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vesmone_/status/1769314586388517074?s=46
진짜 살다살다 사장님 노쇼는 처음이네.. 이게 말이됨..? 교통비 받아내고 싶은데 에반가요…;; pic.twitter.com/msXvIdtumR— yves (@vesmone_) March 17, 2024
진짜 살다살다 사장님 노쇼는 처음이네.. 이게 말이됨..? 교통비 받아내고 싶은데 에반가요…;; pic.twitter.com/msXvIdtumR
이게 끝이고 답장없다네요네일샵이라네요
나 얼마전에 이랬잖아 가게문도 닫혀있고 당일 연락도 아예 안되고 이미 선결제까지 했는데..ㅎ 내가 질질 끌고 싸우는 거 싫어하는 내향형 인간 쿠크다스 인간이라 그냥 환불 받고 그 다음날인가 사과 받고 끝나긴 했는데 당황스러웠음
와 나는 뭔 네이버 예약 자기가 열어놓고 내가 예약하고 결제하니까 왜 했녜.. 자기 그 시간도 안되고 환불도 네이버 결제면 복잡하다고.. 뭔 내가 잘못한 줄... ;
미쳤나봐
니들은 노쇼비 받으면서;;, 노쇼비만큼더 내놔라;;
황당하네 미리 연락해줬어야지 ㅡㅡ
에바임 아니 피해자가 원하는 제대로된 보상을 해줘야지 뭐 못해주네마네 그러고 있네
와 에바 ㅋㅋㅋㅋ 아니 무슨 예약손님 전화번호도 안들고있어? 저건 진짜 이해불가다
ㅠ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노쇼 쳐 해놓고 ㅋㅋㅋㅋㅋㅋ 어렵다고 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지들은 예약금 칼 같이 받고 인스타에 노쇼고객이라고 박제해서 조리돌림 하면서 보상은 못해준다라;;;;
나도 시밬ㅋㅋㅋㅋ 단체손님으로 식당예약했는데 무슨 당일 예약 시간 10분 전에 디엠으로 연락와서 신랑이랑 저랑 몸살이 와서용 죄송합니다🙏 이래서 개빡침ㅋㅋㅋㅋㅋ심지어 일행 중 한명은 가게 앞에 가있었는데ㅋㅋㅋㅋㅋ 요즘 딘짜 장사 막하는 듯
사장 본인이 노쇼해놓고? 고객들은 사정이 어떻든 예약금 다 가져가면서ㅋㅋㅋㅋ 저 경우는 위약금까지 물어줘야지
와 존나 어이없어
책임감이...;;
손님은 안오면 예약금 다까면서ㅋㅌㅋ
누가 저런 대우 받았는데 다시 간다고 서비스를 준다는거야..ㅋㅋㅋㅋㅋ
아 ㅈㄴ 지가 실수해놓고 다음에 서비스준다는게 개빡침 왜 내가 돈쓰러 다시 거길 가야하냐고요 ㅋㅋㅋㅋㅋ
돈으로 보상할수는 있어도 돈으로 보상은 어려울거같다는게 무슨말임? 지금 보상 얘기 꺼냈다고 말 검수도 안하고 급하게 보낸거임?ㅋㅋ
ㅋㅋㅋ말투부터 빡친다 미안함 1도 안느껴짐ㅋㅋㅋㅋㅋ
왕복교통비는 줄 수 있는거 아냐..? 왜 못준단거지..
ㅈㄴ 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통비로 마무리하면 다행일텐데 일을 크게 만드네
저렇게 하는데 장사를 하고있는게 신기하네
빡쳐...나도 여시에서 추천해준 점집을 두시간반 걸려서갔는데 초인종눌러도 답없고 전화도 안받고하더니 자기 코로나걸렸다고...오늘못본다고ㅡㅡ개지랄하려다 나한테 안좋은기도?같은거 할까봐 걍옴
교통비 뭐 한4만원밖에 더돼? 예약금 환불해주는것도 아니고 왕복교통비 정도는 줘야지 그리고 다시갈 생각이없는데 무슨 다시오면 서비스야ㅡㅡ배달시켰을때 지들이 물건빼놓는 실수해놓고 물건값 환불안해주고 다시 주문하면 서비스 준다는 가게들 생각나네...손님이 보상을 받기위해 돈을 두배로 써야하는건데 말이되냐고
여샤 나 지금 비슷한 상황인데 어떻게 했어?
난 몰라 트위터글이야..
나 얼마전에 이랬잖아 가게문도 닫혀있고 당일 연락도 아예 안되고 이미 선결제까지 했는데..ㅎ 내가 질질 끌고 싸우는 거 싫어하는 내향형 인간 쿠크다스 인간이라 그냥 환불 받고 그 다음날인가 사과 받고 끝나긴 했는데 당황스러웠음
와 나는 뭔 네이버 예약 자기가 열어놓고 내가 예약하고 결제하니까 왜 했녜.. 자기 그 시간도 안되고 환불도 네이버 결제면 복잡하다고.. 뭔 내가 잘못한 줄... ;
미쳤나봐
니들은 노쇼비 받으면서;;, 노쇼비만큼
더 내놔라;;
황당하네 미리 연락해줬어야지 ㅡㅡ
에바임 아니 피해자가 원하는 제대로된 보상을 해줘야지 뭐 못해주네마네 그러고 있네
와 에바 ㅋㅋㅋㅋ 아니 무슨 예약손님 전화번호도 안들고있어? 저건 진짜 이해불가다
ㅠ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노쇼 쳐 해놓고 ㅋㅋㅋㅋㅋㅋ 어렵다고 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지들은 예약금 칼 같이 받고 인스타에 노쇼고객이라고 박제해서 조리돌림 하면서 보상은 못해준다라;;;;
나도 시밬ㅋㅋㅋㅋ 단체손님으로 식당예약했는데 무슨 당일 예약 시간 10분 전에 디엠으로 연락와서 신랑이랑 저랑 몸살이 와서용 죄송합니다🙏 이래서 개빡침ㅋㅋㅋㅋㅋ
심지어 일행 중 한명은 가게 앞에 가있었는데ㅋㅋㅋㅋㅋ 요즘 딘짜 장사 막하는 듯
사장 본인이 노쇼해놓고? 고객들은 사정이 어떻든 예약금 다 가져가면서ㅋㅋㅋㅋ 저 경우는 위약금까지 물어줘야지
와 존나 어이없어
책임감이...;;
손님은 안오면 예약금 다까면서ㅋㅌㅋ
누가 저런 대우 받았는데 다시 간다고 서비스를 준다는거야..ㅋㅋㅋㅋㅋ
아 ㅈㄴ 지가 실수해놓고 다음에 서비스준다는게 개빡침 왜 내가 돈쓰러 다시 거길 가야하냐고요 ㅋㅋㅋㅋㅋ
돈으로 보상할수는 있어도 돈으로 보상은 어려울거같다는게 무슨말임? 지금 보상 얘기 꺼냈다고 말 검수도 안하고 급하게 보낸거임?ㅋㅋ
ㅋㅋㅋ말투부터 빡친다 미안함 1도 안느껴짐ㅋㅋㅋㅋㅋ
왕복교통비는 줄 수 있는거 아냐..? 왜 못준단거지..
ㅈㄴ 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통비로 마무리하면 다행일텐데 일을 크게 만드네
저렇게 하는데 장사를 하고있는게 신기하네
빡쳐...나도 여시에서 추천해준 점집을 두시간반 걸려서갔는데 초인종눌러도 답없고 전화도 안받고하더니 자기 코로나걸렸다고...오늘못본다고ㅡㅡ개지랄하려다 나한테 안좋은기도?같은거 할까봐 걍옴
교통비 뭐 한4만원밖에 더돼? 예약금 환불해주는것도 아니고 왕복교통비 정도는 줘야지 그리고 다시갈 생각이없는데 무슨 다시오면 서비스야ㅡㅡ
배달시켰을때 지들이 물건빼놓는 실수해놓고 물건값 환불안해주고 다시 주문하면 서비스 준다는 가게들 생각나네...손님이 보상을 받기위해 돈을 두배로 써야하는건데 말이되냐고
여샤 나 지금 비슷한 상황인데 어떻게 했어?
난 몰라 트위터글이야..