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영보55분전
박사학위는 국민대에서 받읍시다. 네이버 검색해서 하나 갔다 주면 박사 학위 받을 수 있어요! 왜 다들 힘들게 공부하세요 그냥 회사다니면서 쉬는 시간에 네이버 자료하나 복사해서 제출하면 박사 됩니다. 국민대 화이팅~~~ 초등학교 졸업보다 쉬운 국민대 박사 학위 입니다.
토로리52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 했더니 교육부 장관 후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 이런 수준 이하의 인간들만 쏙쏙 뽑아올리나? 회의록도 공개 못하고 참석자도 공개못하는 대학의 검증을 도대체 어떻게 신뢰한다는거냐? 수많은 대학 교수들이 이름 걸고 검증해서 표절논문이고 수준 이하의 논문이라는걸 확인해줬으면 그걸 존중해야 하는거지? 이딴 인간에게 대한민국의 교육을, 미래를 맡기겠다니 탄식이 절로 나오는구나!
rkh102455분전
한결같은 양아치들만 뽑는 재주도 능력인가요? 표절 피해자가 수도 없는데 논문도둑 보호하는 교육부장관 후보자라 명신이가 좋아하겠네요.
카리오57분전
주가조작도 검찰의 의지를 존중해야 되는거지?
박동식50분전
일반인도 복사표절해도되는거야? 우리나라 석사 박사 많아지겠는걸 학교에서알아서하라면 교육발전위해 있는교육부가 교육부장관이 필요없잖아 하는일이없는데.7세입학이나내밀고 감사나교육지원은당연한거아닌가,
닻별50분전
조질려면 윤석열, 김건희를 조져야지, 아크로비스타에 가면 얼마나 많은 범죄혐의가 있는데, 대통령이 살고 있는 집이라 해서 압수수색 못할 이유 없다. 수많은 검찰과 성을 매개로 해서 검찰권력과 인연을 맺고, 그검찰 권력을 이용해, 무고한 사람을 다치게 하고, 재산을 갈취한 여자에 대해선 입도 뻥끗 못하고, 단 한차례의 소환조사 없이 혐의 없음 결론을 내리고, 정작 무도한 권력을 실체를 밝히려 노력했던 사람을 조지는게 공정과 정의냐?
까를로미오55분전
의혹이 아니고 표절과 사기죄다
첫댓글 약먹었구나!
쥐약먹으려면 제대로 먹고
세상구경 그만하셔...
참 국민대도 그렇고 숙명여대도 그렇죠.
스크랩을 해서 박사학위를 따는 것은 아무리 무식한 자도 일년이면 충분하죠.
문제는 그런 엉터리 코스를 거침없이 통과하는 사회시스템이 문제죠.
모든 게 검사들의 사회적 실력으로 그렇게 된 거죠.
군사정권은 미군정에 의해서 탄생한 것이고 그자들을 이용하여
대리통치를 하면서 식민통치를 한 것으로 거기에 종사하면서 꿀물을 빨던 자들이
검사들이라고 하죠. 그 검사들이 반공을 모토로 무고한 국민들을 죽여서
미국에게 충성을 표시해야만이 인정을 받고 떵떵거리면서 살 수가 있었던 거죠.
그러다보니 군정의 앞잡이가 돼서 공작수사를 해야만이 그들의 식성에 맞을 수밖에
없게 된 것으로 검사들을 그런데에 능숙할수록 유능한 검사가 된 것입니다.
군사정권 속에서 한시대를 살아온 사람들이 공평한 분배가 이뤄지지 못해서
똑같은 목소리를 내지 못하고 편가르기를 하게 되는데 소위 군사정권을 이끄는
놈들이 자기편에 줄을 선자들을 만들 수밖에 없는 구조이고소위 태극기부대가 등장한 거죠.
한시대를 살면서도 다른 눈으로 역사를 보게 만드는 것은
사소한 이권에 매몰된 사회적 배경이라고 보여지죠.
양극화란 이름으로 90%의 국민이 서민이고 10%만이 부자라죠.
거니 논문에 합격싸인을 한 5명중 4명이 석사출신임ㅋㅋ
빨간띠가 검은띠 심사하는게 말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