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본 메세지] ---------------------
호텔왕 힐튼가의 파리스 힐튼과 닉키 힐튼 두 자매는 전 미국의
매스컴이 주목하고 있는 재벌 2세임에 틀림없다. 미국의 정치 경제를
주도하는 명문가 특유의 보수적이고 전통적인 분위기와는 달리
자유롭고 오픈되어 있는 그녀들의 옷차림이나 행동으로 인해 일부의
가시돋친 시선을 받을 지언정 말이다. 하지만 가문에 얽매이지 않는
당당하고, 자유로운 모습의 그녀들은 아름답고 매력적이어서 할리우드 스타 못지 않은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들은 10대부터 사회적으로 비중있는 모임에 참석하고 각계의 유명인사들과 친분이 두터운 사이를 유지하는 등 확실히 미국의 평범한 가정의 자녀들과는 다르게 자라왔다. 어디를 가든 힐튼가라는 환경의 지배를 받게 되지만 이들 자매는 항상 로열패밀리라는 이름과는 무관하게 자신이 원하는 삶을 추구하며 살고 있다.
Nicky Hilton
현재 18세. 실제 이름은 니콜라이. 니콜라이는 엄마인 캐시 힐튼과 매우 사랑하는 친구의 아들 이름이었다. 캐시는 중성적인 이미지를 주는 니콜라이라는 이름에 반해 그녀의 이름까지 니콜라이라고 정했다고. 2001년 9월, 뉴욕의 명문 여고 세븐 시스터즈 중의 하나인 서크레드 하트를 졸업하고 지금은 패션에 관한 공부를 하고 있다. 어린시절부터 부모와 함께 수많은 파티나 행사에 참석하여 패션에 대한 심미안을 나름대로 터득하게 된 성장 배경 덕분에 자신의 개성을 그대로 패션에 옮기는 세심한 타입인 그녀는 자유분방하다고 해서 결코 인간적인 깊이가 없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인간에게 중요한 것은 태어난 환경이나 교육이 아니라 그 사람이 기본적으로 갖고 있는 성실함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 자신을 갈고 닦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어른 스러운 면을 가지고 있다.
피플지에서 뽑은 아름다운 100인에 뽑히기도 했다고...
Paris Hilton
현재 21세. 파리스라는 이름은 엄마인 캐시 힐튼이 가장 사랑하는 도시인 프랑스의 파리에서 따온 이름이다. 신장 174센티미터로 87, 63, 87의 훌륭한 체형을 갖고 있는 그녀는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을 좋아했다. 모델이 되는 것이 꿈이었고 실제 거리를 지날 때도 맣은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 왔지만 부모님의 강력한 반대로 주저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집안 친지의 친구인 도날드 트럼프 씨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그 자신이 관할하고 있는 에이저트사에 소속된 후 모델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아버지 릭 힐튼 역시 친지가 관리한다면 안심할 수 있어 허락한 상태. 현재는 아이스백의 광고나 컬렉션에 관한 일을 하고 있지만 영화배우에도 관심이 많아 LA에 있는 액터스 스쿨에도 다니고 있다. 힐튼이라는 이름 때문에 오해받기 쉬운 사치스럽고 속물적인 생활을 혐ㅇ한다. 누구보다 자유를 사랑하고 자신들을 향해 있는 사람들의 시선이나 평가에도 절대 신경쓰지 않는 당당한 파리스 힐튼. 자신이 좋다고 생각하는 일이면 끝까지 실천해 나가는 것이 그녀의 생활신조다.
한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염문설이 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