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5일 (목요일) 저녁 7시에 서울 마포구 K-Turtle(구.거구장) 대연회장에서
"재경예천중학교동문회 2013 송년의밤"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이한성국회의원, 이 돈 모교교장, 예천중학교총동문회 황성섭 상임부회장등의 내빈들과,
재경대창중고등학교동문회, 재경용궁중고등학교동문회, 재경감천중학교동문회, 재경풍양중학교동문회, 재경예천여자중고등학교동문회 회장단들이 참석하였고, 2회 변우량, 여 택 동문에서부터 32회 최부원 동문까지 250여 동문들이 전 좌석을 가득 메웠다.
한일환 동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보고싶고 그리운 동문들을 만나게 되어서 기쁘고, 특히 산악회, 기우회등 동문 동호회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건강과 함께 동문회를 발전시켜 나가자"라고 강조하였으며, 11회 동문인 권택종 전 기우회장과 14회 김홍선 전 산악회장께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특히, 박찬중(15회) 재경예천군민회장의 덕담과 건배사를 시작으로 2부행사에서는 내 고향 출신 가수 29회 동문인 이창희 동문의 진행으로, 23회 이운희동문의 트롬펫연주등 동문들의 끼를 다채롭게 발휘 하였다. 120여점의 푸짐한 행운품을 추첨으로 골고루 나누어 주면서, 추위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동문들이 늦은 시간까지 함께하였으며 예천중학교의 교가와 응원가를 부르며 아쉬움을 달래는 흥겨운 하루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