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내용 자세히 찾아보면 이준석이 냅다 노인 혐오로 내세운 공약이 아님 애초에 지방에 거주하는 노인들은 못받는 혜택이었기도 했고 월 통합 교통비 지원에 지하철, 버스, 택시 전부 다 사용할 수 있고 소진되면 청소년 금액보다 더 싸게 탈수 있는거라서 일단 노인들한테 좋고 무엇보다 도시철도공사 계속 적자라서 앞으로도 금액 계속 올라갈텐데 그걸 부담하는건 미래 세대임 지금이라도 노인 연령층을 높이던지 현재와는 분명히 다른 방향으로 가야한다고 생각해
첫댓글 이준석은 진짜 미친놈인거 같다 저런 되바라진게 정치 한다고 까부는 꼴이란
이거 내용 자세히 찾아보면 이준석이 냅다 노인 혐오로 내세운 공약이 아님
애초에 지방에 거주하는 노인들은 못받는 혜택이었기도 했고 월 통합 교통비 지원에 지하철, 버스, 택시 전부 다 사용할 수 있고 소진되면 청소년 금액보다 더 싸게 탈수 있는거라서 일단 노인들한테 좋고 무엇보다 도시철도공사 계속 적자라서 앞으로도 금액 계속 올라갈텐데 그걸 부담하는건 미래 세대임
지금이라도 노인 연령층을 높이던지 현재와는 분명히 다른 방향으로 가야한다고 생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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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중심적인 이야기만 안보고 이준석 욕하기엔 좀.....이준석이 잘하고 있다는건 아니지만
연령층 높이는거 찬성 70대도 정정해
일단 서울사는 노인들은 싫을껄
바로 위나이까지 혜택 다 받다가 자기네 이제 혜택받을때되니까 축소하는거니까
이런 정책이 다 이래서 애매함 내 입장되면 ㅈ같을거거든
우리 다 늙음..이 혜택으로 지방 노인들이 소외된다면 지방 노인들을 위한 다른 혜택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거마저 없애면 노인들의 최소한의 사회활동을 국가가 어떻게 보장할건지..
음 기존 65세 이상 노인 교통비지원은 몇몇 지방밖에 안함. 그리고 금액이 너무 적음 월 만원으로는 어디 다니지 말란거임... 청년인구랑 비슷하게 노인인구도 대도시에 대다수 몰려있어서 이거 폐지 하겠다는 건 표를 안받겠단 얘긴데... 자멸할듯...
그냥 평일 출퇴근 시간대라도 제한해주던가.. 뭘 냅다 없애
난 백원이라도 받았음 좋겠는데...같은 전기료가 발생하더라도 수익원이 계속 줄어드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