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밸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기숙사 분양소식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신 이유는 G밸리 지역 가치에 대한 이유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미 다양한 미래 가치와 또한 현재도 여전히 지식산업센터 존으로 성장하고 있는 G밸리는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면밀하게 살펴보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위치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19 위치하며 대지면적 3,573.00㎡ (1,080.84 PY), 연면적 31,284.59㎡(9,463.59 PY) 규모는 지하5층 ~ 지상13층까지의 타워 형태로 들어서게 됩니다. 주차 대수는 법정 114대를 훨씬 초과한 190대가 가능하며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기숙사로 구분이 됩니다.
G밸리는 입지적인 부분이나 교통의 편의성으로 인해서 접근성이 높고 유입,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인근에 종사하고 있는 근무 종사자들로 인해서 항상 배후수요가 높아 오피스텔의 수요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초 역세권에 해당하는 오피스텔은 더욱 빠르게 마감이 되곤 하는데요 G밸리 지역의 오피스텔은 발코니가 설치가 불가하고 전매제한이 있고 제한적 투자가치라는 리스크를 안고 있으며 주거형 오피스텔의 경우에는 보유주택수에 산입이 되는 조건으로 인해서 선뜻 선택이 쉽지 않았습니다.
G밸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기숙사 분양 소식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이유는 서울디지털단지 3단지에 위치하고 있고 수출의 다리 남측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인근 1Km내에 지하철 2개 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근 근무 종사자들은 가산디지털단지역과 독산역을 통해서 출퇴근이 용이하기 때문에 선호도가 항상 높은 지역이며 자가를 이용할 때에도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를 통해서 시흥대로 접근이 편리한 교통적인 편리함을 안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광역도로를 이용하게 되면 다양한 선택 사항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 지역에서 강남순환도로를 타면 양재IC까지 30분이면 도착을 하고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와 접근 성도 뛰어나며 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도 용이하며 가산디지털단지역(1,7호선), 독산역(1호선)도 도보 10분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이라는 조건은 직장인들의 선택 사항중 접근성이 높아 출퇴근이 편리한 우선순위에 속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초역세권 오피스텔의 경우에는 가격대가 몇 배 이상의 차이가 나기 때문에 선뜻 선택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G밸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기숙사 분양가가 상당히 합리적이고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대로 나왔기 때문에 아마도 조기에 마감 될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인근으로 출퇴근을 하는 종사자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이유는 서울 내 중심업무지구 접근성 및 광역 접근성 우수한 위치적인 요인과 강남순환도로 개통으로 강남권 진입이 더욱 수월해졌기 때문에 막히지 않고 빠르게 진입할 수 있는 교통의 편리함으로 인해서 선호도가 더욱 높습니다.
또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상습적으로 정체 구간이 있었던 부분이 상당히 해소되기 때문에 인근 지가는 더욱 가치 상승할 것으로 보이며 이로 인해서 차량이 분산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으며 또한 친환경 공간 확충으로 열악했던 교통망을 단번에 개선할 수 있어 더욱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신안산선의 개통으로 인해서 수도권 광역 철도교통망의 핵심축으로 형성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도권 서남부지역 접근성도 더욱 향상되었기 때문에 이미 이 지역은 꾸준히 지가 상승하고 있는 추세로 최근 수익성 상품을 기대하시는 분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지역입니다.
올해는 두산로 지하차도 착공도 앞두고 있어 디지털3단지에서 독산동까지 진입이 더욱 용이해집니다. 이로 인해서 수출의 다리 교통량 부담을 완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단지로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지게 되고 출,퇴근시 혼잡도가 상당부분 해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수월한 인구 유입 역시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독산역 일대 및 3단지 사업지 인근의 기피현상이 해소되어 부동산 가치 상승이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산 디지털 산업단지에서 기숙사를 많이 선호하고 있는 이유는 그만큼 가치 투자가 높기 때문인데요 25만명에 달하는 종사자의 배후수요에도 불구하고 산업단지내 오피스텔의 추가공급이 원천적으로 막혀있어 제한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의 공급이 되기 때문에 이번 분양소식이 상당한 기회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또한 공실에 대한 염려가 적은 이유는 오피스텔은 산업단지 바깥쪽으로 공급이 되며 분양가격도 기숙사 보다 높은데 비해 월세는 더 적게 받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에 비해 산업단지 내의 기숙사는 오피스텔보다 저렴한 분양가에 월세는 오피스텔 보다 많이 받고 있으며 또한 거기에 시세차익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수익성 상품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더없는 희소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자세한 소식은 하단 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