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어린이 방송을 보면서 익숙하게 들었던 학습사이트라서 그런지 정말 좋아 했어요.
“학교공부 전과목 와이즈 캠프~~~
월화수목금토일 와이즈 캠프~~~“
와이즈 캠프를 하면서도 노래를 흥얼거리네요.
매일 2과목씩 학교 교과목을 예습할 수 있어요. 2학기 예습 내용이라서 더 호기심 있게 진도를 나갔어요.
울 아들은 하나하나 풀면서 좋은 점수를 받을 때마다 환호성을 지르며 난리법석을 떱니다.
또, 아이의 시간 여하에 따라 자유롭게 할 수 있는 학습시스템으로 과학캠프(학년별 과학 실험, 확인학습문제, 실험보고서작성), 수학캠프(경시수학 또는 학년별 수학 내용이 있음). 한자캠프 ( 8급부터 프린트해서 쓰며 외울 수 있는 자료 저장되어 있음), 영어캠프 (회화와 생활 에티켓 등 다양한 내용 있음) 이에 따라 내공점수 부여합니다. 고수, 최고수 등으로 등업이 되는데 아직 얼마 되지 않아 최고수는 아니지만 최고수가 되기 위해 열심인 아이를 보며 흐ant한 기분이 들었네요.
한자는 먼저 테스트를 하고 과목을 공부하게 돼 있어 아이는 한 등급이라도 윗 등급을 하려고 눈이 빠지게 쳐다보며 문제를 풀었어요. 한자특강이 있어 여름방학 후 한자 경시 볼 친구들에게 도움이 될 듯 했어요.
영어캠프도 재미있어 해서 2학기 과정을 쉽게 예습할 수가 있어요.
담임교사와 상담하여 아이의 공부습관이나 방향을 일러 주셔서 상당한 도움이 되고 워낙 친절하셔서 편안하게 얘기할 수가 있었어요.
다만, 머리 식히라고 선물로 보내주시는 게임은 엄마에겐 좋지만은 않았네요. 엄마의 욕심이 과한 탓 이겠지요.
특히 싸이버클래스를 경험할 때는 실시간으로 강의되고 친구들과 함께 입장하여 문제를 함께 풀고 정답을 얘기하고 선생님께 질문도 금방 할 수 있어 아주 재미있어 했어요.
꾸준히 하면 아이의 공부 습관도 잡아주고 컴퓨터로 푸는 방식이라서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가 있네요.
이름값을 하는 만큼 컨텐츠도 다양하고 이벤트도 많아 아이가 아주 열심히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