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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함무사망 [行咸無死亡]
1장 行咸無死亡 [행함무사망]
1절 행함[行咸]이 없는 신앙(信仰)=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음뿐이다.
[약2;15만일 형제나 자매가 헐벗고 일용할 양식이 없는데
16..그 몸에 쓸 것을 주지 아니하면 무슨 유익(有益)이 있으리요
17..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18..나는 행함으로 내 믿음을 네게 보이리라 하리라
19네가 하나님은 한 분이신 줄을 믿느냐 잘하는도다 ..“
20... 행함이 없는 믿음이 헛것인 줄을 알고자 하느냐
21...그 아들이삭을 제단에 바칠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22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하게 되었느니라
23...그는 하나님의 벗이라 칭함을 받았나니
24....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고 믿음으로만은 아니니라
25...기생라합이 사자들을 접대하여 다른 길로 나가게 할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26영혼(靈魂)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2절 믿음의 정의
[히11;1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
2선진들이 이로써 증거를 얻었느니라
3믿음으로 모든 세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진 줄을 우리가 아나니 보이는 것은 나타난 것으로 말미암아 된 것이 아니니라
4믿음으로아벨은가인보다 더 나은 제사를 하나님께 드림으로 의로운 자라 하시는 증거를 얻었으니 하나님이 그 예물에 대하여 증언하심이라 그가 죽었으나 그 믿음으로써 지금도 말하느니라
5믿음으로에녹은 죽음을 보지 않고 옮겨졌으니 하나님이 그를 옮기심으로 다시 보이지 아니하였느니라 그는 옮겨지기 전에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라 하는 증거를 받았느니라
6믿음이 없이는하나님을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7믿음으로노아는 아직 보이지 않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준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따르는 의의 상속자(相續者)가 되었느니라]
2장 믿음으로 영생 한다 영생론(永生論)
1절 예수이름을 믿음으로 영생이 있다
[요일5;13
2절 예수이름으로 죄사함이 있다
[요일2;12
3절 예수이름은 진리의영이라 계명으로 영생한다
[요일3;23-24
[요13;13-16
4절 성찬받지 않아도 예수님이 동거하신다 믿음으로
[요6;56
5절 예수를 보고 영접하면 영생한다는 믿음
[요6;40
[요1;12-13
[요1;18
[요3;16
[요6;46
3장 예수이름을 믿음으로 구원 받는 것이다 구원론(救援論)
1절.예수이름으로 구원한다
[행4;12
[행10;43
[행16;31
2절 예수 이름으로 세례를 받음으로 구원 한다
[행2;38
[행10;47
[행10;43
[행19;5
4장 율법은 행함으로 구원받는 것이 아니다.
1절 의인은 믿음으로 살리라
[갈3;9그러므로 믿음으로 말미암은 자는 믿음이 있는아브라함과 함께 복을 받느니라--11또 하나님 앞에서 아무도 율법으로 말미암아 의롭게 되지 못할 것이 분명하니 이는의인은 믿음으로 살리라 하였음이라]
2절 율법을 행하지 않으면 저주아래 있는 법이다
1.모세의 율법은 흠[噷]이 있다
[갈3;10무릇 율법 행위에 속한 자들은 저주 아래에 있나니 기록된 바누구든지 율법 책에 기록된 대로 모든 일을 항상 행하지 아니하는 자는 저주 아래에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2.모세의 율법을 지키면 피흘리는 고기를 먹어야 한다
모세의 율법을 지키면 구원함이 없고 형벌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신12;23 다만 크게 삼가서 그 피는 먹지 말라 피는 그 생명인즉 네가 그 생명을 고기와 함께 먹지 못하리니 24너는 그것을 먹지 말고 물 같이 땅에 쏟으라]
피를 땅에 쏟는 것은 아벨의 피를 찾으시는 예수님을 살인하는 행위가 되는 것이다.[창4;10]
예수님은 사람은 살인이요 짐승은 살생하므로 생명의 피를 찾으시는 것입니다
[창9;5.내가 반드시 너희의 피(㱟) 곧 너희의 생명(生命)의 피(㱟)를 찾으리니 짐승이면 그 짐승에게서, 사람이나 사람의 형제면 그에게서 그의 생명(生命)을 찾으리라 6.다른 사람의 피(㱟)를 흘리면 그 사람의 피(㱟)도 흘릴 것이니 이는 하나님이 자기 형상(形像)대로 사람을 지으셨음이니라]
3.믿음의 약속(約束)으로 구원받는 것이다.
[갈3;12율법은 믿음에서 난 것이 아니니율법을 행하는 자는 그 가운데서 살리라 하였느니라] 13.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 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기록된 바나무에 달린 자마다 저주 아래에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14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이 이방인에게 미치게 하고 또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성령의 약속(約束)을 받게 하려 함이라]
4.율법(律法)과 약속(約束)은 다르다.
[갈3;13”율법은 형벌 대상이요“
[갈3;14”성령의 약속(約束)을 받게 하려 함이라“
약속의 언약(言約)은 축복(祝福)의 대상(代償)이다
[갈3;15형제들아 내가 사람의 예대로 말하노니 사람의 언약(言約)이라도 정한 후에는 아무도 폐(廢)하거나 더하거나 하지 못하느니라]
5 성찬은 율법이 아니요 언약(言約)입니다.
[갈3;15형제들아 내가 사람의 예대로 말하노니 사람의 언약(言約)이라도 정한 후에는 아무도 폐하거나 더하거나 하지 못하느니라]
[마26;28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言約)의 피(㱟)니라]
6.성찬(聖餐)언약(言約)은 아브라함과 약속(約束)한 후손 예수님이시다
[갈3;2세례받은 자는 예수옷을 입는 것이다
[고전10;1-4] 반석에서 나오는 물로 예수세례를 받는것이다
[갈3;16.16이 약속들은아브라함과 그 자손에게 말씀하신 것인데 여럿을 가리켜 그 자손들이라 하지 아니하시고 오직 한 사람을 가리켜 네자손이라 하셨으니 곧 그리스도라]
5장 성찬은 예수님 구원의 특명이요 생명과 영생 주시는 언약(言約)이다
1절 피로세우신 특명(特命)이다
[마26;26-29”나의피 곧 언약(言約)의 피(㱟)니라“
[막14;22-25
[눅22;15-20
[고전11;23-26
2절 성찬은 고난전 유언(遺言)하신 생명(生命)주시는 특명(特命)이다
①성찬 유언 장소 가버나움 회당에서
[요6;26-58”51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永生)하리라 내가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生命)을 위한 내 살이니라 하시니라]
[요6;59.이 말씀은 예수께서가버나움회당에서 가르치실 때에 하셨느니라]
②성찬은 영생하는 양식 개념이다
[요6;27
③성찬은 일용할 양식 개념이다
[마6;11
[출16;4
④성찬은 떡으로 만나 개념으로 하늘에서 내려주신다
[출16;4
[요6;51
[출16;12
[요6;48-49
⑤성찬은 새생명 떡 양식으로 만나처럼 주신다
[요6;48
[요6;55
[출16;18
⑥성찬과 만나 받는 기간 이다
[출16;35“40년동안만나를 먹되”
[고전11;23-26“예수님오실때까지”
[요6;48-49“ 생명떡을 만나로 비유하심”
[계2;17 “ 감추었던 만나를 주리라”
3절 성찬은 종합적으로 이행(易行)하라는 명령(命令)이다
①예수이름 계명(誡命)으로 구(求)하라
[요14;13-15
[요일3;23-24
②예수이름으로 죄(罪)사함이 있다
[요일2;12
③예수이름으로 영생(永生)이 있다
[요일5;13
④예수이름으로 수찬자[受餐者] 와 동거(同居) 하신다
[마18;20
[요6;56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居)하고 나도 그의 안에 거(居)하나니] 예수님께서 세례와 성찬받은 자(者)에게 죄(罪)에서 해방시키시고[롬6;1-4.22.8;2.계1;5]
예수님성찬으로 독립하시는 증표(證票)로
성찬(聖餐)주시는 것입니다.[요6;30.56]
[요일3;24“우리안에 거(居)하신다”
⑤성찬은 예수님 자손(子孫)만이 받는 특권(特權)이다
[요6;44-46 47-58] “아무라도 내게 올수 없느니라”
[고전11;27-32“예수님자녀만 성찬받게된다”
성찬은 죽은자들 부활시키려 오실 때 까지 지키는 것이다
[고전11;26“예수님오실 때 까지지킨다”
[살전4;14“죽은자들 부활시키려 오실때까지”
4절 성찬받는 순서가 있다
1.예수이름으로 세례를 받아야 새생명으로 부활하는 것이다
[행2;38 “예수이름으로 셰례주신다”
[롬6;4 고전10;1-4]“세례로 새생명주신다”
[요5;29“생명부활에 참여한다”
[고전10;1-4 반석은 예수 세례
[계2;17 힌돌은 예수
맑은 물을 분무기에 담아 1회 자기의 머리에 분무해 주는 것이다
이는 예수를 믿음으로 제사장 직분으로 [벧전2;9]
예수님 부활하신 후에 글로리아 일행에게 지접 성찬을 주신 시범교육에
따라 개인적으로 예수님을 알고 믿는 자만 성찬 주시기 때문이다
[눅24;29-31
[예수이름으로 새 생명의 세례를 서 향수에게 주노라 나에게 명령하고 받아 마십니다]
2.생명떡은 쌀로만든것이다
예수님 생명떡을 쌀로만든 떡으로 건조시켜서 콩알크기로 하여
수찬식때 하나씩 받아먹는 것이다.[마26;27요6;48] 떡을 떼어 주시는 원리대로 예수님 고난전에는 떡을 떼어 주셨지만 현재부터 예수님 재림까지 수찬하려면 날마다 떡을 준비해야 함으로 간편[間便]하게 콩알 크기 만큼 떡을 떼어서 건조시켜서 수찬하는 방법입니다.
떡은 반드시 쌀로만든 떡을 사용해야 한다 쌀은 우리의 생명을 지키는 기본양식으로 식물로 창조해 주셨기 때문이다 [창1;29]
교회들이 밀로만든 빵을 떡으로 대용했지만 떡이 아니요 빵이기 때문에
예수님 생명떡으로 대용할수 없는 빵이므로 떡이 아니므로 빵을 대용(代用)할수 없는 것이므로 예수님 새생명떡은 당연히 쌀로 만든 떡을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다
[출16;35.요6;48-49 “만나와 생명떡 개념이 동일합니다“
[고전11;23-26 ”떡과 잔“
[예수이름으로 새 생명의 떡을 서 향수에게 주노라 나에게 명령하고 떡을받아 먹는 것입니다 ]
4,피를 마시는 잔은 죄를 씻는 우슬 주로 한다
[마26;28-29 ”새나라에서 마시는 날“은 예수님 피로 우슬주를 마시는 것입니다
[시51;2-7”우슬초는 죄를 씻끼는 약초“
[고전10;1-4 반석은 예수 세례요
[계2;17 힌 돌입니다 만나입니다
[계7;14.어린양의 피는 예수님입니다
[요6;55.내피는 참된 음료로다.
“새나라 새것으로 마시는 날”마26;29 예수님 피는 우슬초와 함께 하시는 것이다
유월절 양의피를 우슬초묶음에 적셔서 문설주에 바른 것입니다
[출12;22-23]
우슬초는 죄를 씻는 약초로서[시51;2-7]
우리몸속에 있는 더러운 악성(惡性)어혈(瘀血)을 분해(分解)
시켜서 배설물(排泄物)로 추방(追放)하는 뱀의 피(㱟)를 말하는 것이다
죄(罪)를 씻는다함은 우리몸속에서 아담범죄로 아담이 가인을 뱀 후손으로 탄생시키신 것이 피(㱟) 곧 어혈(瘀血)로 뱀이 일하는 사망(死亡)의 세력 마귀(魔鬼)를 [히2;14
죄(罪)로 설명(說明)하시는 것입니다
[창4;7..죄(罪)의 소원(所願)은 네게 있으나] 하나님은 가인에게 죄의 소원 사망의 세력을 잡은자 마귀는 [히2;14]
죄(罪)로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요일3;8..죄를 짓는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하므로 하나님께서 가인에게 죄(罪)의 소원(所願)은 네게 있으나 하시므로
가인은 악한자(惡漢者) 독사(毒蛇)의 자식(子息) 뱀 들이라 책망(責望)하십니다
[마23;33 “뱀들아 독사(毒蛇)의 새끼들아”
[마12;34 “독사의 자식들아 너희는 악(惡)하니”
[계12;7-9 .20;2 용(龍)을 잡으니 곧옛뱀이요 마귀(魔鬼)요 사단[蛇 角耑]이라]
아담은 뱀의 후손 가인과 같이[창4;1.7.요일3;12]
아벨처럼 하나님후손을[창4;2.4;10.9;5-6] 살인하면 생명의 피를 찾으시고
형벌하시는 것입니다 사람이나 짐승의 피체[㱟體] 로 함께 하시는 예수님은 노아에게 명령하셨습니다
생명의 피체는 예수님 짐승들과도 함께 동거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피흘리는 고기를 먹지말라 나에게도 명령하셔서 이후로 고기를
먹은죄로 2015년 8월1일부터 2024년 3월 현재까지 나의몸속에서 사는
죄의 피를 씻어주시는 은혜를 성찬받음으로 육체적으로 건강에서 해방 받은 것입니다. 우슬주를 사용함으로 뱀의 피 어혈을 배설물로 뱀을 추방시키시는 것으로 전립선 암을 치료받은 것입니다.
“피흘리는 고기를 먹지말라” 명을 받음같이“생명 되는 피체” 먹지 말라는 것입니다
[창9;4그러나 고기를 그 생명 되는 피체[㱟體] 먹지 말 것이니라]
[요6;55.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요6;48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라]
[요11;25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전립선 암을 자연정혈 요법으로 어혈을 걷어내고 우슬초로 주로 어혈을 배설물로 사혈해 주시는 예수님 능력입니다
그러므로 “새나라에서 새것으로 마시는날 “ 마26;28
예수님께서 나에게 ”우슬초 캐러 가지“ 명령하시므로 2021년 1월15일
오후 3시 인천동구 솔빛로 70번길 38-5 대문을 열고 나가려는 순간
”우슬초캐러가지“ 음성을 듣고 [마26;29.시51;2-7] 우슬초를 캐서 우슬주를 담아 성찬받을 때 작은술잔으로 하잔씩 마시는 것이다
[예수이름으로 새 생명의 피 잔을 서 향수에게 주노라 나에게 명령하고 받아 마십니다]
찬송기도
1.하나님 성령받는 예수교회는 우리들의 생명수 성령을 받아
2.하나님 성령받는 예수명칭은 예수세례 성찬식 인침을 받아
3.예수님 살과피로 생명주시는 성찬언약 과생명 생명의 말씀
후렴
영생의 꿈을 –꾸 어영원히 살자 = 아면[我冕]
생명의진리선교회 서 향수 선교사 2024.03.13. 편집 010.4117.8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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