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분 안에서
안녕하세요!
라파엘라를 위하여 기도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라파엘라는 9월에 태어날 당시에는 3.5kg 건강한 아기로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지난 주 금요일 10월 15일 갑자기 열이나서 병원에 입원한 이후로 한 증세가 사라지면 또 다른 증세로 고비가 매일매일 왔습니다. 부모는 매일매일 주치의로부터 원인도 모르고 가망없다는 이야기만 들었답니다.
24시간 내내 신생아 중환자실 앞에서 물 한모금조차 마시지도 먹지도 못하고 두려움에 휩싸인채 있었습니다.
신부님들과 수녀님들과 온라인상의 카페 회원님들과 형제 자매님들께서 마음을 모아 기도를 해 주심으로 아기의 생명이 이어지는 것에 대하여 어제 주치의가 기적이라고 말을 하더랍니다.
현재 아기는 혈액 투석을 받고 있는데, 어린이용 투석기가 아닌 어른용 투석기로 투석을 받고 있답니다.
지속적으로 라파엘라 아기를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아기의 부모(레오와 루시아)도 기도의 힘에 이젠 마음을 추스리고 기도해 주시는 신부님, 수녀님, 카페회원님 그리고 형제자매님들에 감사함을 잊지않고 아이를 온전히 주님께 맡기고 믿으며 몸과 마음을 추스린다고 하네요.
라파엘라아기와 레오형제와 루시아자매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기도 부탁드립니다.
늘 영육간의 건강하시고 내내 평안하세요.
이보나올림
첫댓글 임시현 라파엘라아가의 건강과 레오형제,루시아자매님을 위해 라파엘라가 완쾌 될때까지 매일 묵주기도 5단,성체조배 주 2회하면서 기도 받칩니다. 수시로 아기 상황을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기도 감사합니다. 라파엘라 아기는 어제 오후 2시12분에 하느님곁으로 갔습니다. 두 아기를 하느님 곁으로 보내고 상심해있는 라파엘라의 엄마 아빠를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