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히도 우리는 모두 세상을 지배하는 사람들의 인질입니다.
히로시마 -원폭 리틀보이 투하
조회수 7,727,252회 2024. 6. 29. JAPON
1945년 8월 6일 오전 8시 15분, 밝은 섬광이 히로시마 상공을 불태웠다. 도시 위로 거대한 연기 기둥이 솟아오릅니다. 역사상 최초의 핵폭탄이 서일본의 가장 큰 대도시에 떨어졌습니다. 이번 신작 다큐멘터리는 그날 촬영한 사진을 통해 이 비극의 내면을 보여준다.
9일 전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우리는 모두 세상을 지배하는 사람들의 인질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희생자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만족할 줄 모릅니다. 나는 전쟁을 싫어한다. 전 세계의 평범한 사람들은 그저 살고, 기뻐하고, 서로에게 친절과 평화를 주고 싶어합니다. 영화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죽은 사람들을 기억하는 한 우리는 살아 있습니다.
@Yoshihiro10276일 전
자동 번역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어 해설은 불완전하지만, 그것을 만회하고도 남는 중요한 문서입니다 히로시마 토박이로서 원폭 투하를 비롯한 다른 현의 아이들보다 깊이 있는 평화 교육을 받고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자랑스러웠지만, 처음 알게 되었을 때는 여전히 말문이 막혔습니다 진정한 의미의 평화로운 세상이 하루빨리 도래하기를 기도합니다
@natamameuriko762622시간 전
오늘은 8월 6일입니다. 우연히 이 동영상을 보게 된 것은 궁금해서였습니다. 어느 정도는 알고 있어도 사진이나 동영상을 통해 비극적인 내용을 상기하게 될 것입니다. 차별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그 증언은 그날의 상황을 더욱 현실적으로 만들어 주었다. 여러분의 간증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히로시마 근처에 살고 있지만, 원자폭탄이 투하된 날을 서서히 잊고 있다. 이 날을 잊지 않기 위해 가족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지금의 대한민국은 어떻습니까? 자유세계인가 아니면 일본 군국시대와 같은 소위 검찰공화국인가?
한 순간(투표하는 순간)의 선택이 5천년을 말아먹는 시대로 가고 있습니다.
분발합시다. 자유와 평화는 피를 먹고자란다는 사실을 우리는 러시아 혁명과 프랑스 혁명을 통해서 잘 학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