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미네소타 미네야 폴리스!
한국 나간다고 집사람 어휴 한달 생활비 빵구나 어쩌나~~~~~한숨에 에라 한탕 더 뛰자 하고 텍사스로 신나게 달려 왔지요.
헌데 잘 나가 던 차가 갑자기 기어가 잘 안 들어 가네요.
어 몇 일전에도 타이어와 작은 손 보는 데 1100 불 날렷는데 또야 하는 생각에
아 올것이 왔구나.. 언제나 마음 조리던 현실이 터지고 말았습니다.
헌데 왜 하필이면 이때여!!!!!!!!!
제 차가 2003년 출고 된 차에다 700마일 부족 한 100만 마일을 눈 앞에 두고 있는 시점 입니다.
상상이 되나요?
100만 마일!
자그만치 160만 킬로 입니다.
그동안 밋숀 안 갈고 삼발이 속 안 썩히고 지내온 게 행운 이였지요.
저도 속으로 야 미국 차 정말 대단하다.
어떻게 100마일을 타는 데 트랜스 밋숀이 멀쩡할까 했는데 ..
그래도 의지의 한국인 이라 텍사스 에서 짐 집아 논 미네야 폴리스 배달을 제대로 기어가 들어가지도 않는 차를 끌고 왔습니다.
처음 출발 할 때는 기어를 넣어 놓고 시동을 키고 출발을 합니다.
그럼 그 다음은 차가 움직이니 기어가 들어 갑니다.
하여간 배달을 끝내고 공장에 가니 1600 불 수리비가 나왔습니다.
생각 보다는 적게 나왔지요. (전 3000불 예상)
휴우 할 수 있나요.
한국 갈려면 주머니 돈 내 놔야지요.
마누라 몰래 한국가서 쓸려는 돈 반 토해 내고 카드로 반 결재하고 씁쓸하게 친구집에 앉아 있습니다.
오늘 차는 친구에게 맡기고 비행기로 시애틀 갑니다.
30일 날 비행기 시간을 맞출려면 최선의 방법 이지요.
누구는 한국을 제 집 드나들 듯이 오고 가는 데 아 몸은 모처럼 한국 한 번 나가는 데 뭐가 이리 걸림돌이 많은지...
첫댓글 ㅎㅎㅎ 모국 나들이가 쉽지 않네요~ 즐거운 여행 되시기를 바랍니다. 들어오시면 뵙겠습니다. ^^
감사 합니다. 한국가서 뵙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머리속에 늘 생각하고 있습니다. 얼굴 한 번 뵙기를...
그렇게 어렵게 오시는 고국인데 모처럼 즐겁고 에너지 충전하는 여정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십시요.
에구 또 연락 왔네요. 스타트 모터 푸싱이 안 좋아 갈아야 한다고...그래서 600불 추가 입니다.
아무리 갈길을 막아도 갈수있다는것이 행복인듯합니다. 모처럼 행복한 나들이 되시길 빕니다. 다녀오시면 전화 한번올리겠습니다. 알버쿼키에서..
ㅎㅎ 시험은 어찌 되였나요? 트럭커의 길 입문하기 힘들지요?
힘들었지만 가야만 하는 길이기에 어렵사리 통과했습니다. 이길로 인도해주신 산다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 합니다.
타국에서의 삶 자체가 고생길인데 어쩌겠습니까? 이런저런 시름은 잠시 잊고 편안한 마음으로 한국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운전을 하다보면 소모품은 들어가기 마련 이지요. 이제 100만 마일 탔으니 갈 건 갈아야 하겠지요. 시기가 한국 나가는 시기와 맞몰려 좀 그렇지만요.
차에 문제가 생겨서 걱정과 고생이 많으셨겠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만족하게 정리되었고 또 귀국하는데 차질이 없다니 다행입니다. 고국에 오시면 즐거운 일들만 있기를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억지로 나가는 거지요. 오일이 조금씩 새서 오일 팬 가스켓을 갈아 달라고 했더니 오일 팬 카바가 깨졌다 하네요. 새 것 비용이 1000불 이라고 하네요. 지금 종고를 찾아 보라고 했는 데 모르겠네요.
고생이 많습니다...늘 말씀 처럼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큰사고 없이 무사히 운행해서 다행입니다...좋은계절에 한국가서 좋은 일과 웃음가득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벨브에서 문이가
ㅎㅎ 고생이 많지요. 한국 갔다와서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래도 지금까지 큰 고장없이 잘 달려 줬네요.
이번 수리로 애마가 또 잘 달릴 것 같습니다. 한국 오시면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길에서 안 서고 잘 달려 주었지요. 가끔 운전을 하다 트럭을 쓰다듬어 줍니다. 고맙다. 고생했다 하고요.
정말로 의지의 한국인 이십니다 . 산다는님의 의지에 감명되는군요 ? 정말로 굿굿 하십니다 . 건강하시고 늘 한결같으시길 빕니다.
감사 합니다. 전 지금 비행장으로 갑니다.^^
160만 키로.... 삼발이 한 번 갈지 않으셨다면 기계도 기계지만 대단한 운전실력 같습니다.
1600불 투자는 절대 아깝지 않은것 같습니다.
편안한 여행 하싶시요^^
10년 공부해도 모르는 이 있다던데 산다님은 전문트럭커 다되셨습니다. 고장에 대처도 잘하시고 예상 수리비 다 맞춰갑니다. 지금쯤 한국에 가계시겠네요! 미국생활 다 비우시고 새로운 기운 빵빵히 충전하며 건강히 다녀 오십시오. 답글 | 수정 | 삭제
차가 이렇게 수명이 길수도 있구나~~~~~ 깜짝 놀랬습니다.엔진이 버티다니.... 어느 회사 차인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