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와 무관한 사랑, 연예, 뉴스, 스포츠등 일반적인 회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자유 주제. 단, 단순 인사, 자기 소개및 질문형 글은 올리실 수 없으며, 10줄 미만의 무성의한 글도 등업조건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결혼정보회사 관련 글 작성시 해당 글은 정회원 자료로 이동되며, 준회원 상태에서는 보실 수 없습니다.
※광고, 퇴폐적인 글이나 욕설등의 부적절한 자료를 올릴시에는 회원자격이 영구 박탈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김옥빈과 이희준이 연인이 됐다.
김옥빈과 이희준은 최근 종방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극 '유나의 거리'로 호흡을 맞췄다. 극중 연인으로 사랑을 확인하는 해피엔딩을 맞은 두 사람은 실제 커플로 발전하게 됐다.
한 관계자는 최근 이데일리 스타in에 "촬영장에서도 특별히 숨기는 감정 없이 출연진, 스태프와 어울렸다. 둘 다 솔직한 성격에 크게 나서지 않는 스타일이라 조용히 서로의 감정에 충실했던 것으로 안다"고 귀띔했다.
배우 이희준(왼쪽)과 김옥빈이 JTBC 월화극 '유나의 거리'로 연인이 됐다.
김옥빈은 최근 '유나의 거리' 인터뷰에서 이희준과의 현장 호흡에 대해 "나는 행동파인데 (이희준) 오빠는 논리파라 그런 점이 부러웠다"고 언급했다. 연애에 대해서도 "사람들이 알지 못할 뿐 (연애는) 계속 하고 있다"며 웃었다.
김옥빈은 올해까지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이희준도 올해 영화 '해무'와 '유나의 거리'로 바쁜 해를 보냈으며 현재 다수 작품의 시나리오를 받고 차기작을 고심 중이다.
강민정 (eldol@edaily.co.kr)
첫댓글 화무십일홍. 그 곱던 김옥빈 폭삭 늙었구나. 술담배 작작하지.
그래서 이희준 여친이랑 헤어진거군요;;;
부럽당..........
그저 부러울 뿐이다..
음 ....암튼 잘 되기를~
잘 어울리네요 ㅎㅎ
두분다좋아하는연예인인데 이쁜사랑하세요
이희준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데...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