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표는 법원에 들어가기 전 기자들에게 "총선을 얼마 앞두지 않은 상태에서 야당의 당대표가 법정을 드나드는 모습이 우리 국민들 보기에 참으로 딱할 것"이라며 "대통령의 부인은 주가조작, 디올백 수수 같은 명백한 범죄 혐의가 상당한 증거에 의해 소명이 되는데도 수사는커녕 특검까지 대통령의 거부권 행사로 막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자기 밥값 자기가 냈는데 제3자들이 제3자의 밥값을 냈는지 알지도 못하는 제 아내는 7만 몇천원 밥값 대신 냈다는 이상한 혐의로 재판에 끌려다니고, 저 역시 이렇게 무작위 기소 때문에 재판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 . 아울러 그는 "경제는 폭망이고 서민들은 고통받는데 오로지 정적 제거하고 권력 확대하고 누리느라 나라를 망치고 있다"며 "이번에 입법권까지 만약에 그들에게 넘어간다면 나라가 어떻게 될 것인지, 국민들께서 꼭 기억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 대표는 "심판해야 바뀐다. 못 참겠다, 더 견디기 어렵다, 이렇게 생각되면 꼭 투표하고 심판해 주길 바란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첫댓글 민주당 몰빵
지역구도 비례도 민주당💙 잼시 총선 승리하고 대통령 하자!! 김건희랑 윤썩창은 감옥으로!!
재명 화이팅
민주당 200석 가보자고
민주당 몰빵
진짜 민주당 몰빵으로 압도적으로 이기자 화이팅ㅠ
민주당가보작오
민주당 무조건 이겨
민주당 몰빵
민주당 절대이겨
진짜 웃기네
민주당 화이팅
민주당
진심 뻔뻔한 새기들 잼시가 공천 잘 해줘서 우리지역 아주 마음에 들어 팟팅
무조건 민주당
몰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