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는 '침례는 즉시!' 행한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가르침이기 때문이다.
● 침례에 대한 성경적 가르침
마28:18~20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먼저는 침례를 주고 그 다음 하나님의 가르침을 받고 지켜 행하는 것이다. 작은 것 하나라도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의 생각에 그럴 듯한 것이 때론 하나님의 뜻을 거역하게 만들게 되므로 구원과 멀어진다는 사실을 꼭 명심해야 한다.
● 침례는 즉시
침례를 즉시 행하지 않는 것은 하나님의 가르침을 잘 알지 못하고, 우리의 영적 상태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서이다.
히9:1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죽으면 끝이라고 생각한다. 사후 세계를 알지 못하니 죽으면 모든 것이 끝이라고 생각하고 살지만 막상 죽음이 임박하면 알지 못하는 사후 세계에 대해 두려워한다.
하나님께서는 죽고 나면 '심판'이 있게 될 것이라고 분명히 알려 주셨다. 어느 누구도 하나님의 심판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다. 그러나 하나님의 심판에서 축복된 길로 옮겨지는 방법이 있으니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침례'이다.
벧전3:21 물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이제 너희를 구원하는 표니 곧 침례라 육체의 더러운 것을 제하여 버림이 아니요 오직 선한 양심이 하나님을 향하여 찾아가는 것이라
침례는 물로 받는다. 침례는 우리의 죄를 장례 지내 주는 의식으로 구원하는 '표'라 하셨다.
행2:38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침례를 받으면 죄 사함을 얻는다. 땅의 일 만을 생각하며 살아가는 우리의 영적인 상태는 죄로 인해 천사세계에서 쫓겨나 이 땅에서 육신의 고단한 삶을 살고 죄에 대한 대가로 사망을 맞이한다. 아니 사망으로 죄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다. 그래서 인류 인생에게 죄 사함의 축복이 약속된 침례는 참으로 중요하다. 죄사함은 사망에서 부터 자유롭게 해 주기 때문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HKvvjMyxxUw
또 침례를 받으면 성령을 선물로 받는다. '성령의 감동하심으로 기록된 책' 성경을 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성령을 선물로 받아야 하고 그래서 침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눅12:16 ..한 부자가 그 밭에 소출이 풍성하매 심중에 생각하여 가로되 내가 곡식 쌓아 둘 곳이 없으니 어찌할꼬 하고 또 가로되 내가 이렇게 하리라 내 곳간을 헐고 더 크게 짓고 내 모든 곡식과 물건을 거기 쌓아 두리라 또 내가 내 영혼에게 이르되 영혼아 여러 해 쓸 물건을 많이 쌓아 두었으니 평안히 쉬고 먹고 마시고 즐거워하자 하리라 하되 하나님은 이르시되 어리석은 자여 오늘 밤에 네 영혼을 도로 찾으리니 그러면 네 예비한 것이 뉘 것이 되겠느냐 하셨으니
침례는 즉시 받아야 한다. 예수님께서 알려 주신 이 예화 속에서,
'오늘 밤에 네 영혼을 도로 찾으리니..' 하신 말씀은 '오늘 밤에 죽는다는 의미'이다. 죽고 나면 바로 '심판'이 있다 하였는데, 육신의 삶만 부지런히 살았던 이 부자는 영혼의 삶에 대한 아무런 준비를 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심판'만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만일 부자가 '침례'를 받았다면? 그의 사후는 완전 다른 상황이 되었을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언제든 말씀을 깨달은 ' 즉시 침례'를 행한다.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성경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귀한 사랑을 배운다. 침례를 즉시 행함으로 사망에 메여 있는 우리의 영적 상태를 '영생'이라는 생명의 나라, 천국으로 인도한다.
첫댓글 즉시침례를 받는것 하나님의교회 가르침은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의가르침이요 하나님의 가르침입니다
한치 앞도 내다 보지 못하는 인생이기에 하나님의 인도를 따라 즉시 침례 행함이 아주 중요합니다~
침례는 한치앞도 내다 보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꼭 필요하네요.
영적 상태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 침례를 차일피일 미루게 되지요..
죄인이 죄사함 받고 구원의 표를 받는 침례 즉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참 진리교회입니다.
언제나 구원은 '성경대로 행함'에 대한 결과입니다~
침례를 받으면 성령을 선물로 받는다. '성령의 감동하심으로 기록된 책' 성경을 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성령을 선물로 받아야 하고 그래서 침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언제든 말씀을 깨달은 ' 즉시 침례'를 행해야 합니다
아멘입니다~~ ^^
다시한번 즉시 죄사함의 침례를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습니다^^
이 귀한 하나님의 선물을 받지 않았다면 ... 생각만 해도 가슴을 쓸어 내립니다.
진정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침례를 통해 우리의 죄를 장례 지내주셨습니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것이 우리 사람이고 당장 내일 일도 알 수 없기에 침례를 즉시 행하라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이런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즉시 침례를 행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한 영혼이라도 더 살 수 있도록...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 질 수 있도록 모든 정성을 기울이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구원이 약속 된 침례,
어떻게 미룰 수 있나요?
구원의 표부터 일단 받아야죠! 말씀 깨닫는 즉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