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독학사 2,3단계 난이도에 대한 질문입니다~
finaleop58 추천 0 조회 544 08.12.17 11:30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12.17 22:38

    첫댓글 회계원리와 중급회계 강의 들으시고 원가관리까지 들으신다면 예하에서 책 사셔서 몇일만 보셔도 합격들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회계 3과목을 독학사로 따야하는뎁 다른 과목들은 제가 작년에 봣는데요 난이도 그리 높지 않아요 책만 사셔서 1회독하시고 문제 푸시고 하면 합격 가능하실꺼에요 ^^

  • 작성자 08.12.18 09:27

    감사합니다~^^근데요~중급회계 들은 다음에 원가랑 관리랑 강의 따로 있던데 관리만 들어도 상관없겠죠>?시간이 부족해서요ㅠ 그리고 책은 예하꺼가 젤 좋은가요??^^

  • 08.12.18 11:37

    기출문제가 독학학위검정원 사이트에 약간 있고, 독학사 경영학 으로 까페명칭을 검색해보시면 관련 까페가 있습니다. 거기에 기출문제가 많더군요... 보고 판단하셔야... 저는..그냥 보던대로 기출문제만 풀어보고 들어갔었고,, 6과목 전부(혹시 몰라서 전부 신청) 80점~90점대가 나오더군요.

  • 작성자 08.12.18 16:27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