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저 좀 도와주세요..며칠 째 머리 싸매고 고민 중입니다..
제가 엔터테인먼트 쪽에 관심이 많이 있어요.
뮤지컬쪽이나 방송연예쪽으로..
어르신들이나 좀 선입견이 있는 사람들은 무시하기도 하지만,
인간들에게 꼭 필요한게 놀이문화 아닌가요?
특히 요즘같이 힘든 세상 덕분에 웃고 즐기고..
그래서 관심이 있는데 그쪽으로 인맥도 없고 정보도 없어서..
질문 몇개 적을께요..
대답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_._)
ㅠ.ㅠ
1. CJ를 비롯한 엔터테인먼트쪽 분위기가 어떤가요? 상하관계 많이 따지고 군대같나요? 전 서로 존중해주는 분위기가 좋거든요.
2. 업무스타일이 합리적이고 프로페셔널한가요? 전 말한거는 지켜지고 업무상 약속한거는 지켜져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3. 복리후생이 어떤가요?
4. 저기..이건 CJ에 관한건 아니고요..JYP어떤지 혹시 아시나요? 아빠는 회사가 너무 불안정하다~ 재무사정도 알 수 없고 박진영 하나 어떻게 되면 훅~ 날라갈 회사다 하시는데..왠지 회사분위기가 자유로울 거 같아서요..여기 소속 연예인들은 박진영한테 '형'이라고 하잖아요..복장도 자유로울 거 같고..얼마 전 JYP 다니시는 분 싸이에 용감하게 쪽지 보냈는데 답이 없슴다..ㅠ.ㅠ
정말 정보가 너무 없어서 힘듭니다.
꼭 좀 도와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_,._)
아, 글구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0^
첫댓글 1. CJ그룹자체가 군대분위기와는 거리가 멉니다. 서로 존중해주는 분위기죠... CJ엔터테인먼트는 대표이사가 여성이셔서 훨씬 더 자유스러운 분위기일꺼라 생각되네요.
2. 이건 대기업이라면 대부분 해당된다고 생각하는데 부서마다 틀리니 뭐라 말씀드리기가...
3. 복리후생은 CJ계열 할인이 35%적용되고, 복지포인트도 지급되기 때문에 대기업 계열 중 TOP에 속한다고 봅니다. 외식부분 할인이 많아서 특히 여성들이 더 좋아합니다.
4. JYP를 떠나서 모든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불안정합니다. SM마져도 계속 대규모 적자보다가 올해 조금 수익이 났다는... 이쪽에 아주 애정이 많으신게 아니라면 안정성 보고 다닐만한 회사들은 없습니다.
아..답변을 오늘에야 봤습니다! 정말 감사해요..안정성은 모든 엔터테인먼트회사가 그렇군요..CJ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정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