상태, 클럽 총 중량은 317g입니다.
타이트리스트의 뉴 드라이버입니다.일전
913D3을 시타 했습니다만, 오늘은 913D2을 시타 기회가 주어졌습니다.지금은 다른 메이커에서도 "삼형제"가 유행하고있는 것 같습니다만, 타이트리스트는 계속 "두 형제"입니다.이것은 이전 모델 "910"에도 마찬가지입니다.있으면 "400cc 미만"의 모델을 "한정"좋으니까,보고 싶은 생각도 있습니다 만, 무리일까요?이러한 곳은 메이커의 개념과 전략 등이 크게 영향을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타이트리스트의 드라이버라고하면 역시 타이거 우즈가 사용 이기고 마구 있던 서양 배 형의 "975D"를 생각하지만, 확실히 "97년 모델5번째로 발표 된 드라이버 "라는 의미 였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도 들어 맞는면이 913D2는 "13년 모델의2번째 "라고하게되는 것일까 요?만약 그렇지 그렇다면 다음 모델의 숫자는 "914"또는 "915"가되는 것입니까?
헤드도 검고, 매우 시브 의사입니다.이전 모델의 "910D2"고 디자인이 비슷한 곳이 있지만, 나는 이번 뉴 모델이 더 좋아합니다.타이트리스트의 클럽은 어렵다 · · ·.라는 이미지는 옛날부터 있었다고는 생각 합니다만, 지금은 그런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고성능을 유지하면서도 친근한 클럽이 증가했습니다.특히이 "D2"유형은 문턱이 낮은 것입니다.
일전 시타 한 913D3 아니라 헤드 후방에 웨이트 같은 것이 있습니다.같은 붉은 점이 있지만, 이것은 다양한 무게가 있다는 점 것은 아닐까요?투 측과 힐측에 웨이트가 존재하지 않지만, 그것을 다른 조정 기능으로 커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이 드라이버도 물론 샤프트를 손쉽게 교환 할 수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리샤 붐이 도래하여 상당한 세월이 지난 것 같습니다, 이제는 골퍼 자신이 손쉽게 샤프트를 교환 할 수있는 시스템이 정착 될 수 있습니다.샤프트 대는 걸려 버립니다 만, 리샤 후트의 "공임"가 불필요한 시대도 오는지도 모릅니다.단지 실제로는 같은 메이커의 같은 모델의 샤프트도 다소 편차가있는 것이므로, 정확한 피팅을하고 싶은 경우 역시 공방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생각합니다.균형과 무게, 진동수 등도 그렇지만, 특히 척추 검사는 반드시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메이커에 따라 샤프트의 디자인과 척추가 맞지 않을 수 지금도 있기 때문에 체크를 게을리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척추가 맞지 않으면 모처럼의 샤프트의 성능이 충분히 살려 수가 없습니다.
상당한 샤로 헷입니다.913D3도 샤로라고 생각했지만,이 D2 더 샤로입니다.이러한 흐름은 이전 모델에서 계속되고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예전에는 믿음직스럽지 못한 느낌 샤로 헷 이었지만, 지금은 정말 의지 샤로가 증가했습니다.그만큼 이러한 형상에 대한 연구도 진행되어 온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나는 이런 얕은 감이 느껴지는 헤드는별로 "아름다움"을 느끼지 않습니다 만, "기능 미"라고하여, 외형이 갖추어 진 아름다움과는 또 다른, 그 기능의 높이가 쉽게 느껴 그것이 아름다움에 연결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어쨌든도 그 클럽을 본 것만으로 "긴장"대신 "휴식"시켜주는 클럽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지금은 딥 보여도 상당히 공이 올라 쉽거나, 반대로 샤로도 제대로 있고 · · ·.라는 식으로, 외형만으로는 좀처럼 판단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타이트리스트 같은 얼굴이라고 생각했습니다.독특한 환 진한 모양입니다.913D3에도 샤로 감을 느끼고있었습니다 만,이 D2에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헤드가 커 보이는 것이 반드시 "안정감"에 연결되지 않는다고 생각 합니다만,이 크기를 좋아하는 분은 많이 계시지 않을까요?크라운 마크도 완전히 익숙한입니다.
표정을 본 느낌은 굉장히 좋은 느낌입니다.터프한 인상은 전혀 없습니다 만, 샤프트도 제대로하고, 타이밍이 취하기 쉬운입니다.기분 좋게 흔들어 갈 수있었습니다.
913D3을 시타 할 때도 느끼고있었습니다 만,이 타이틀리스트의 헤드와 앗 타스 4U의 궁합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이번 기회가 있으면, 다른 샤프트에서도 시타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 그래도이 앗 타스 4U의 우위는 흔들리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샤프트의 성능 플러스이 독특한 아름다운 그린이 매우 빛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헤드의 검정과 색깔의 궁합도 확실합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본 느낌은 그런대로 · · ·.라고 생각했습니다.넋을 잃고 봐 버리는 것은 아니었지만, 특히 위화감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해제 얼굴"라기보다는 "붙잡고 얼굴"에 보인다.단지 소위 "자고 쉬운 얼굴"이라고할까요, 보통 갖추고 있으면 헤드가 뒤로 경사, 로프트가 자고 쉬운 (위로 향하고 쉬운) 타입의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페이스가 위를 향하고 쉬운 느낌이 들고, 높은 탄도를 이미지 시켰습니다.헤드 후방이 성장하고 있고, 중심도 뒤에 있기 때문일까요?나는 조금 세워 기색에두고 싶었다 만, 너무 과장 훅을 쳐 버릴 것 같았 기 때문에, 그 부분의 타협을 잘 찍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이러한 곳은 샤로 헷 어려움 같은 것인지도 모릅니다.어느 정도 입체적으로 짓기 쉬운 드라이버는 슷 꾸밀 수 있기 때문에 주소 조정하지 않아도 바로 테이크 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오늘은 미묘하게 스탠스를 조정하거나 왓구루을 넉넉하게하고하면서 어떻게 든 테이크 백 리듬을 가지고 가자 · · ·.라고 생각했습니다.시타를 시작했습니다.
"타감"아주 좋은 느낌이었습니다.기분 좋은 부드러움이 있으면서 적당한 연주 감이 느껴집니다.913D3 아니라 굿 필링 드라이버입니다.이 페이스면과 기분 좋은 타감을 느낌과 이전 시타 해 매우 좋은 인상이 남아있다 "코브라 S9-1 PRO-D 드라이버"를 생각해 냈습니다.공을 치고있는 것이 너무 즐겁습니다.
"소리"도 굉장히 좋은 느낌의 소리입니다.뚜렷하지만 귀에 부드럽게들을 가치있는 소리입니다.영향을 클리어하게주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공의 오르기 쉬움"이라는 점에서 매우 높은 점수였다.치기 전부터 예상은하고 있었지만, 예상대로의 고탄입니다.샤로이면서 상당히 확실히하고 있고, "두 드릴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지만, 터프한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공의 오르기 쉬움"이라는 것은, 913D3보다 이쪽이 위와 같은 생각이 듭니다.단, 913D3 무척 올라 쉽고, 어디 까지나 내 취향으로는 913D3 쪽을 좋아합니다.
"안정성"이라는 점도 높다고 생각했습니다.날뛰는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관용성이 높은 고성능 헤드와 거절하기 쉬운 고급 샤프트와의 궁합이 발군입니다.대형 헤드가 있지만, 공 좀 잡아 쉽게 느껴졌습니다.공이 한가운데에서 약간 왼쪽에 모였습니다.공을 놓친 것 쉬운 것은 완전히 913D3 쪽입니다.골퍼 각각의 가지고 공이나 취향 등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나는 913D3 쪽이 안심하고 뿌리 갈 듯 느껴졌습니다.
"비거리 성능"이라는 점에서도 수준의 높이를 느꼈습니다.반발력이 강하게 공을 힘차게 급격히 성장해갔습니다.직진성도 높기 때문에, 이것은 상당한 어드밴티지를 잡을 것이 아닐까요?큰 캐리를 벌어 갈 유형의 드라이버이므로 평소 캐리 부족에 고민하고 계시는 분도 시도해 보인다 가치는 매우있는 것은 아닐까요?
"조작성"라고하는 점은 좌우 어느 쪽에도 스릴 수있었습니다 만, 공을 잡기가 좋기 때문에, 어느 쪽이든이라고하면 왼쪽으로 휘어 해보면 쉽게 느껴졌습니다.오른쪽에도 꺾이지 습니다만, 그다지 크게 다 스릴 수 없습니다.그냥 오늘은 정상적인 위치 인 "A · 1"이었기 때문에, 다양하게 조정하면 "페이드 계"가 쳐 쉬워지는 것이 아닌가?라는 기대감이 늘었습니다.이런 것을 즐길 수있는 "조정 기능 드라이버"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913D3 아니라이 드라이버도 몹시 인기가 폭발 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꽤 좋은 느낌 이었기 때문에, 혹시?생각, 점원에게 물어 보니 역시 "일본 제"라는 것이 었습니다.그것을 듣고,이 드라이버에 대한 호감도가 더 올라갔습니다.일본 제이면서 놀라운 높은 가격 설정이되어 있지 않은 곳도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친절이 무척 느껴집니다.
단, 어디 까지나 내 취향으로 말하자면, 이번 시타 한이 913D2보다 일전 시타 한 913D3 쪽이 모든면에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이 D2도 좋지만, 내가 구입한다면 망설이지 않고 D3를 선택합니다.
테일러 메이드의 'R11'과 'R11S'도 엊그제 다시 시타을 즐겼다 만, 나는이 타이트리스트의 뉴 시리즈 쪽이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R11과 R11S도 정말 좋은 드라이버, 구입 의욕이 강하게 자극 된이 타이트리스트의 뉴 드라이버입니다.대기업 유명 메이커의 올해 출시 된 드라이버, 스 리크 손의 "Z 시리즈"에 대항 할 수있는 몇 안되는 존재로,이 913 드라이버가 거론되는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최근 나는 어느 쪽인가하면 "땅 클럽 메이커"드라이버에 관심이 라던 만이 타이트리스트와 스 리크 손 등과 같이 "대기업 유명 메이커"에 따르면 "반격"이 시작되고있는 것 같다 합니다.앞으로 출시 될 것이다, 다른 메이커의 뉴 클럽에도 기대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