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 늦은 간사이 스루패스 본전 목록 입니다..
6/10 (간사이 스루패스 2day권) 1일차
사쿠라가와-노다 한신. 센니치마에선, 230엔
노다-산요 히메지, 한신 본선/산요 본선, 1,230엔
산요 히메지-마이코코엔, 산요 본선, 710엔
JR 마이코역-가쿠엔토시역, 고베 시영버스 53번, 200엔
가쿠엔토시-신나가타, 고베 시영지하철, 260엔
신나가타-나가타, 고베 시영지하철, 200엔
나가타-산노미야, 고베고속/한큐 교토본선, 150엔
산노미야-신고베역, 고베 시영버스 64번, 200엔
신고베-다니가미-산다, 호쿠신급행/신테츠 아리마선, 850엔
산다-다니가미-산노미야, 신테츠 아리마선/호쿠신급행/고베 시영지하철, 1,030엔
산노미야-한큐 우메다, 한큐 고베본선, 310엔
우메다-난바, 미도스지선, 230엔
JR 난바역-사쿠라가와, 오사카 시영버스 71번, 200엔
이용금액 총 = 5,800엔
6/11(간사이 스루패스 2day권) 2일차
사쿠라가와-난바, 오사카 시영버스 71번, 200엔
난바-고쿠라바시-고야산, 난카이 고야선/고야산 케이블카, 1,230엔
고야산역-오쿠노인구치, 난카이버스, 320엔
오쿠인마에-나미키리추도마에, 난카이버스, 250엔
나미키리후도마에-고야산역, 난카이버스, 240엔
고야산-고쿠라바시-덴가차야-와카야마시, 난카이 고야선/난카이 본선, 1,630엔
와카야마시역-켄초마에, 와카야마 버스 13번, 210엔
켄초마에-와카야마시역, 와카야마 버스 116번, 210엔
와카야마시-난바, 난카이 본선, 890엔
JR 난바역-사쿠라가와, 오사카 시영버스 71번, 200엔
이용금액 총 = 5,380엔
간사이 스루패스 2day 총 이용 금액 = 11,180엔
총 이용 금액-패스가격(3,800엔) = 7,380엔
6/12 (간사이 스루패스 3day권) 1day
사쿠라가와-츠루마치 4초메, 오사카 시영버스 71번, 200엔
츠루마치 4초메-도부츠엔마에, 오사카 시영버스 90번, 200엔
도부츠엔마에-요도야바시, 미도스지선, 230엔
요도야바시-산조, 게이한 본선, 400엔
산조-미사사기-하마오츠, 교토 시영지하철/게이신선, 410엔
하마오츠-사카모도, 이시야마 사카모토선, 230엔
케이블 사카모토-케이블 엔랴쿠지, 사카모토 케이블, 840엔
케이블 엔랴쿠지-케이블 사카모토, 사카모토 케이블, 840엔
사카모토-오지야마, 이시야마 사카모토선, 230엔
오지야마-하마오츠, 이시야마 사카모토선, 160엔
하마오츠-산조, 게이신선/교토 시영지하철, 410엔
산조-데마치야나기, 게이한 본선, 210엔
데마치야나기-이치하라, 에이잔 전차, 370엔
이치하라-데마치야나기, 에이잔 전차, 370엔
데마치야나기-요도야바시, 게이한 본선, 460엔
요도야바시-난바, 미도스지선, 200엔
JR 난바역-사쿠라가와, 오사카 시영버스 71번, 200엔
이용금액 총 = 5,960엔
6/13 (간사이 스루패스 3day권) 2day
사쿠라가와-난바-요도야바시, 센니치마에선/미도스지선, 230엔
요도야바시-단바바시, 게이한 본선, 390엔
단바바시-교토, 긴테츠 교토선, 200엔
교토역-긴카쿠지, 교토 시영버스 100번, 220엔
긴카쿠지-기요미즈데라, 교토 시영버스 100번, 220엔
기요미즈데라-기온, 교토 시영버스 206번, 220엔
기온-긴카쿠지마에, 교토 시영버스 12번, 220엔
긴카쿠지마에-긴카쿠지미치, 교토 시영버스 12번, 220엔
긴카쿠지미치-기타오지 버스터미널, 교토 시영버스 101번, 220엔
기타오지 버스터미널-교토역, 교토 시영버스 206번, 220엔
교토역-JR 카메오카역, 게이한 교토교통 2번, 630엔
JR 카메오카역-카츠라역, 게이한 교토교통 2번, 630엔
카츠라-미나미 이바카리, 한큐 교토본선, 270엔
미나미 이바카리-센리추오, 오사카 모노레일, 320엔
센리추오-난바, 기타오사카급행/미도스지선, 390엔
난바-사쿠라가와, 오사카 시영버스 71번
이용금액 총 = 4,800엔
6/14 (간사이 스루패스 3day권) 3day
사쿠라가와-난바, 오사카 시영버스 60번, 200엔
난바-긴테츠 나라, 긴테츠 나라선, 540엔
나라-단바바시, 긴테츠 교토선, 540엔
단바바시-산조, 게이한 본선, 260엔
산조-우즈마사 텐진가와, 교토 시영지하철, 250엔
우즈마사 텐진가와-아라시야마, 게이후쿠 전차(란덴), 200엔
아라시야마-한큐 아라시야마역, 교토 시영버스 28번, 190엔
한큐 아라시야마-카츠라-주소, 한큐 아라시야마선/교토 본선, 390엔
주소-산노미야, 한큐 고베본선, 310엔
산노미야-하버랜드, 고베 시영지하철(가이간선), 200엔
하버랜드-신나가타-나가타, 고베 시영지하철(가이간선), 260엔
나가타-한신 우메다, 고베고속/한신 본선, 460엔
우메다-난바, 미도스지선, 230엔
JR 난바역-사쿠라가와, 오사카 시영버스 71번, 200엔
이용금액 총 = 4,230엔
간사이 스루패스 3day 총 이용 금액 = 14,990엔
총 이용 금액-패스가격(5,000엔) = 9,990엔
다니던 회사를 그만 두고 홀로 떠난 간사이로 가게 되었습니다.
간사이 지역은 사철회사와 JR간의 경쟁 때문인가 거리에 비해 생각보다 운임이 비싼편이 아니더군요..
간사이 스루패스(2+3day)외에도 가이유킷푸 난카이 확장판과 오사카 주유패스를 사용 하긴 했습니다..
하루에 못해도 5천엔 어치는 타자는 심산으로 몸사리지 않고 다녔던 여행 이었지요.. ㅎㅎ
힘들긴 했지만 남들이 모르던 곳들도 다녀 봤고 제가 했던 여행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이 아닌가 싶더군요..
여행기는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작성해 보겠습니다..
첫댓글 오사카를 중심으로 가까운 거리만 다닐 경우는 여전히 간사이 스루 패스가 절대 우위에 있습니다.JR 패스로 난바~신오사카 간 이동 한번 하려면 정말 미칩니다.제가 쓴 글 한번 보세요.
간사이 지역이 사철이 절대 우위라 JR 이용이 어렵긴 하더군요.. 저 같은 경우에는 간사이 지역을 꼼꼼하게 둘러보고 싶어서 간사이 스루패스를 사용 했습니다..
연구회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번은 간사이 쓰루패스 2+3일 강행군 철도탐사 여행을 하고 싶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님께서는 5일간 많은 노선과 주요 지역들을 거의 다 섭렵하신듯 합니다. 패스의 서쪽 유효 구간 끝인 히메지도 다녀오셨군요. 만일 패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티켓을 일일이 번거롭게 구입해야 하는 시간과 노력 측면까지 감안하면 비용 대 효과면에서 5배 이상의 이득을 얻으신 것으로 보고 싶습니다.
패스를 가지고 있으니 본전뽑자는 심산으로 돌아 다녀서 생각보다 많은곳을 돌아본거 같습니다.. 그래도 못타본 것들이 많은거 같아서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
엄청나게 본전 뽑으셨네요..^^ 살면서도 제가 못타본 노선들이 수두룩...;;;
고베 살적에, 연말연시에 고베시교통국에서 3일간 천엔(시영버스,지하철 전선 가능)패스 갖다가 3일동안 한 만엔어치 탔더니..
몸이 남아나질 않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