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2021, the Internet went for TikTok, space and beyond
세월이 흘러도 인터넷 트래픽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적어도 지금까지는 전염병의 일부 '도움'으로 ) 웹 사이트, IoT 장치 또는 모바일 앱과 같은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에 따라 일년 내내 계속 진화합니다. 그들이 인간을 끌어들인다면.
앞으로 며칠 안에 더 광범위한 인터넷 트래픽 관련 2021년 검토가 있을 예정 이지만( 여기 에서 2020년을 확인할 수 있음 ) 지금은 Cloudflare Radar 에 대한 데이터에 따라 올해 가장 인기 있는 도메인에 집중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인기 순위에서 해당 도메인의 변화. 로 Alexa.com는 도메인 순위해야하는 경우, 멀리 가고, 당신은 Cloudflare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주( NASA와 SpaceX는 더 높이 날았다 ), 전자 상거래( Amazon과 Taobao 규칙 ), 소셜 미디어( TikTok이 Facebook에서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춤추었다' ) 에 초점을 맞출 것 입니다. 우리는 또한 비디오 스트리밍 전쟁에 대해 약간 '물어볼 것'입니다. Netflix는 자체적으로 오징어 게임이며 2021년 1월은 우리 순위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아마도 잠금 및 전염병 관련일 것입니다.
채팅 도메인( WhatsApp, 기타 )도 있고 물론 덜 확립된 메타버스 도메인( Roblox가 게임 후반에 Fortnite에서 주도했습니다 )도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2021년을 여행합시다.
다음은 Cloudflare가 특정 도메인(그 중 일부에는 많은 웹사이트가 통합되어 있음)에 초점을 맞춘 인터넷 트래픽과 글로벌 인기 순위에서 해당 도메인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본 방식을 보여줍니다.
상위 사이트: Google, 젊은 '파다완' TikTok에 의해 폐위
Top Domains Ranking부터 시작해 2021년에는 글로벌 순위 1위를 놓고 매우 흥미로운 결투를 벌였습니다. 지도, 번역, 사진, 항공편, 도서, 뉴스 등을 포함하는 Google.com은 2020년을 우리 순위에서 무패 선두로 마감했습니다. 작년 9월부터 12월까지는 항상 1위였습니다. 당시 TikTok.com은 7~8위에 불과했습니다.
상위 10개 — 가장 인기 있는 도메인(후기) 2021
1 TikTok.com
2 Google.com
3 Facebook.com
4 Microsoft.com
5 Apple.com
6 Amazon.com
7 Netflix.com
8 YouTube.com
9 Twitter.com
10 WhatsApp.com
상위 10개 — 가장 인기 있는 도메인(후기) 2020
1 Google.com
2 Facebook.com
3 Microsoft.com
4 Apple.com
5 Netflix.com*
6 Amazon.com
7 TikTok.com
8 YouTube.com
9 Instagram.com *
10 Twitter.com
Amazon은 11월에 5위였지만 Netflix는 2020년 12월에 추월했습니다(어떤 날은 4위에서 Apple보다 높았습니다).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는 11월과 12월 내내 계속해서 입장을 바꿨습니다.
2021년은 다른 이야기를 했습니다. 2021년 2월 17일 틱톡이 하루 1위를 차지한 날입니다. 3월에 TikTok이 며칠 더 있었고 5월에도 있었지만 TikTok이 대부분의 날을 주도한 것은 2021년 8월 10일 이후였습니다. 구글이 1위였던 날도 있었지만 10월과 11월은 추수감사절(11월 25일)과 블랙프라이데이(11월 26일)를 포함해 대부분 틱톡의 날이었다.
두 연도를 비교하여 볼 수 있는 다른 추세가 있습니다. 2020년에는 9월 이후의 연말 데이터만 표시합니다(Cloudflare 레이더는 그 달 에 출시됨 ). 예를 들어, Facebook.com은 2020년 내내 꾸준히 2위였지만 TikTok.com이 상승하면서 Facebook은 이제 견고한 3위를 차지했으며 Microsoft.com(Office365 및 Teams 번호가 포함됨)과 Apple.com(앱 Store 및 Apple TV+ 번호 포함), 2020년과 동일한 추세입니다.
Amazon.com이 그 뒤를 잇고 있지만 2021년 1월부터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몇 단락에서 해당 카테고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임)가 Apple.com보다 앞서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그러나 Apple은 사이버 먼데이 전날인 2021년 11월 28일과 12월 1일과 6일과 같은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는 9월 이후에 다시 앞서갔습니다.
크리스마스 시간, 넷플릭스 시간
Netflix는 2020년 크리스마스가 좋았지만 2021년 1월도 특히 주말에 보냈습니다.
또 다른 추세는 2020년 12월, 특히 크리스마스 주간에 Netflix가 Amazon을 능가했다는 것입니다. 2020년 크리스마스 무렵, Netflix는 4위에서 Apple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12월 23일, 25일, 2021년 12월 29일부터 1월 2일의 경우입니다.
2021년 2월 2일: YouTube(및 에어로빅 강사)가 세계를 지배한 날
우리의 글로벌 인기 순위에서 우리는 또 다른 추세를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6위 또는 7위였던 YouTube는 2021년 2월 2일에 우리 목록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미얀마 쿠데타가 발생한 동안 발생한 이 피트니스 강사 비디오는 2021년 2월 2일에 바이럴되어 수천 개의 밈이 생성되었습니다.
왜요? 하나는 단지 추측 할 수 있지만, 다시 는 일의 주었지만, 슈퍼 볼 (등, 일부 광고 도리 토스에서 하나 : 매튜 매커너히와, 그 날 밖으로했다), 또 다른 큰 뉴스 거리 이벤트가 있었다 미얀마 불시의 일격 D ' ETAT은 년 2 월 1 일, 2021 년은 어떻게 동남 아시아 국가에서 쿠데타 무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그녀의 뒤에서 인수가 진행되는 과정을 무의식적으로 촬영한 피트니스 강사 의 비디오 가 인터넷을 강타했고 밈 이 쏟아지기 시작하면서 입소문 을 탔습니다.
그 2월은 도널드 트럼프 가 탄핵심판을 위한 새 법률팀을 발표 한 날이기도 했고 , 제프 베조스가 아마존 CEO 자리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 한 날이기도 했다 . 이는 유튜브 역사상 기록을 세우기 일주일 전이기도 했다. 2021 년 2월 11일, 한국 교육 브랜드 핑크퐁의 '아기 상어 춤' 동영상이 루이스 폰시의 전 기록 보유자 'Despacito'를 제치고 역대 가장 많이 본 YouTube 신규 동영상이 되었습니다.
또한 Google 트렌드에 따르면 2021년 2월 2일이 Google에서 "YouTube"가 더 많이 검색된 주였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을에 새로운 아이가 있습니다.
팬데믹이 발생한 2년차에도 소셜 미디어 도메인은 계속해서 높은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9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응용 프로그램은 모두 가장 인기 있는 글로벌 도메인의 상위 100개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일한 것은 Quora.com입니다(2021년에는 #687에서 #242 사이였습니다).
우리는 TikTok(이전에 세계 1위 자리에서 설명했듯이 Google을 능가함)가 순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도메인의 왕관에서 Facebook을 빼앗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TikTok이 우리의 관점에서 더 많은 인터넷 트래픽을 얻었다는 것을 의미해야 합니다(우리의 순위는 공개 DNS 확인자 1.1.1.1에서 파생되었으므로 월별 고유 사용자 또는 방문자 수와 관련이 없음) — Facebook 은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사용자가 있는 플랫폼).
상위 10개 —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도메인(후기) 2021
1 TikTok.com
2 Facebook.com
3 YouTube.com
4 Twitter.com
5 Instagram.com
6 Snapchat.com
7 Reddit.com
8 Pinterest.com
9 LinkedIn.com
10 Quora.com
상위 10개 —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도메인(후기) 2020
1 Facebook.com
2 TikTok.com
3 YouTube.com
4 Instagram.com
5 Twitter.com
6 Snapchat.com
7 Reddit.com
8 Pinterest.com
9 LinkedIn.com
10 Quora.com
페이스 북의 정전 - 것을 우리가 우리의 관점에서 설명 광범위하게이 - 7 월 4, (2021)에, 또한 Facebook.com는 # 3 위치를 상실로 이어지는 우리의 순위에서 페이스 북의 위치에 영향을 가진에 7 일 동안 (그것은 # 4이었다) 그 주에 행. #4의 이 일수는 소셜 미디어 거물에게 전에(2020년 9월 이후) 결코 일어나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상위 10개 목록을 살펴보면 소셜 미디어 도메인만 보면 YouTube가 3위, Twitter가 2021년에 Instagram을 제치고 5위를 차지한 것이 분명합니다(가까운 경쟁에서) . 2020년 후반에 트위터는 순위에서 인스타그램에 뒤쳐졌습니다.
LinkedIn은 순위에서 9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도메인이며 여전히 상위 100위 안에 있으며 2021년 내내 특히 2월과 3월에 목록에서 더 높아졌습니다. 전문가용 소셜 미디어는 6월과 7월(북반구의 여름)에 하락하기 시작하여 8월 말부터 다시 상승하기 시작하여 11월에는 글로벌 순위에서 올해의 가장 높은 순위인 #52에 도달했습니다. ~#78이었습니다. 위대한 사퇴와 같은 용어와 사람과 조직의 사고방식의 재설정 이 거론 되던 해에 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성장하는 것을 보는 것은 이치에 맞습니다 .
스트리밍: (오징어) Netflix 게임 규칙
이른바 비디오 스트리밍 전쟁 이 2021년에 또 다른 중요한 라운드를 맞이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등장하고 기존 플레이어가 구독자, 수익, 콘텐츠 예산뿐만 아니라 인터넷 트래픽에서도 놀라운 숫자를 기록했습니다. 우리 순위에서 Netflix는 여전히 무패의 영웅입니다.
우리는 Netflix의 큰 숫자와 비교하기 위해 목록에 YouTube.com(가장 중요한 서비스는 무료임)을 추가했지만 여전히 Squid Game 현상 플랫폼이 올해 대부분의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주로 Amazon.com(올해 대부분 5위 또는 6위)을 도메인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Amazon Prime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가 인기를 끌었던 시절은? 1월은 Netflix가 연초 2일(금요일 포함 1월의 모든 주말)에 글로벌 순위에서 4위에 올랐고 2월까지 5위에 올랐습니다. 2021년의 나머지 기간 동안 플랫폼은 대부분 #7이었습니다. 예, 주말에는 Netflix가 순위에서 더 나은 성능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Roku.com은 이 두 트래픽 거물 다음의 다음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보이며 2021년까지 순위에서 80위를 차지했습니다. 2020년 말 Hulu.com이 다음 순위였지만 HBOMax.com은 2021년 7월 Hulu를 추월했고 상위 100위 목록에 진입했습니다. 2021년에는 Disneyplus.com도 순위에서 상승하여 연말에 앱 기반 TV 서비스 Sling.com을 능가했습니다. 상위 10개 차트에는 중국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인 Iq.com(iQiyi)도 포함됩니다.
상위 10개 —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스트리밍 도메인(후기) 2021
1 Netflix.com
2 YouTube.com
3 Roku.com
4 HBOMax.com
5 Hulu.com
6 Peacocktv.com
7 Disneyplus.co
8 ParamountPlus.com
9 Sling.com
10 Iq.com
상위 10개 —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스트리밍 도메인(후기) 2020
1 Netflix.com
2 YouTube.com
3 Roku.com
4 Hulu.com
5 HBOMax.com
6 Peacocktv.com
7 Sling.com
8 Disneyplus.com
9 Iq.com
10 Wetv.vip
넷플릭스 대 유튜브
차트에서 대부분의 날 더 지배적인 Netflix.com은 분홍색으로 표시되고 YouTube.com은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Netflix와 YouTube뿐 아니라 Roku, HBOMax, Hulu.com 및 Peacocktv도 우리 목록에서 다른 것보다 훨씬 높습니다. Disney+가 거기에 도달하고 있습니다.전자 상거래: Amazon, Taobao 및 eBay에 대한 연단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전자 상거래는 계속해서 노력하고 이전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성장 했습니다. 우리의 글로벌 순위에서 상위 4개 전자 상거래 도메인(Amazon, Taobao, eBay 및 Walmart)은 모두 상위 100위 안에 있으며 이는 일년 내내 꾸준히 발생합니다.
전자 상거래 목록에서 5위를 차지한 중국의 거대 Jd.com은 주로 5월과 특히 6월에 상위 100위권 안에 진입한 기간이 몇 번 있었습니다. 618 쇼핑 이벤트가 있던 날인 2021년 6월 18 일에는 100위권에 진입 했습니다. 목록에서 #68로 Walmart.com을 제치고 Ebay.com을 거의 따라잡았습니다.
다음 목록에서 Jd.com이 2021년에 Shopify.com을 제치고 5위를 차지했으며 Bestbuy.com과 Target.com도 1년에서 또 다른 1년으로 상승했음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상위 10개 — 가장 인기 있는 전자 상거래 도메인(후기) 2021
1 Amazon.com
2 Taobao.com
3 Ebay.com
4 Walmart.com
5 Jd.com
6 Shopify.com
7 Bestbuy.com
8 Target.com
9 Rakuten.co.jp
10 Homedepot.com
상위 10개 — 가장 인기 있는 전자 상거래 도메인(후기) 2020
1 Amazon.com
2 Taobao.com
3 Ebay.com
4 Walmart.com
5 Shopify.com
6 Jd.com
7 Olx.com.br
8 Rakuten.co.jp
9 Target.com
10 Bestbuy.com*
Shein.com은 2020년 12월 19일부터 24일까지 Bestbuy.com 및 Target.com보다 앞서갔습니다. *
다른 추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 Amazon.com은 이미 설명했듯이 전자 상거래 서비스 이상을 제공하는 도메인입니다(이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4위에서 6위 사이입니다). 2021년에는 2021년 1월과 4월 말에 좋은 날을 보내며 4위에 올랐지만 연말에는 특히 사이버 먼데이 전날인 11월 28일과 12월에 순위에서 최고의 날을 얻었습니다. 1번과 6번 — 5위에 올랐습니다.
- Taobao.com은 8월 20일 글로벌 순위에서 올해의 최고의 날인 15위를 기록했으며 인기 있는 중국 쇼핑의 날인 11월 11일 광군절에는 17위를 기록했습니다.
- Ebay.com은 건실한 한 해를 보냈고 8월 말(8월 31일 29위)을 보냈고 사이버 먼데이 이후 더욱 성장하여 12월 1일에 정점을 찍고 27위에 올랐습니다.
- Shopify는 8월 8월(8월 18일 100위 도달)을 보냈고 Etsy.com은 8월 21일 128위를 기록했습니다. Walmart는 6월(66위)과 11월 말(70위)을 보냈습니다.
- Ikea.com은 일년 내내 중요성이 크게 증가했으며 9월에 Homedepot.com의 위치에 매우 근접하여(글로벌 순위에서 #695 위치로 정점) 11월까지 유지되었습니다.
- Best Buy는 10월 6일에 정점을 찍었고 11월 내내 높은 성장률을 보였고 12월에는 Shopify와 일치했습니다.
Shein.com을 보면 지난 크리스마스에 정점을 찍었고 2021년 11월 이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중국 온라인 패스트 패션 소매업체인 Shein.com은 2020년 크리스마스 순위에서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2020년 12월 19일부터 24일까지 Bestbuy.com과 Target.com을 제치고 253위를 차지했습니다. 3월에는 또 다른 정점을 찍었고 2021년 Cyber Monday에 이어 2021년 최고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2021년 12월 1일에는 #301에 도달했습니다.
2021: 스페이스 오디세이(NASA, SpaceX, Blue Origin 및 Virgin Galactic용)
올해는 여러 성과를 거둔 우주여행에도 뜻깊은 해였습니다. 아랍에미리트, 중국, 미국의 3개 화성 탐사 프로그램의 우주선 이 2월에 화성에 도착했습니다. NASA의 Perseverance 로버가 2021년 2월 18일에 착륙한 후 Ingenuity 무인 항공기가 역사를 만들어 역사상 최초의 동력 항공기 비행이 되었습니다. 인류 역사상 또 다른 행성. 그리고 모퉁이를 돌면 또 다른 큰 우주 행사가 있습니다. 바로 James Webb Telescope 출시 입니다.
Virgin Galactic(7월 11일), Blue Origin(7월 20일) 및 SpaceX(9월 16일 - 그러나 그 이전에 위성 및 우주 캡슐 재사용에 관한 몇 가지 다른 이벤트)도 다양한 범위의 우주 관광 성과로 인터넷을 강타했습니다. SpaceX만이 궤도 비행을 제공했습니다.
도메인 측면에서 NASA.gov는 다른 곳보다 훨씬 앞서 있었지만 Elon Musk의 SpaceX.com은 확실히 우리의 글로벌 순위에서 두 번째였으며 Blueorigin.com이 그 뒤를이었습니다. Virgingalactic.com은 7월 17일과 18일(Richard Branson의 우주 비행 후 며칠)에 상위 100k 순위에 한 번만 나타납니다.
작년부터 NASA는 우리 목록의 상위 1,000개 도메인에서 우리의 글로벌 순위에서 높았지만 2월 18일 화성에 탐사선 Perseverance가 착륙한 후 NASA.gov가 상위 700개 순위에 진입했습니다. 그 달의 가장 높은 날은 2월 25일이었습니다. #657에 도달했을 때. 여름에는 순위가 하락했지만 9월 말에 상승하여 2021년 10월 13일에 올해의 최고 순위(#637)에 도달했습니다. 목성의 트로이 소행성 에 대한 NASA의 첫 번째 탐사선 인 루시 미션 에 대한 기자 회견이 열린 날이었습니다 (발사일은 10월 16일이었습니다).
SpaceX.com은 2월의 좋은 출발을 보여 8,000위 안에 들었습니다. 한 달에 60개의 새로운 Starlink 인터넷 위성이 로켓 착륙을 놓친 가운데 궤도에 진입하고 8억 5,000만 달러의 신규 투자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2021년 9월 16일 이후 모든 개인 승무원인 Inspiration4 의 첫 번째 궤도 발사와 함께 우리 순위에서 다시 비행했습니다.
Blue Origin의 경우 1월 10일(New Shepard 4의 첫 시험 비행이 시작되기 며칠 전) 한 해의 강한 시작 후 #32,000에 도달했습니다. Jeff Bezos와 함께 첫 승무원 비행 후 7월 20~27일 사이에 상승했습니다. 온보드. 또한 2021년 10월 13일(William Shatner가 Blue Origin suborbital 캡슐에 탑승한 날) 며칠 후 순위가 상승했습니다.
메시징 또는 채팅: WhatsApp, 그 밖의 무엇?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 비디오 스트리밍 또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만큼 메시징 또는 채팅 플랫폼이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순위는 희박하고 Messenger(Facebook.com 사용) 또는 iMessage(Apple.com 사용)가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더 얇습니다. Snapchat은 Instagram과 동일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자 메시징 앱이며 소셜 미디어 순위에 추가했습니다.
그들이 여기에 있었다면 그들은 Telegram보다 높지만 WhatsApp 뒤에 있었을 것입니다. Instagram은 실제로 2월까지 WhatsApp 앞에서 2021년을 시작했으며(#8이 됨) 13위까지 떨어졌고 Snapchat은 29위에서 16위 사이였습니다.
상위 — 가장 인기 있는 채팅 도메인(후기) 2021
1 WhatsApp.com
2 Telegram.org
3 WeChat.com
4 Signal.org
상위 — 가장 인기 있는 채팅 도메인(후기) 2020
1 WhatsApp.com
2 Telegram.org
3 Signal.org
4 WeChat.com
우리의 관점에서 WhatsApp은 글로벌 순위에서 최저 13위부터 최고 8위까지 다양한 메시징 앱의 확실한 리더입니다. 올해 최고의 시기는 3월 말, 4월 말, 10월 말, 11월 말부터 2021년 12월까지이며 순위에서 8위를 기록했습니다.
더 가까운 유일한 것은 Telegram.org로, 연중 내내 #170에서 #88(2021년 10월에 최고점)에 이릅니다.
Signal이 1월에 급증한 방법(및 2월에 WeChat)
다른 모든 것들은 순위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2021년에는 우리가 강조해야 할 세 가지 추세가 나타났습니다.
- Signal.org had an incredible month of January — on January 3 it was in #1815 in our ranking and by January 20 it rose to #766, a climb in more than 1,000 positions in just 17 days. Why? WhatsApp's new privacy policy was in the headlines in the second week of January.
- WeChat.com also had an amazing jump in our ranking, but more in February and by April it surpassed Signal.org — it went from #3142 at the start of February to #979 by April 25 and by October both of the messaging apps were almost tied at ~#370 and had a significantly higher place in our ranking than in late 2020. Telegram.org on the other hand started the year on a high note, #107, and rose to #102 after the first week of January, but lost positions in our ranking after that. In August started to grow more to reach the #88 spot we already mentioned — by then, WhatsApp was #10 in our ranking.
“You can't just materialize anywhere in the Metaverse, like Captain Kirk beaming down from on high. This would be confusing and irritating to the people around you. It would break the metaphor. Materializing out of nowhere (or vanishing back into Reality) is considered to be a private function best done in the confines of your own House.“
― Neal Stephenson, Snow Crash (1992)
Metaverse: Don’t mess with Roblox
Back in November, we heard in the halls of Web Summit — the 42,000 in-person tech global event in Lisbon — that in a way the metaverse is already here (Roblox’s Global Head of Music had some thoughts on virtual concerts). But we’re still far from the promise of almost living in the virtual world that books like Neal Stephenson’s Snow Crash or Ernest Cline’s Ready Player One showed us.
Oculus shipped a lot of headsets and there are immersive experiences out there that are Metaverse-like (a step further than the now-usual-for-most spending all day working, learning, communicating through a screen) and we focused on that ones, like Fortnite, Roblox, Second Life (the oldest, from 2003), Minecraft and Oculus. But Oculus.com doesn’t have enough direct traffic (playing games using Oculus headset could direct the traffic elsewhere) to be in our top 100k domains ranking, and the same happens with Minecraft.
Top — Most popular metaverse domains (late) 2021
1 Roblox.com
2 Epicgames.com (Fortnite)
3 Secondlife.com
Oculus.com and Minecraft.net are not in our 100,000 ranking
Top — Most popular metaverse domains (late) 2020
1 Epicgames.com(Fortnite)
2 Roblox.com
3 Secondlife.com
Oculus.com 및 Minecraft.net은 100,000위 순위에 없습니다.
2020년과 2021년의 (짧은) 목록은 Roblox.com이 7월에 처음으로 Epicgames.com(인기 있는 Fortnite의 홈)을 능가하여 목록에서 27위에 올랐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9월 말 이후에 지속적으로 라이벌 게임 플랫폼 앞에 섰고, 우리 순위에서 20위에 오르는 좋은 기록으로 한 해를 마감했습니다.
Epicgames.com(Fortnite)은 2021년 1월 5일 #14에 도달하여 한 해를 훨씬 좋게 시작했지만 2월에 중요성을 잃기 시작했고 5월 이후에 심화되었지만 대부분 7월과 8월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회복되지 않았고 날짜에 따라 #26과 #47 사이에서 한 해를 마감했습니다.
결론: 휴먼(온라인) 트렌드
인터넷은 조용한 장소가 아닙니다. 지구상의 인간(특히 전염병 발생 시 )이 조용하거나 수동적이지 않고 능동적이고 반응적입니다. 비록 우리 도메인 순위의 최상위에서 일년 내내 급격한 상승과 하락이 없는 것 같지만(TikTok과 YouTube는 예외), 우리는 미얀마 쿠데타와 후속 바이럴 비디오와 같은 사건이 어떻게 YouTube는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전자 상거래가 1년 내내 어떻게 영향을 받았는지, 우주 관련 웹사이트가 중요한 이벤트로 큰(온라인) 한 해를 보냈는지, 그리고 Netflix가 크리스마스 즈음에 어떻게 상승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기억하십시오. Cloudflare Radar 를 계속 주시하여 전 세계 및 모든 국가에서 인터넷 트래픽을 보는 방법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2021년 12월 22일 업데이트: Telegram.org에 대한 데이터를 수정했습니다. 처음에 사용된 도메인이 올바른 도메인이 아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