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모집인원 |
모집구분 |
모집분야 |
인원 |
주요업무 |
계약직 |
콜센타상담원 |
00명 |
고객 전화 상담 등 | |
|
※ 주요 수행업무
가.고객전화상담
나.제 지급 및 약관대출 업무
다.소비자의 불만,진정 및 건의사항 처리
라.사고보험금 심사
※ 콜센터 상담원의 경우 면접에 합격하시면 약 3주간의 교육을 받게 되며, 교육기간동안의 평가를 통해 최종 채용여부가 결정됩니다. 교육을 마치고 최종 입사자로 확정되면, 입사 후 2개월간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 근무지:서울시 종로구 숭인2동 1383 알리안츠생명 빌딩 8층 콜센터
(지하철 신설동역,동묘역에서 도보로 5분) |
|
지원자격요건 |
자격구분 |
지원자격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기타 |
1.필요지식 및 역량
가.고객상담능력/고객서비스 능력/문제해결능력
나.보험상품 및 관련 법규에 대한 이해/생명보험 이론/대 고객서비스
2.관련분야 경력자 우대 | |
|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 접수기간 : 2008년 11월 13일 (목) 09:00 ~ 2008년 12월 4일 (목) 23:00 - 접수방법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
|
전형절차 및 합격자 발표 |
- 전형절차 : 서류전형→1차면접→최종합격 - 합격자 발표일 : 2008년 12월 5일(금)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발표방법 : Email 통보 및 채용 페이지내에서 조회 - 참고사항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2월 5일(금)에 진행될 예정이며, 면접은 8일(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변동가능) |
|
제출서류 |
|
|
문의처 및 유의사항 |
- |
문의처 : 채용정보 페이지 내 Q&A 활용 |
- |
유의사항 |
|
※근무조건 및 급여
가.근무시간: 주5일근무(평일 09:00~18:00)
나.정기승진에 따라 매년 기본급 상승
다.매 2개월 마다 성과에 따라 기본급의 25%~100%지급 (전체 인원의 70% 지급)
라.입사1년차 상담원 기본급(월1,653천원)
입사 1년차 연봉수준:최저 19,836천원~최고 29,754천원
마.매월/년 우수자 및 팀 시상제도 운영
바.년간 우수자 특별 시상제도 운영
사.년간 우수자 수퍼바이저/QA선발
※복리후생
가.4대 보험 적용
나.회사 콘도 제공
다.체력단련휴가 (년 5일)
라.월1일 보건휴가 및 결혼/경조사 휴가
마.출산휴가 90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