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본질의 대명사 쉐보레가 이벤트의 본질을 알려주다!
자동차 글로벌 브랜드인 쉐보레를 아시나요?
쉐보레는 2011년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역사가 깊은 글로벌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7.4초에 1대씩 팔릴만큼 세계 시장에서도 인기가 높아
2010년 전세계 판매량 425만대를 돌파하여 세계 시장점유율 4위의 브랜드입니다.
한국지엠 쉐보레는 2011년 3월 한국에서 첫선을 보였는데요.
쉐보레 6개 차종 풀라인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었죠.
글로벌 브랜드인 쉐보레는 한국에 런칭한 기념으로 쉐보레런칭이벤트를 현재 진행중인데요.
경품내역이 어마어마해서 많은 이벤트 애호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해요.
쉐보레 6개 차종 풀라인업을 한꺼번에 차지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
세보레런칭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쉐보레런칭이벤트는 총 2가지가 진행중인데요.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늘 제가 직접 참여할 풀 라인업의 주인공이 되라 구요.
두 번째 이벤트는 스마트폰 사용자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쉐보레 캐릭터를 Catch 하라!입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쉐보레어플을 다운받아야 하거든요.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한번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전 스마트폰 따위 없는 루저라서 .. ㅠㅠ )
풀 라인업의 주인공이 되라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이 이벤트는 총 두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되어 있는데요.
먼저 미션1에 참여해보았습니다.
이 이벤트는 각자가 원하는 쉐보레 차를 선택한후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도 참여할수 잇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인데요.
정말 유치원 이상의 학력과 손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ㅋㅋ
1단계에서 먼저 원하는 자동차를 선택합니다.
저는 여자답지 않게 굉장히 큰 차를 선호하거든요
아무래도 가족수가 많고 뭔가 좁은걸 싫어하는 성격탓인거 같아요.
그래서 실내공간이 쉐보레 모델중에서도 실내공간이 넓직한 올란도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쉐보레 모델은 카마로(CAMARO), 아베오(AVEO), 크루즈(CRUZE), 캡티바(CAPTIVA), 스파크(SPARK), 올란도(ORLANDO)가 있어요.
자 각자 원하는 차를 선택했으면 이제 2단계입니다.
2단계에서는 이런 그림이 뜨는데요. 각 차종에 어울리는 쉐보레 브랜드의 특징과 모델의 특징에 대해서 올랜도 차 그림속으로 드래그를 해 주세요.
그러면 점점 올랜도 그림이 선명해지기 시작할 거에요.
완전히 그림들을 다 넣으면 올랜도 모델 그림이 완성되는데 그럼 이벤트 미션 성공입니다.
정말 쉽죠잉~
올랜도 모델은 곡선형의 세련된 센터페시아와 시크릿큐브가 장착되어 있구요.
최대 실내공간이 구현되어 잇어 저처럼 큰 차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모델일거 같아요.
그리고 쉐보레 모델에 대한 설명도 볼수 있어요.
정말 최고란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쉐보레입니다.
이렇게 다 하고 나면 미션 1 응모완료 미션 2 수행을 해달라는 팝업창이 듭니다.
확인을 누루시고 미션 2로 고고~
미션1이 유치원 수준이라면 미션2는 .. 수준이 좀 높습니다 ㅋㅋ
여러모로 해야할 것도 많고 능력도 요구하는 터라 ㅋㅋ 그래도 인내심을 갖고 이벤트에 응모해볼까요.
일단 이 이벤트는 그룹공동미션입니다.
옛날부터 그룹활동이라면 질색팔색을 했던 저한테는 좀 어려운 미션이지만 친한 사람들이랑 같이 하면 좀 수월하겠죠.
일단 해야할 것은 공동 미션 그룹을 만드는 것입니다.
자신이 갖고 싶은 차를 선택한 후 그룹 미션에 함께 참여할 지인 5명에게 E MAIL을 보냅니다.
그룹을 만드는 본인이 그룹장이 되는 것이고요.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할 경우에는 그룹원이 구룹원으로 참여하기로 참여하면 됩니다.
이렇게 그룹을 만든 후에는 그룹 공동 미션을 수행합니다.
미션은 각 난이도 별로 점수가 다른데요.
미션1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오산, 집에서 가능한 미션도 있지만 발품도 팔아야 하고 심지어 ... ㅋㅋ 많은 경제적인 능력을 요구하는 미션도 있습니다.
어떤 미션들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점수가 제일 낮은 홍보미션은 집에서도 충분히 참여 가능한 미션으로
TV CF를 자신의 홈페이지나 블로거로 스크랩하고 CATCH 어플을 다운받으면 각 10점씩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 미션은 전시장이나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거나 전시장에서 올란도를 찾으면 각 20점씩 받을 수 있구요.
체험미션은 자동차 온라인 견적을 확인하거나 서울 모터쇼에서 쉐보레를 체험하면 각 30점씩 받을 수 있구
대망의 구매미션은 자동차를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점수로 50점입니다 ㅋㅋㅋㅋ
제가 앞에서도 말했지만 능력도 요구한다고 ㅋㅋㅋㅋ 정말 대단한 이벤트입니다 ㅋㅋ
자동차 구매가 미션이라니! 미션이라니! ㅋ
그룹 공동 미션은 목표점수 360점을 획득해야만 쉐보레 6개 차종을 한꺼번에 탈 수 있는 풀라인업 이벤트에 응모가 완료됩니다.
진짜.. 이 이벤트는 로또보다 더 대단한거 같아요!! ㅋㅋ 어찌보면
이벤트 기간은 2011년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구요. 대망의 당첨자 발표는 5월 13일까지입니다.
그룹 공동 미션 추첨 경품은 쉐보레 6개 차종!!!!!!!!! 이구요.
개별 미션추천 경품은 미션1은 아이패드, 루이비통 아이패드 케이스, 탐앤탐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으로 총 123명이 경품 수령이 가능하구요.
미션 2는 캐논 디지털 카메라와 야마하 아이폰 도킹 스피커, 영화예매권으로 총 125명이 경품 수령이 가능해요.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이 점점 다양성이 추구되는 거 같아서 좋은데요.
사실 그동안 국내 자동차 회사들이 내수 소비자들을 좀 봉으로 생각해서 많이 분통터지곤 했엇거든요.
국내 자동차 회사들도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면서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원하는 차를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시장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어요.
쉐보레 파이팅~~
http://event.chevrolet.co.kr/
→ 조선시대 카페 http://cafe.daum.net/sheou ←
?
카페 게시글
실시간 인기게시판
자동차의 본질의 대명사 쉐보레가 이벤트의 본질을 알려주다!
베가핑크
추천 0
조회 46
11.04.05 20:09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