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사로 2단계 회계원리+관리회계론 3단계 재무회계
랑 경영학과 과목 두개를 따야되거든요.
제 상태는
지금은 회계원리 강의 한번 듣고
중급회계 강의 처음 듣고 있구요.
서울 소재 Y대 인문대학생입니다.
관리회계까지만 듣고
2단계에서 회계 두과목+경영두과목
3단계에서 재무회계 시험칠 생각입니다.
공부계획은 2단계까지는 두달정도 하루 3시간밖에 시간이 안나거든요ㅠ
독학사 난이도를 잘 모르겠네요.
셤 보신 분들이나 준비하시는 분들 정보좀 주세요~~^^
기출문제가 독학학위검정원 사이트에 약간 있고, 독학사 경영학 으로 까페명칭을 검색해보시면 관련 까페가 있습니다. 거기에 기출문제가 많더군요... 보고 판단하셔야... 저는..그냥 보던대로 기출문제만 풀어보고 들어갔었고,, 6과목 전부(혹시 몰라서 전부 신청) 80점~90점대가 나오더군요.
첫댓글 회계원리와 중급회계 강의 들으시고 원가관리까지 들으신다면 예하에서 책 사셔서 몇일만 보셔도 합격들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회계 3과목을 독학사로 따야하는뎁 다른 과목들은 제가 작년에 봣는데요 난이도 그리 높지 않아요 책만 사셔서 1회독하시고 문제 푸시고 하면 합격 가능하실꺼에요 ^^
감사합니다~^^근데요~중급회계 들은 다음에 원가랑 관리랑 강의 따로 있던데 관리만 들어도 상관없겠죠>?시간이 부족해서요ㅠ 그리고 책은 예하꺼가 젤 좋은가요??^^
기출문제가 독학학위검정원 사이트에 약간 있고, 독학사 경영학 으로 까페명칭을 검색해보시면 관련 까페가 있습니다. 거기에 기출문제가 많더군요... 보고 판단하셔야... 저는..그냥 보던대로 기출문제만 풀어보고 들어갔었고,, 6과목 전부(혹시 몰라서 전부 신청) 80점~90점대가 나오더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