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https://imnews.imbc.com/replay/2022/nwtoday/article/6419887_35752.html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https://m.hani.co.kr/arti/politics/defense/1063921.html?_fr=gg#cb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고삐풀린 전쟁마차, 그 종착점은
최근 괴뢰군부호전광들이 북침불장난소동에 계속 광분하고있어 내외의 커다란 우려를 자아내고있다.
호전광들은 지난 11일부터 4일동안 괴뢰공군 제1전투비행단의 《전투태세훈련》을 강행한데 이어 17일부터는 《2022 호국훈련》이라는것을 시작하였다.
알려진데 의하면 《2022 호국훈련》에서는 전방군단들의 작전계획시행훈련, 기계화보병사단들의 쌍방훈련, 동해합동훈련, 합동상륙훈련, 합동반항공 및 전구탄도미싸일대응훈련, 후방지역통합방위훈련, 합동수송훈련 등이 실시되고있다고 한다. 또한 이번 훈련은 지난 시기와는 달리 하반기《충무훈련》과 병행하여 벌어지고있으며 여기에는 괴뢰국방부와 《국토교통부》, 《산업통상자원부》, 《병무청》 등 10여개의 괴뢰행정부서들과 경상남도의 18개 괴뢰지방자치단체, 괴뢰경찰기관, 괴뢰륙군 제39보병사단 및 종합정비창, 제52군수지원단, 공군교육사령부, 해군 진해기지사령부 등이 참가하고있다고 한다. 더우기 괴뢰군부호전광들은 이 훈련에 남조선강점 미제침략군부대들까지 참가시켜 북침전쟁열을 고취하고있다.
결론부터 말한다면 이것은 조선반도의 군사적불안정성과 위험을 증대시키는 무분별한 대결망동이라는것이다.
주지하다싶이 지금 조선반도정세는 윤석열역적패당의 군사적망동으로 하여 날이 갈수록 긴장격화에로 치닫고있다.
지난 19일 미국에서 진행된 남조선미국《군사위원회》회의가 보여주는바와 같이 윤석열역적패당은 쩍하면 미국상전과 모의판을 벌려놓고 《확장억제력제공》에 대해 구걸질하면서 조선반도에 미국의 핵타격수단들을 끌어들이지 못해 안달복달하고있다. 실질적으로 괴뢰군부호전광들은 얼마전 미핵동력항공모함 《로날드 레간》호를 조선동해에 끌어들여 《련합해상훈련》을 벌려놓았는가 하면 일본해상《자위대》까지 참가시킨 가운데 미일남조선련합반잠수함훈련 및 련합미싸일방어훈련까지 강행하였다.
이뿐이 아니다. 최근 괴뢰군부호전광들은 《티크 나이프》훈련과 련합공격편대비행 및 정밀폭격훈련, 련합기뢰전훈련 등 각종 련합훈련에 광분하였다.
이렇게 매일과 같이 불장난소동을 벌려놓은것도 모자라 지금 괴뢰호전광들은 《전투태세훈련》이요, 《호국훈련》이요, 《충무훈련》이요 하는것들을 또다시 잡다하게 벌려놓면서 전쟁광기를 부려대고있는것이다.
이 모든 훈련들이 누구를 겨냥한것이며 무엇을 목적으로 하고있는가 하는것은 불보듯 뻔하다. 다름아닌 우리 공화국을 겨냥한것이며 북침전쟁능력을 숙달하자는데 있다.
제반 사실들은 조선반도의 정세악화를 초래하는 장본인이 다름아닌 윤석열역적패당이라는것을 다시금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날아다니는 새도 나무가지를 가려 앉는다고 했다.
미국의 식민지고용병무리, 총알받이인 주제에 무진막강한 전쟁억제력을 갖추고있는 우리 공화국과 맞서보려는 괴뢰군부호전광들이야말로 제 죽을줄 모르고 등불에 날아드는 부나비와 무엇이 다른가.
아직까지도 상대가 누구인지 모르고 미친개처럼 길길이 날뛰는 괴뢰호전광들의 꼬락서니는 오히려 스스로 제 무덤을 파는 어리석은 자멸망동으로서 남조선의 안보불안을 더욱더 야기시킬뿐이다.
지금 남조선각계에서 《불안해서 못살겠다.》, 《윤석열때문에 핵전쟁이 일어날수도 있다.》, 《전쟁광인 윤석열을 대통령자리에서 끌어내리자.》 등의 목소리가 날로 높아가는것은 결코 우연치 않다.
고삐풀린 괴뢰역적패당의 북침전쟁마차의 종착점은 쓰디쓴 파멸의 나락뿐이다.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외교관의 탈을 쓴 대결광
미친개는 물만 보면 더 극심한 발작증을 일으킨다고 한다.
유엔무대에서 마이크앞에만 나서면 우리에 대한 대결악담질에 제정신이 없는 유엔주재 괴뢰상임대표 황준국놈의 행태가 신통히 이를 련상케 하고있다.
지난 20일 유엔총회 제3위원회회의에서 이놈은 우리의 《인권상황》이 악성전염병사태로 악화되였다는 황당무계한 개나발을 불어댔다.
같은 날 유엔안전보장리사회회의에도 낯짝을 내밀고 그 무슨 《탈북녀성》의 《인권》을 거들며 우리를 악의에 차 헐뜯어댔다.
이자의 행태야말로 맑은 물만 보면 더 기광이 나 지랄증세를 보이는 미친개그대로이다.
그렇지 않고서야 어떻게 돌발적인 방역위기를 최단기간에 평정하고 인민의 생명과 건강을 믿음직하게 보호해주고있는 나라, 악성비루스가 없는 청결지역인 우리 공화국의 현실을 《악화된 인권상황》으로 매도할수 있겠는가.
그 무슨 녀성들의 《인권》을 거들어댄 역스러운 악담질을 해댄것도 흑백전도의 극치일따름이다.
우리 공화국에서 모든 녀성들이 나라와 사회, 가정의 꽃으로 만발하도록 얼마나 많은 사회적혜택을 베풀어주고있는지 다른 누가 아닌 이 땅, 이 제도에서 사는 우리 인민들모두가 페부로 절감하고있다.
우리 조국에 대해 털끝만큼도 모르는자가 왜서 그리도 게거품을 물고 무작정 헐뜯어대는가.
이자의 망발은 우리의 절대적힘의 실체와 비약적발전상에 질겁하여 그 존엄높은 영상에 먹칠을 하고 국제무대에서 거덜이 난 반공화국대결공조를 실현해보려는 가긍한 몸부림에 지나지 않는다.
사실 남조선괴뢰들이야말로 그 누구의 《인권》에 대해 말할 초보적인 체면도 자격도 없다.
녀성들이 극심한 차별과 천시를 강요당하고 상상을 초월하는 끔찍한 강도와 살인, 랍치와 인신매매가 횡행하는 참담한 인권생지옥에서 불안과 공포속에 살고있는것이 바로 남조선의 인권실상이다.
대결에 미쳐나면 남보기 부끄러운줄도 모르고 한심한 제 주제도 모르게 되는것이다.
얼마전 유엔인권리사회의 리사국자리에서마저 쫓겨난것도 저들의 참담한 인권실태때문이라는것쯤이야 알아야 하지 않겠는가.
남조선괴뢰당국이 허위와 날조로 가득찬 악담질을 해댈수록 저들의 대결정체만을 더욱 드러낼뿐이며 거기서 얻을것은 아무것도 없다.
우리의 인권은 국권이다.
그가 누구든 우리의 참다운 인권을 함부로 헐뜯어댄다면 무자비한 징벌을 면치 못할것이다.
남을 시비하고 물어뜯는것이 외교가 아니다.
하긴 황준국놈과 같은 대결의 미친개를 외교무대에 내세운 윤석열역도가 외교의 《외》자나 제대로 알기나 하겠는가.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망 조
《녀성차별과 녀성혐오의 주범》, 《남녀갈등의 장본인》, 《시대퇴행을 주도하는 정신병자》, 《무능과 무지로 <성평등민주주의>를 후퇴시킨 저능아》…
이것은 최근 녀성차별정책에 기를 쓰고 매달리고있는 윤석열역적패당에 대한 남조선사회각계의 비난과 조소의 일부이다.
가뜩이나 녀성들이 천시와 멸시의 대상으로, 약육강식의 첫째가는 피해자로 되고있는 불평등한 남조선사회에서 《녀성가족부》마저 송두리채 없애려는 윤석열역적패당의 망동은 만사람의 격분을 자아내고있다.
하긴 《성추행당》, 《녀성혐오당》이라는 오명이 붙어있는 괴뢰《국민의힘》에서 잉태되였고 지난 기간 때와 장소를 가림없이 녀성들을 대상으로 《성폭행》, 《성희롱》을 일삼은것은 물론 녀성들에 대한 증오를 거리낌없이 드러내군 한 망나니적기질을 소유한자들이 모인 집단이 보수집권패당이라고 볼 때 《녀성가족부》페지와 관련한 움직임은 결코 놀라운것이 아니다.
윤석열역적패당과 같은 불량집단에 의해 지금 남조선은 《남녀로동자들의 임금격차 26년째 세계최고》, 《녀성로동자고용 및 선발지수 10년째 세계최하위》, 《녀성국회의원비률 세계최하위》를 기록하고있어 세계적인 망신거리로 되고있다.
녀성을 천시하고 멸시하는 풍조가 만연한 사회는 필연코 망하기마련이다.
남조선의 녀성들과 각계층 인민들이 《녀성인권은 정치적선택의 령역이 아니다!》, 《녀성은 아이낳는 기계가 아니다!》, 《망조가 비낀 사회, 녀성혐오사회를 단호히 갈아엎자!》, 《윤석열정부를 퇴출시키라!》 등의 구호를 웨치며 매일과 같이 룡산을 들었다놓고있는것은 결코 우연치 않다.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유진 Choi
@wpdlatm10
서울 인구가 백만 아닙니까? 경찰 추산으로는 서울 경기 해봤자 기껏해야 총 이백만 정도 되는 것으로 아는데.,
ツイートを翻訳
午後3:15 · 2022年10月23日·TweetDeck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황희두
@heenimhwang
[속보] 검찰, 민주연구원 압수수색.. 민주당사 진입
검찰도 민주연구원에 아무것도 없다는 걸 뻔히 알면서도 저러고 있다.
ツイートを翻訳
午前9:04 · 2022年10月24日·Twitter Web App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알리미
@gyongnetlify
진짜 ㅆㅂ 완전히 돌은거야?
ツイートを翻訳
午後9:11 · 2022年10月23日·Twitter for iPhone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까칠한궁수
@Cold_Archer
검찰이 수사 내용 조작하고 증인 협박하고 하는 그런 나라도 없지..
니들이 범죄 집단 아님..?
ツイートを翻訳
午前9:52 · 2022年10月24日·Twitter for iPhone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https://twitter.com/i/status/1584366124267106304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앙뚜
@righteously_3
레고랜드요약(펌)
ツイートを翻訳
午前8:04 · 2022年10月24日·Twitter for iPhone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황희두
@heenimhwang
레고랜드 사태가 아니라 '김진태 사태'다.
김진태 강원도지사가 정치적 목적으로 최문순 전 지사를 흠집 내기하려다 말 그대로 난리났다.
이로 인해 경제 당국이 부랴부랴 나서 50조+@ 규모 유동성 공급하겠다고 발표했다.
단순한 정치 공세 차원이 아니다.
ツイートを翻訳
午後8:48 · 2022年10月23日·Twitter for Android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유진 Choi
@wpdlatm10
111,000,000 짜리 엠블럼.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호갱여러분 ^^
http://munhwa.com/news/view.html?no=2022060801039910120006…
ツイートを翻訳
午後7:28 · 2022年10月23日·TweetDeck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바로서기
@MYCinNJ
이놈이 김세용 판사 돈준 증거도 없는데
나 저사람에게 8 억 줬어 라고 한마디에 영장 허락 ..
ツイートを翻訳
午後11:25 · 2022年10月23日·Twitter for iPhone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잼나나
@Jaem_Na_Na
이게 보수 집회라고 속지말라고 글 올리는 부동산쪽 카페글을 보았다
이 나라 보수는 조작과 선동, 날조하지 않으면 죽는 병에 걸렸나?ㅋㅋㅋㅋ
ツイートを翻訳
午後5:45 · 2022年10月23日·Twitter for Android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두둠칫토끼 유조
@winterofcrane_m
씨발 ㅋㅋㅋㅋㅋ 문재인이 홍범도 유해 국내 반환한 거 띄워주기 싫겠지
사극판 한복 코스프레 2찍 선동남들 맛을 더 봐야 돼
ツイートを翻訳
午前10:14 · 2022年10月24日·Twitter for Android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Pensee
@rjfjdqoddl
웃통 벗고 젖통 까고 잘들 한다
ツイートを翻訳
午後2:00 · 2022年10月23日·Twitter Web App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Ha, Sung Tae
@woodyh98
이런 인간들이 나라 운영을 하는 것 자체가 무리인 거다.
ツイートを翻訳
午後1:16 · 2022年10月23日·Twitter for Android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김어준 저장소
@newsgongjang
이것이 국짐 스타일
ツイートを翻訳
午後4:46 · 2022年10月23日·Twitter Web App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까칠한궁수
@Cold_Archer
애들 표정은 경기할 표정이구만 혼자 좋단다. 도어 스테핑 10분 전인데
술냄새에 애들이 좋아할 리가 없자늠..?
연합뉴스는 이제 ‘대한뉴스’로 이름 바꿔도 될만큼 충분히 대통령실의 개가 된듯 하다..
이런 개소리 보도 좀 그만 하면 안되겠니..?
ツイートを翻訳
午後11:23 · 2022年10月23日·Twitter for iPhone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유진 Choi
@wpdlatm10
뒷감당이고 뭐고 대책없이 고의부도사태를 불러 온 김진태도 웃기는 놈이지만
현재 농협계좌에 오천만원이상 넣지 말라는 얘기가 찌라시로 돌고 있습니다.
유의하시길.
ツイートを翻訳
午後7:41 · 2022年10月23日·TweetDeck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신경선
@Truelaw0444
返信先:
@wpdlatm10
さん
午後9:52 · 2022年10月23日·Twitter for Android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youtube.com/shorts/zD-AzcgFw4Y?feature=share
첫댓글 한반도 긴장 격화가 국제 다극화 세력의 뜻 일까? 생존 질서가 변화하는 격변의 소용돌리 속에서 뭔 일이 일어날까?
같은 민족을 주적으로 삼고, 선제타격(선빵)을 운운하고, 외국군대를 끌고들어와 합동훈련한게 북인가, 남인가.
그래놓고 군사합의 위반?
그러게 말입니다. 많은 이들은 이러한 상황에 대해 자각을 못하고 있는게 안타깝습니다. 초중고대 모든 교육 과정에 이러한 사실은 한마디도 가르치지 않고 오히러 미국을 존경하거나 부러움의 대상으로 북은 적으로 기르치고 있잖습니까? 답딥할 노릇입니다
북남은
서로간 자연스런 화합의 시간은 지나가버림
안타까운 시간이 시시각각 흘러가네요
째깍 째깍 째깍 째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